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바로가는 이퍼터 아시나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똑바로가는 이퍼터 아시나요??
  장비 |
풔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11-17 21:48:30 조회: 1,814  /  추천: 2  /  반대: 0  /  댓글: 10 ]

본문



안녕하세요.
풔풔입니다.
글을 올리기전에 저는 일반 회사원이고 홍보나 그런거 절대 아니니 오해 마시기 바랍니다.

혹시 똑바로 가는 이퍼터라고 아시나요???
써보신분 계시면 후기 좀 부탁드립니다.

저는 퍼터는 툴론. 스카티카메론 브랜드를 선호합니다.
아부지에게도 나름 핫했던 오웍스 제일버드미니를 사다드렸구요~~
잘 쓰시는줄 알았는데 어제 김장하러 내려가서 보니 위와같이
태극기가 강렬하게 박혀있는 퍼터가 인버디 앞에 있더라구요.
이게 뭐냐니까~~
똑바로 간다기에 40만원주고 사셨답니다~~

그래서 또 골프박람회가서 호구 잡히셨나보다 싶어
에휴 사기전에 말 좀 하지 하고 저도 쳐봤습니다.
딱 3번.
근데 이거 신기하게도..
똑바로 가운데로 가고 3번 다 5.8미터 찍었습니다.
하루가 지나고 나니 이게 뭔가 싶어 찾아봤는데 정보가 많지 않더라구요~
필드 사용기나 후기 있으신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님이 잘치시나보네요
다 똑바로가면  타이거우즈랑 박인비도
다 저거사서 썼을거에요

    4 0

저도 걍 3번이 운으로 잘 맞아서 그럴거라 생각하는데 집에와서 생각해보니 그 3번이 강렬해서요~
그래서 혹시 가지고 계신분 후기를 듣고 싶어 올렸습니다.
저는 사실 저 퍼터 공짜로 준다해도 필드 들고 갈 자신은 없습니다. 간지가 안나거든요~

    0 0

4만원도 아니고 40만원이라니.... 태극마크도 조잡해보이는데 ㅜㅜ

    1 0

진심 호구 잡히셨구나 했습니다~~ ㅋㅋ

    0 0

아버지한테 퍼터 사세요 빨리 ㅋㅋ

    0 0

아버지는 만족하고 계십니다. 혹 가지고 계신분 있으시면 후기 듣고 싶어 올린겁니다. 단순히 운이 좋아 3번 쳤는데 동일한 직진성이 좋은건지 탁월하게 직진성이 좋은건지 궁금하기도 하구요~~
이거 절대 광고 아닙니다. 오해 안하셨음 좋겠습니다. 이쁘지도 않구요~~

    0 0

티비에서 광고 하는건 봤습니다
퍼터는 정답이 없죠 40만원이든 5천원이든 몇백만원이든
본인한테 잘 맞으면 장땡입니다

    0 0

티비 광고도 하나보네요~
다음에 다시 본가가면 한번 파3라도 가서 비교한번 해봐야겠네요~

    0 0

제 주위에 이거 써 보신분 있습니다.
추천하시던데요.
영 시원찮은 물건은 아닌듯.

    1 0

아무래도 듣보잡브랜드임에도 가격대가 이븐롤이나 스카티카메론. 툴론급과 비슷하게 되어있어서 호구 느낌이 나긴하는데 딜포에는 보유하신분이 안계신가봅니다^^
다음에 아버지랑 파3라도 나가서 쳐봐야겠네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