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사용할만한 스윙연습기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집에서 사용할만한 스윙연습기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일반 |
수지우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4-01 18:44:56 조회: 2,772  /  추천: 6  /  반대: 0  /  댓글: 25 ]

본문





사진은 인스* 와 네이* 에서 퍼왔습니다. 문제시 삭제할게요

사진의 제품이 3만원 후반정도 하던데요 길이가 짧아서 집에서 사용하기 괜찮타는데 혹시 비슷한 제품 사용해보신분들 있으신가요?
집에서 사용하기 안전한지(물론 혼자 있을때) 좀더 저렴한 제품이 있을지.. 중요한건 도움이 되는지..ㅎㅎ

빈스윙 하면서 스윙패스좀 개선 해보려는거라 밧줄보다는 이런 딱딱한(?) 막대기 스타일을 찾아봤습니다

추천 6 반대 0

댓글목록

전 오렌지휩이 가장 좋더라구요. 단단하고 짧은건 타이밍이 너무 이질적이라서 개인적으론 별로였습니다.

    1 0

오렌지 휩은 길고 비싸네요 ㅠ 의견 감사합니다

    0 0

짧은건 별로였다는데 한표 추가합니다. 집에서 휘두를 목적으로 찾으니 짧은거에 눈이 가는데, 아무래도 골프채랑 휘두르는 느낌이 너무 다릅니다. 긴걸로 사세요. (낭창거리고 짧은건 더 별로였습니다 ㅠ)

    1 0

네 감사합니다 지름을 참아야겠군요 ㅎㅎ

    0 0

위에 사진에 있는 것과 거의 동일한 것 사서 쓰고 있습니다. 일단 윗분들 말씀대로 실제 골프 클럽과 느낌이 다르긴 해서 큰 도움이 안되나, 집에서 정말 틈틈이 휘둘러 볼 수 있습니다. 스윙을 전체적으로 연습한다기 보다는... 백스윙 모양, 다운스윙 점검 등 바로바로 해볼 수 있고요, 유툽보다 아 이거다 싶은 것 있음 바로 침대서 튀어나와 휘둘러볼 수는 있습니다. 그냥 집에 방범용으로 하나 장만하셔서 부담 없이 휘둘러보시겠다면 돈 값은 합니다. 연습은 연습장서,,, 집에서는 연습 못가는 불안감 해소용도로 딱입니다.

    2 0

딱 제가 사려는 목적인데 로리막걸로이님의 댓글이 크네요;; 혹시 위험한적 없으셨나요?

    1 0

옆에 물체나 사람 있는 곳에서는 어떤 연습기든 위험합니다. 기본적으로 헤드 무게가 있어서요. 심지어 밧줄 연습기도 옆에서 보면 무섭습니다.  휙휙 소리 나는게 위험하죠.

    0 0

사진이랑 비슷한데, "홀인원 임팩트 스윙연습기" 이걸로 제가 한방에 선풍기를 부시고 콘크리트 벽까지 뚫었습니다(관통은 아니고 벽지 빵꾸나고 500원만하게 함몰됨). 그리고 바로 팔아버렸습니다. 뭘 사시던 집안에서는 안전에 유의하시고, 사람이나 깨지는 물건이 없는 방향으로 스윙하세요.

    2 0

안전이 제일 중요하죠.. 그냥 효자손으로 해야겠군요 ㅠ

    1 0

제가  짧은걸로 집에서 연습 많이했는데 장갑안끼고 풀스윙하다 놓쳐서 천장에 구멍 뻥~
짧은거 리듬감 연습정도에는 도움이 되는데 자세교정에는 전혀 도움 안됩니다. 연습 많이해도 실제 공쳐보면 연습효과 별로구요.
스윙스피드나 발란스는 로프타입 연습도구가 좋구요.
자세교정하려면 그냥 짧은 아이언 하나 가지고 거울 보면서 빈스윙하는게 훨~씬 좋아요.

    1 0

로프 타입은 싸면 사볼려고 했더니 4만원이 넘더라구요.. 정말 너무 바가지라.. 또 꽝손이라 만들수도 없구요 ㅠ

    1 0

집에선 밧줄이 최고인듯 합니다

    1 0

김사합니다 밧줄 고민해볼게요

    0 0

필과 리얼은 다르기 때문에 스윙패스는 천천히 실제 클럽으로 그리듯이 연습하셔도 됩니다. 휘두르지 않아도 되는 거죠.
휘두르는데는 로프만한게 없습니다. 똥손이어도 로프 자르기만하면 되니까 그냥 로프 추천합니다.

    1 0

네 딜바다내 로프 와 밧줄로 검색해서 공부점 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0 0

로프나 걍 수건이요

저는 웨지하나 놔둿습니다만;;;

    1 0

수건도 좋겠네요 ㅎㅎ

    0 0

로프가 진짜 가성비 체곱니다

    1 0

감사합니다 더 찾아볼게요

    0 0

타바타 토네이도 스윙연습기 GV0232SH (하드타입)요. 스윙템포 익히는데 도움이 됩니다(급하게 백스윙들면 등짝스매싱 날라옵니다^^). 소프트타입은 넘 낭창거려서 완전 고수들이나 써야겠더라구요..

    0 0

얼마전에 퍼팅 연습기로 어프로치 연습하다
티비부신 회원님이 생각이 납니다

    1 0

저도 본듯합니다.. 흙 ㅠ

    0 0

드라이버나 아이언 짧게잡고 반스윙만 천천히 해보시는 것도 좋아요~ 천천히 올바른 동작 많이 연습하시면 그것도 몸에 익습니다

    1 0

천천히 하다가 좀더 빨리? 이럴까봐 처음부터 긴거는 아예 빼고 생각중입니다

    0 0

저는 빨갛고 파랗게 되어있는 (파워랑 스피드) 막대같은거 새로사서 쓰는데 나름 괜찮은 것 같더라구요. (집에서 어디 안부딪히더라구요..) 원래 딱 소리나는 적당히 짧은 것 썼었는데 나사가 빠져서 창문 하나 해먹을 뻔했습니다.. 암튼 그것보다 처음이야기한 투웨이 이것 추천드립니다. 물론 아이언이랑 드라이버랑은 느낌이 조금 다르기는 합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