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6 드라이버 구매 했습니다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m6 드라이버 구매 했습니다
  장비 |
자두파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8-01 18:12:30 조회: 1,778  /  추천: 0  /  반대: 0  /  댓글: 12 ]

본문

드라이버 바꾸고 싶어서 열심히 찾아보다가
m6 us스펙(후지쿠라 atmos)을 하이마트 입점 ak골프에서 파는걸 찾아서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텔메코는 us스펙도 들여와서 판다고 알고 있고 ak에서 파는 것이다 보니 박스도 배송도 전부 ak 가 맞는데
us스펙이라 그런지 조금 기분 상 이상한 것들이 있네요 ㅠㅠ
신나서 뜯을때는 몰랐는데 그립에 비닐이 없고, 그립쪽에 붙은 보증서? 같은것도 없었습니다
헤드는 비닐을 뜯었는데 헤드 아래 쪽에 뭔가 본드자국이 조금 묻어있었어요
닦으니까 지워지긴 했는데 문제 없는 거겠죠?
정품 홀로그램도 있고 스피드인젝션 나사 등은 전부 문제 없고 괜찮은것 같은데
이런 마감은 처음이라 당혹스럽습니다 ㅋㅋ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저도 텔메 m6 구입할때 같은 스펙 구입했습니다
스티커 있어 별 의심없이 사용했습니다
텔메 전화해 보니 후부키랑 서비스 차이 없고 그냥 샤프트 다른거다 얘기듣고 쓰고 있습니다
몇번 치면 중고다 생각하시고 편하게 치세요
미국제품이 생각보다 디테일이 그렇게 좋지는 않은듯 합니다

    1 0

답변 감사해요
요새 하도 가품이 많다고 글를 봐서 괜히 겁에 질린거 같습니다 ㅠㅠ

    1 0

아시안 스펙도 마감은 별로 드라구요

    0 0

그렇군요 ㅠㅠ 양산품이라 어쩔수 없나보네요

    0 0

혹시 얼마에 구매했는지 알수있을까요?^^

저도관심이있어서^^

    0 0

url 첨부 해놨는데
페이지 안들어가지나요?

    0 0

아 못봤네요^^ 감사합니다

    0 0

네네 ㅎㅎ
혹시 제가 첨부한 url이 깨졌나 싶어서요 ㅎㅎ

    0 0

텔메 말고도 미국제품이 대부분 그립에 비닐 포장이 없습니다. 미국애들은 그립에 비닐포장 안하는듯...
한국 판매분(인본 아시아 버전) 그립에 비닐포장을 하더라고요.
그리고 요새 텔메 제품들이 마감이 별루 입니다. 텔메코 홀로그램 스티커 없으면 가품과 구분도 안될듯 합니다. 근데 마감은 거시기 해도 성능은 좋습니다.

    1 0

맞습니다
어제 너무 긴가민가 해서 밤중에 홀로 스크린을 찾아서 쳐봤는데 느낌도 좋고 수치도 좋더라고요
스크린 수치를 그리 신뢰하진 않지만 혹시 모를 걱정은 접어두게 하는 시간이었습니다 ㅎㅎ

    0 0

M6 최저가 적용하면 얼마쯤에 구매하셨는지요?
하이마트에 31만4천원 보이는데요.최저가 일까요?

    0 0

제가 첨부한 url에서 전 산거라 다른 최저가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말씀하시는 하이마트랑 url이랑 같은 것 같네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