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마감] 비거리 훈련 도구 코리아 스피드 스틱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무료상담실

[나눔마감] 비거리 훈련 도구 코리아 스피드 스틱
일반 |
킹라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5-31 11:01:19 [베스트글]
조회: 2,878  /  추천: 63  /  반대: 0  /  댓글: 74 ]

본문

마감합니다. 엄청난 성원 감사드립니다.

지금부터 10분 선정하여 쪽지 보내드리도록 할게요~~
화요일 오전경까지 답장 없으시면 다른분께로~~~

쪽지발송까지 완료했습니다.

 

 

1  꼬복남편

2  로리매키로니

3  BornBogey

4  숀박

5  효진바라기

6  레드nsx

7  풔풔

8  플로엘

9  으오아앙

10 코키파더

 

축하드립니다! 쪽지들 확인하시고 회신 바랍니다.

 

 

 

 

 

 

 

 

 

---------------------------------------------------------------------------------------------------

*본글에는 나눔에 대한 정보와 함께 홍보가 포함되어 있으니 불편하신분께서는 댓글,쪽지등으로 지적해주세요.

 

 

실력에 비해 과분한 사랑과 관심 항상 감사합니다.

 

되도록 자주 글을 안쓰려고 노력?중입니다.ㅎㅎ 너무들 많이 좋아해주셔서 앞뒤로 쓰시는 다른분들 글에 방해가 될까봐;;;;

 

 

----------글을 쓰게 된 계기------------

 

많은분들께서 기억하실건데..

 

지난 PRGR 휴대용 속도측정기 글이 올라왔을때 저역시 궁금한 마음에 몇가지 사항을 여쭤 봤었고, 저역시 괜찮을것 같은 제품이다 라고 댓글을 달면서 본의 아니게 몇분들에게 지름을 유발한것 같아요. 물론 저는 개인적으로 구매해서 사용하는 제품이 따로 있으며,PRGR제품과 저는 연관성이 없고, 사용해본적이 없어요.

 

일단 정리하자면요.

 

장점

1. 금액이 저렴, 가성비등

2. 휴대가능

3. 다른 활용가능(빈스윙연습, 필드티샷등)

 

단점

1. 일본산

2. 일제

3. 재팬 브랜드

4. 5~10% 에러율?

 

장점도 단점도 아닌것

 

사실 몇년전 국내 모기업의 휴대용 런치모니터(속도및 데이터측정기)를 개발할때 극히 초급단계에서 회의를 했던적이 있었습니다. 그때도 전 역시 빈스윙을 읽어주는 기능을 꼭 포함 시켜 달라고 했지만.. 무산되었습니다. 그래서 저도 어쩔수 없이 일본에 시합갔을때 구매하였고, 저와 함께 하는 장타선수들은 전부 저와 동일 장비를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재팬브랜드에요...미국제품도 한가지 있어서 사용해보았는데 속도 단위가 mph와 km/h 만 있고, 헤드스피드외에 아무것도 제공되지 않으며 오히려 에러가 너무 많이 발생해 사용안하고 있습니다.​ 

 

 


장타대회 버전으로 실제 드라이버를 쳤을때의 결과화면 입니다.

 

해당 사진의 제품은 제가 사용중인 제품인데.. 그리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가성비가 별로에요.

 

구형 약10만원(흑백화면, AA배터리 3개였나?), 사진속 제품은 나름 신형이에요. 구매당시 약30만원대(충전식, 쓸대없이 컬러풀, 화면터치인식... 저에게는 필요없는 스윙중 샤프트 각도 분석 기능등이 들어있으며, 인식률이 떨어지고, 에러율이 높더라구요.)


 

 


먼저의 사진과는 다르게 헤드스피드와 그에따른 예상 비거리만 나온 화면인데요.

 

포인트는 이부분이에요. 장타대회 버전의 수퍼오버스윙을 하며 이날 가장 빠른 스피드를 찍었길래 사진으로 기록해두었어요.

 

실제로 볼을 치면서는 아직 나올수 없는 스피드인데요. 빈스윙을 하면서 몸에 스피드를 기억시키는 훈련의 일부이죠. 저는 장타선수이니 함께 하는 팀원들의 훈련용과 레슨당시에 잠재력을 체크할때 사용해요.

