오 스릭슨 z스타 역대급 아닌가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포럼
이벤트
장터
정보
갤러리
딜바다 안내
무료상담실

오 스릭슨 z스타 역대급 아닌가요?
  장비 |
곰수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06-18 11:54:03 [베스트글]
조회: 3,700  /  추천: 94  /  반대: 0  /  댓글: 124 ]

본문



12알 인데 역대급이예요 달리세요 하이마트 입니다

추천 94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아....저번공도.다.못쎴는데...ㅠ

    0 0
작성일

링크좀...ㄷㄷㄷ

    0 0
작성일

좌표좀주세옹

    0 0
작성일

행사에 배송비 무료쿠폰도 있으미 1개만 사셔도 되네요~ 삼카는 할인도 되고 적립행사도 있으니 잘 이용하고요. 저도 쟁겨논 공이 많이서 1팩만 살까합니다 ㅋㅋ

    1 0
작성일

http://m.e-himart.co.kr/app/goods/goodsDetail?goodsNo=0002727738

    1 0
작성일

최근 하이마트가 전자제품 아닌 이것저것 최저가 가끔씩 핫딜로 뜨네요. 아무래도 선물용으로 좋을거 같아서 색깔별로 하나씩 3 더즌 주문했습니다. 삼성카드 5% 청구할인까지 먹네요^^

    0 0
작성일

글게요 요즘 골프용품은 하이마트에서만 사네요 스릭슨 아연도 여기서 샀는데 ㅋㅋ

    1 0
작성일

이정도면 사야하는거 같기도 하고..ㅎ

    0 0
작성일

결국 구매..ㅎ

    0 0
작성일

감사합니다.. 공 많은데 또 지릅니다..ㅋㅋ 때마침 L point 도 있네요..ㅋㅋ 알당 1,338 원에 샀습니다... ㅎㄷㄷ

    0 0
작성일

엊그제 볼빅 비비드xt 더즌을 사놔서...1개만 일단 샀는데 그거 아녔으면 3개 샀어야..

    0 0
작성일

감사합니다. 3더즌 샀네요. ㅎㅎ Lpay로 해서  적립금을 못받아도 역대가라서..

    0 0
작성일

진짜 역대가 같아요~

    0 0
작성일

감사합니다.^^

    0 0
작성일

6더즌 갑니다 한 2더즌은 나눠주고, 올해는 거의 공 살일은 없을거 같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1 0
작성일

6더즌 ㄷㄷㄷ 저도 더 사야하나 고민이네요 ㅋㅋ

    0 0
작성일


감사합니다.^^ 우레탄 굿굿

    1 0
작성일

몇 더즌 가격일까요?

    0 0
작성일

5더즌 입니당

    0 0
작성일

감사합니다. 공 많은데.. 6더즌샀네요 ㅎㅎ
개당 1320원이네요!

    0 0
작성일

덕분에 잘 샀습니다.
근데 갑자기 슬리브 가격이었다 막 이러는건 아니겠죠? ㅎㅎㅎ

    0 0
작성일

남은게 10더즌인데
가격이 너무 좋아
3더즌 더 샀네요~^^

    0 0
작성일

아 공많이 있는데 ㅋㅋㅋㅋ 3개 사야 무료배송 및 삼카할인이라
합리적 소비로 3더즌 샀습니다 ㅋ

    1 0
작성일


가격오류급인데요?ㄷㄷㄷ 아무리 5라도

온라인 최저가가 3.2만원인데 캡져화면봐도

오류일듯합니다.

    0 0
작성일

저두 엘포인트까지 털어서 15000원정도에 샀네요ㅎㅎ.고맙습니다

    0 0
작성일

골프 왕초보인데 뭔지도 모르고 좋은딜 같아서 2더즌 구매 합니다.

로스트볼 다쓰면 써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0 0
작성일

11시에 뜬 반값 딜이었나본데, 이런 딜이면 직구도 제낍니다. 하이마트 스릭슨 Z-Star는 골포에서 싹 쓸어가겠습니다 ㅎ

    0 0
작성일

반값딜 알람왔길래 머 살꺼 있나 봤는데 제트스타가 뙇~!! 직구 저리가라네요

    0 0
작성일

3더즌 구매완료 했습니다
좋은정보는 골포~~

    0 0
작성일

와 이건 사야하네요 ㅎㄷㄷ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