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문용 장비로 갈까요... 아님 한번에 갈까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입문용 장비로 갈까요... 아님 한번에 갈까요?
  질문 |
mechaunr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2-17 08:23:02 조회: 1,456  /  추천: 11  /  반대: 0  /  댓글: 35 ]

본문

이제 배우고 있는데 클럽을 사야되서..
테일러메이드 rbz 9.5 s , r블레이드 7아이언 s 50만원대 구매해서 몇년쓰다가 장비를 바꾸거나

ts2 9.5r, t200 7아이언 s 180만원대 구매해서 오래쓰거나

어떤게 좋은 선택일까요?

아니면 rbz 드라이버에 t200사서 나중에 드라이버만 교체하는건 어떨까요?

우드나 유틸은 당장 필요없을거같아서 보류하고..
퍼터는 저렴한 오디세이 사려고 하는데 35인치가 잘 안보이네요...

182에 72 다소 약골 체격인데 s 괜찮을라나요?
30후반입니다

추천 11 반대 0

댓글목록

ㅎㅎ 골포에 오신 이상...몇년 쓸수 있는 장비는 없어요..
그래도 아이언은 그나마 오래 쓰니 구형드라이버에신형아이언 가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1 0

지름신이 강림하는 곳인듯하네요 ㅋㅋ
와이프 저렴한거 산데서 사주고 제꺼는 좀 더주고 오래쓴다고 하니 반응이 별로네요 본인도 오래쓸거라고

    0 0

입문용 장비 구매하시면 분명 재구매합니다. 결사반대~~

    1 0

운동하면 장비빨로 승부보는 타입인지라 그러고 싶은데 골프채는 단가가 좀 높긴하네요

    0 0

드라이버는 초반에는 뒷땅이나 뭐니 상처도 많이 납니다. 관용성 좋은 핑 뉴G 정품 S 추천
아이언은 한번에 타이틀로 가셔도 좋고...입문 아이언 거쳐가도 좋습니다.

    0 0

g410이랑 ts2 랑 가격차이는 별로 없던데
난이도에서 차이가 많이날까요?
말씀하신데로 바닥치고  헤드바닥으로 공치고  잘 못맞춥니다 지금 ㅋㅋ

    0 0

저의 경험이나 .. 주변의 지인들을 봐도 중복구매 확율 100%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100프로라니요.. ㄷㄷㄷ

    0 0

뭐 그냥 처음 사신 아무 제품으로 끝까지 쓰시는분들도 계시지만 골프 커뮤니티까지 오셔서 글쓰고 눈팅하시는 이상 100프로 처음에 오래되거나 중고 사시면 중복 구매 하실 확률이 100%입니다 ㅋㅋㅋ

    0 0

일단 새걸로 갑니다 언제바꿀지는 모르겠지만 오래 쓰려고 노력해야죠 ㅋㅋ

    0 0

아이언은 한번에 가시고 드라이버는 중고 저렴이로 연습좀하다 뒷땅 탑볼 안때릴 정도되면 그때 시타해보고 사세요. 개인적으로 퍼터를 신중하게 고르는걸 추천합니다.

    0 0

퍼터를 아직 못샀어요 35인치 퍼터가 별로 없네요 ㅜㅜ

    0 0

여기 오신 이상.. 백프로 지릅니다
T200 가시면 아마 후회없을거 같고요
샤프트는 R로 가세요. 박성현프로도 R 씁니다

    0 0

조언 감사합니다 r로 했고 t300이 가격이 조금 저렴해서 구매했습니다

    0 0

아이언도 샤프트 때문에 바꾸시게 될 확률이 높습니다.
nspro 950 샤프트로 적당한 중고 아이언 구입하시고 올해 말에 다시 고려해보세요~

    0 0

amc 880r인가 거시기로 일단 시작해봅니다

    0 0

타이틀 신품 사면 오래 쓰실꺼 같죠? 경기도 오산입니다

    1 0

뭘 사도 중복구매합니다.
처음 배울 때 상급자 채 쓰면, 골프가 어렵고 재미없어집니다. 초보용 장비가 괜히 있는게 아닌데요,
RBZ는 충분히 좋은챕니다. 이게 물량이 풀려서 싸게 살 수 있는거지, 채가 나쁘거나 완전 초보용 아닙니다. 평균적인 아마추어가 쓰기에 좋은 챕니다..
저도 성향상 초보 때부터 상급자용 장비 사서 썼습니다만 (타이틀리스트 드라이버에 미즈노 MP 아이언, 보키 웨지, 베티나르디 퍼터 등등요..), 지나고 나서 보니 정말 바보 같은 짓이었습니다..
그시절로 돌아간다면, 안정적으로 90개 깰 때까지는 테일러메이드 버너 사서 치고 싶네요..