 

최근 구매하신 prgr이나 제가 갖고 있는 거나 비슷한 금액대의 센서가 들어가 있을거에요. 제 예상인데.. 볼을 쳤을때 기대치보다는 거리가 안맞을 확률들이 높습니다. 좀더 길게 사용해보시면 적당한 에러도 발생할수 있구요. 하지만.. 위의 사진처럼 빈스윙을 하면서 오버스피드훈련, 인스턴트 스피드훈련 등 각종 스피드훈련을 할때는 생각보다 꽤 정확할수 있어요. 그리고 1주일에 한번씩이라도 규칙적으로 훈련시 확실히 비거리가 늘어납니다.

 

빈스윙을 통한 비거리 훈련은 전세계의 장타선수들이 가장 우선시 하는 부분입니다. 그걸 가장 먼저 캐치해서 상품화 한게 미국의 슈퍼스피드구요. 이후 유럽과 일본 시장에 역시 유사제품들이 등장했습니다.

 

이부분을 제가 유튭등을 통해서 말을 못했던 이유가.. 저놈의 제품(휴대용 속도측정기들)이 일제라서 입니닼ㅋㅋㅋㅋㅋ

 

이제와 일부분이라도 공개 하는 이유는 지난 PRGR 속도측정기 글이 올라왔을 당시 제가 추천, 긍정한다는 단 한줄의 글을 보고 구매하시겠다는 분들을 보고 단돈 몇만원일지라도 돈낭비가 안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글을 쓰며, 나눔을 준비하게 되었어요.

 

쓰다보니 너무너무 긴 글이 되었군요..ㅎㅎㅎ

----------------------------------

 

*사실 해당 나눔이벤트? 는 제 유튭등을 통해서 진행하려다가.. 마음을 바꿨습니다.제가 지름을 부추긴게 있는것 같고, 과거부터 딜바다 골포에서 받은 큰~사랑! 을 갚고 싶은 마음에 이어보려 합니다.

 

그때 잘 아시죠? 매일매일...엄청난..화력..+_+;;;

 

------------나눔&홍보-------------

 

제가 올린 사진 2장을 보면 아무리 빈스윙일 지라도 볼을 칠때보다 빈스윙만 했을때의 헤드스피드가 빨라졌음을 보셨을건데 그 이유는 드라이버 클럽으로 빈스윙을 하지 않았어요. 비거리 스틱류인 스틱을 가지고 스윙훈련을 하였는데요. 그 이유는...

 

1. 실제 클럽보다 가벼워야 함, 대부분의 드라이버헤드는 195~205g 사이

 

2. 실제 클럽의 페이스면 대비 공기저항을 제로에 가까운 구조여야함

 

1,2의 이유로 실제 클럽으로 훈련을 하는것보다는 스틱등으로 훈련을 하는게 좋겠죠?

 

 

 


사진속의 구성은 샤프트+교체가능한무게추+커버

=홈페이지상 108,000원 입니다.

 

--제품홍보관련--

그립이 골프프라이드 투어벨벳인걸 제외하고는 샤프트와 무게추등 모든것이 국내에서 생산, 조립, 상품의 과정을 거쳤습니다.

 

업체의 대표님과 직접 미팅을 한적이 있는데.. 이분께서 좋은제품만 생각하고, 이윤을 잘 생각하지 못하셔서...샤프트 국내최고공장, 알루미늄 무게추 사용등으로생산 원가가 너무 높게 잡혀있는 제품입니다. 아마 오프 라인으로는 출시가 안될것 같습니다.

 

쉽지 않게 우리나라 브랜드가 나온만큼 저는 도와드리고 싶은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해당 제품은 샤프트와 무게추가 분리 및 결합이 되는 구조를 가지고 있어서 여러가지로 확장성을 가지고 있는데.. 다른 모양이나 기능을 가진 것을 결합하면 좋겠다 싶은 아이디어 있으시면 쪽지등으로 부탁드려요!! 검토후 채택되어지면 상품화과정을 거쳐서 업체 대표님이 제품을 보내주실거에요!!ㅋㅋㅋ 이부분은 글쓰다가 생각났는데.. 그정도는 제가 책임질수 있을것 같아요ㅎㅎ

 

--제품나눔관련--

 

이번에는 상당한? 고가의 제품이네요.받으시고 사용안하시는것은 괜찮은데 되파실 목적으로 신청하시거나, 평소 딜바다를 함께 꾸미지는 않다가 제품만을 노리는 극히 일부인 사람을 걸러내기 위해 약간의 조건이 있습니다.