    3 0

RBZ가 그렇게 쉬운 채도 아닌 것 같아요. 아이언은 정말 버너가 갑.

    0 0

여기 계신 이상 중복투자 가능성이 농후합니다ㅎㅎ

    0 0

각오?는 하고 있겠습니다

    0 0

거래가 활발한 v300 이나 JPX 등등 중고로 구매후 쓰시다가 취향이 확고? 해지시면 새거 구입 추천드립니다.

    0 0

구하기가 어려워서 새걸로 샀어여.. 몇년은 써야겠어요

    0 0

시작할때 핑 G400 드라이버, 유틸, 아이언에 따로 퍼터까지 새채로 장인어른께서 다 사주셨습니다. 2년 지난 지금 그 모든걸 다 제가 바꿨고요. 생각할때마다 죄송하네요.

지금 뭘 사시든 1~2년 내에 다 다시 사게 될겁니다. 취향만이 문제가 아니라 내 스펙에 맞는걸 찾게돼요. 적당한 중고품 사는걸 추천드립니다.

    0 0

다른거 다 제치고 2년전 득템이 부럽네요

    0 0

rbz 사시던 t200 사시던 결국엔 또 바꾸실거에요 ㅎㅎ

    0 0

좀 오래 써보겠습니다 ㅋ

    0 0

어차피 한세트로 끝나지 않습니다. 우선 마음에 드시는 걸로 한세트 먼저 장만할뿐..
다음엔 핫딜로 싸게 나와서... 다른건 잘 맞을거 같아서... 더 이쁜게 나와서...

    0 0

JTBC 골프 유투브 애청자 입니다.
몇일전 신준프로가 레슨한것이 생각나서 공유 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R6iiRf--to0

개인적으로 아이언 이뿐거 드라이버 싼중고..

    0 0

무엇을 사더라도 장비 변경하실 거니 길게 고민하지 마시고, 예산에 맞춰 구매하시는 게 좋을거 같아요~

    0 0

저도 뭘 사도 바꾸실거라는거에 500원 겁니다^^

    0 0

솔직히 스코어만 생각한다면 초보자용 아이언이 거의 무조건 결과가 좋습니다
뽀대 안나고 괜히 바꾸고 싶고 해서 바꾸는거지
장비빨이라는 단어의 의미를
자동차 출력 제로백 이런거처럼 비싸고 좋은차가 더 빠르고 잘나가는걸로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골프채는 80대 진입 하실정도 아니면 왠만하면 초보채가 스코어 더 좋게 나오실겁니다
저도 라베는 스크린 하우스채로 유명한 에어로버너 아이언으로 했죠

    0 0

입문용 장비라는건 없습니다 그냥 만들어낸 단어나 마찬가지구요
본인이 기변을 자주하는 스타일이면 두꺼운거로 시작해서 얇은거로 가는편이 좋구요
기변을 자주 안하는 스타일이면 처음부터 상대적으로 얇은거로 시작하는게 좋긴합니다

    0 0

스윙이 자리 잡기 전까지 저렴한걸로 배우시다가 어느 정도 자기 스윙이 나오면 본인 체격과 스윙스피드를 고려해서 맞춤형으로 가시는게 좋아보입니다

    0 0

추천품목:
*아이언 : 버너(경량스틸 ns pro950R)
*드리이버: 핑 G400 max 10.5도(샤프트 R)
* 웨지: 클리브랜드 52, 56도
*퍼터: 페이스밸런스 퍼터( 핑 시그마2 or 스카티 or 기타등등)
* 유틸 :4번( 중고 캘러웨이 스틸헤드 R)
* 우드: 5-6번( 중고 기타등등 R)
* 캐디백, 골프백
* 신발
* 모자
이렇게 중고로 하셔도 100만원 나오실듯

    1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