 

 

-총 10분에게 보내드리려 합니다.

-선정된다면 꼭 빈스윙훈련이나 prgr속도측정기등을 통해서 연습하는 모습등을 인증 약속을 하실수 있는분(연습하는 문화를 위해ㅎㅎ)

-그동안 딜바다 활동을 활발히 하신분들 위주로 쪽지 드리겠습니다.

-되도록 게시글을 지우셨던 전적이 없으신분들 위주로 선정 하겠습니다.(불가피한 경우는 괜찮습니다.)

-https://koreaspeed.com/ 홈페이지 가입부탁드려요.(회원가입시 5천p)

-선착순X, 공정한뽑기X, 발표X

-마감되면 글 수정 하겠습니다.

 

ps1/

보다 많은 분들께 나눔 이벤트를 진행해드리고 싶지만 안타깝께도 10분이 최대일것 같아요. 제 유튜브채널 커뮤니티창을 통해서 똑같이 5분정도도 진행할 예정이니 참고 해주셔요.

 

ps2/

이벤트에 선정은 못되셔도 혹시나 구매하시려는 분들을 위해...

108,000원의 알뜰세트의 경우 지금 홈페이지 가입하시면 5천p지급, 할인코드 = 킹라바5 입력하시면 최대 1만원 저렴해질거구요.

 

179,000원의 풀세트는 홈피가입5천p + 할인코드 = 킹라바10 입력하시면 최대 1만5천원 저렴해질거니 참고 하셔요~​ 


추천 63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코리아 스피드 스틱!!꼭 받고 싶습니다.

킹라바님과 같은 장타자가 되고싶습니다^^ (사이트 가입도 완료했습니다^^)
예전에 막 휘두를땐 볼스피드 맥스 80까지 나갔었는데 요즘 잘 맞아야 70.... 바뀌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1 0
작성일

PRGR 장비 없이도 신청 가능하다면!
신청해보고 싶습니다.
지난번 PRGR 구매했어야하는데 ㅠㅜ 잠깐 고민하는사이에 놓쳤습니다.

    1 0
작성일

prgr 장비 구매여부와는 전혀! 눈꼽만큼도..ㅎㅎ 상관없습니다!!

    0 0
작성일

신청합니다. 해져더스 블랙, T1100등 드라이버 샤프트 교체하고, 추가로 이곳에서 핫한장비들 구비해서 연습중인데 드라이버 아직 200 짤순이라 간절하게 신청합니다^^ 저도 장타자가 되고싶어요 :). 와이프도 레슨 5개월차인데 아이언 유틸 우드 드라이버 비거리가 모두 동일하게 80~100미터라 조금 스트레스 받고있는데 같이 연습하고 싶습니다

    1 0
작성일

저도 신청합니다. 예전에는 필드 드라이버 250 이상을 목표로 했는데 현재는 필드 220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더 늘리고 싶은 생각도 없고요. 그런데 와이프가 엄청난 짤순이입니다. 비거리에 스트레스 많이 받아해서 와이프 한번 연습시켜 보고 싶네요.. 회원가입 완료했습니다.

    1 0
작성일

저도 회원가입 완료 했습니다. 아직 미천하지만 gdr 열심히 다니면서 연습하고 있네요. 최선을 다해보겠습니다.

    1 0
작성일

신청합니다. 요즘 골프연습이 너무 재밌어져서 연습기들을 알아보는 중에 가격이 비싸 고민중이였습니다... 덩치에비해 비거리가 안나오고..와이프와 비거리가 비슷합니다.ㅠㅠ. 지금 회원가입하러갑니다!

    1 0
작성일

딜바다를 알게된지 얼마 안되어 활동이 아직 적긴하지만 장타 꿈나무이자 골린이인 저도 신청해봐도 될까요?
볼스피드 65~68m/s정도 나오는데 더 올려보고 싶습니다. :)

    1 0
작성일

신청합니다. 이 기회에 연습도!!! 회원가입 완료!!!

    1 0
작성일

저도 신청합니다
비거리가 줄어서 고민이엇는데 다시 열심히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1 0
작성일

신청해봅니다. 연습열심히 할 자신있습니다^^
Prgr도 있어서 전후비교 인증 꼭하겠습니다~

    1 0
작성일

보이스캐디 sc200 사야 하나요? 지금 고민고민중인데.......
암튼 신청해 봅니다!
70미터 볼스피드를 75까지로 올려보고 싶습니다.

홈페이지 가입도 완료!

    1 0
작성일

보리스캐디는 빈스윙을 못읽는걸로 알고 있어요. 내장 센서도 안타깝게..ㅠㅠ

    1 0
작성일

윽;;;;;;
그럼.. prgr인가요.. ㅠㅠ
당첨되면..사야죠. 까짓것. ㅋㅋㅋ

    1 0
작성일

헉... 저도 sc300알아보고 있었는데.....

    1 0
작성일

300은 저도 모르지만 200은 확실히...ㅠㅠ

    0 0
작성일

좋은 나눔 감사합니다. 이런 나눔과 홍보는 오히려 도움이지요. 저도 신청합니다. 이제 막 거리가 나려는 참인데 연습해서 킹라바 님처럼 치고 싶습니다.

    1 0
작성일

나눔글 봐도 추천만 하고 신청 잘 안하는데 이번엔 저도 신청합니다! 회원가입도 완료했습니다~
PRGR 속도측정기도 있어서 함께 사용하는 인증글도 올릴 수 있을것 같습니다. 킹라바님처럼 스윙스피드 68은 무리더라도 볼스피드 68이라도 찍어보고 싶습니다 ㅎㅎ

    1 0
작성일

킹라바님 글이었네요.
심짱크루 프로그램 보면 꼭 아는분 티비에 나온거같아서 반가워요..
전 제대로 쓰지 못할거같아서 이번건은 추천만 합니다.

    1 0
작성일

멋지십니다~~^^
저도 가입 완료했습니다.

    2 0
작성일

추천드립니다.

    1 0
작성일

저도 신청해봅니다. 드라이버 비거리가안나와서 고민인데 이걸로 연습해서220만 보내보고 싶네요
회원가입완료했습니다

    1 0
작성일

저도 신청해봅니다
거리가 안나도 너무 안나고
오히려 처음 입문때보다 거리가 더 안나서 멘붕입니다
연습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1 0
작성일

일년전 드라이버 스윙스피드가 105마일 나왔는데..

요즘 95도 겨우 나옵니다 ㅠㅡㅠ

안그래도 스윙스피드 늘리는 훈련 하려고

남는 샤프트에다가 볼트라도 달아서 만들까 했는데

딱 좋은이벤트네요!!!

미리 감사드립니다!

    1 0
작성일

저도 이걸로 연습하면 킹라바님처럼 300미터 칠 수 있나요? 조심스레 신청해보아요~^
가입도 완료했어요~

    1 0
작성일

나눔 추천드립다~! +_+

    1 0
작성일


prgr 스윙체크기 얼마전 구입해서 연습때 재밌게쓰고있습니다 gdr하고도 차이 안나고 가성비 너무 만족합니다.
이벤트당첨되면 더열심히 연습하고 후기적도록하겠습니다^^ 킹라바님 유튜브도잘보고있고. 일본장타대회 영상보며 속상한마음도 컸었는데 항상밝게 웃으시는모습 멋지십니다 그리고 응원합니다^^

    1 0
작성일

아. 이거쓰면 드라이버 비거리좀 늘어나려나요.
신청해봅니다. 세컨샷 오너 이제 그만 하고 싶네요
ㅠㅠ

    1 0
작성일

우왕~ 요즘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연습하고 있어요.
드라이버 비거리 200 넘고 싶습니다.
마침 prgr 측정기도 구매했는데, 좋은 연습도구가 될거 같네요~^^
나눔 감사합니다

    1 0
작성일

킹라바님 추천이면 믿고 가야죠
신청합니다!

    1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