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ssel 스탠드백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Vessel 스탠드백
장비 |
몽뭉애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8-13 15:55:35 조회: 3,173  /  추천: 11  /  반대: 0  /  댓글: 13 ]

본문



이전에 쓰던 타이틀 스탠드백이 낡아서 보던 중에 구입했습니다. 운좋게도 때마침 터진 코로나 때문에 약간 할인해서 구입했어요. 

 

일단 자립성은 만점입니다.

스탠드백인데 세워놓으면 그냥 서 있어요. 제가 클럽이 대체적으로 무거운 편이라 이전 스탠드백은 잘 쓰러졌었는데 이놈은 그냥 두면 계속 서 있습니다. 안에 클럽을 어떻게 배치를 하던지 상관이 별로 없어요. 

 

반면에 다리를 세울려면 의식적으로 백을 좀 눌러줘야 하는 것이 있습니다. 

큰 단점 같지는 않아요. 세게 눌러야 하는 것도 아니고 아니면 발로 레그를 조금 툭 쳐서 백하고 벌려놓으면 알아서 나옵니다.

 

기본적인 지퍼나 만듦새는 만점 같습니다.

지퍼는 모두 방수지퍼에 주머니 내부도 이중처리 되어 있어서 튼튼하고 특히 거리측정기 주머니는 자석식으로 되어 있어서 개패가 쉽습니다.

다만 이전 타이틀보다 주머니가 2개정도 적습니다. 

 

전체적인 사이즈는 조금 작습니다. 

14구로 해서 6구보다 사이즈가 크게 나왔는데도 불구하고 스탠드백 중에서는 컴팩트한 사이즈 입니다.

 

무게는 매우 가볍습니다. 들어보면 그냥 백팩같은 무게... 아무래도 기본 골격을 카본으로 해서 그런거겠지만. 한편으로 걱정되는 것은 여행하다가 비행기에 싣다가 던지면 아무래도 깨지지 않을까 하는 두려움이 있습니다. 특히 다리부분

 

린드버그나 PXG가 조금 식상해서 샀는데 저는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아직 사용한지 얼마 안되서 오염에 대한 부분이나 내구성에 대한 부분은 조금 더 사용하면서 봐야할거 같습니다. 흰색이라 때가 잘 묻는데 아직까지는 그냥 슥 닦아내면 다 닦였습니다.

 

볼주머니에 문구를 박아주는 서비스도 사용했습니다. 주문에서 출고까지 약 일주일정도 소요되었고요. 배송도 미국 내에서는 UPS로 보내줘서 잘 받았습니다.


추천 11 반대 0

댓글목록

어떻게 구매하셨는지 경로 물어봐도 될까요?

    0 0

저는 공홈에서 바로 구입했습니다.

    0 0

저도 고만했던 브랜드에요.. 가방 너무 이쁩니다!

    0 0

감사합니다. 그냥 전 심플한거 좋아해서 샀는데 제 취향에는 맞는거 같습니다.

    4 0

오 예쁩니다

    0 0

감사합니다.

    1 0

베슬백 퀄리티 인정합니다 이쁘고 만듬새 좋아요~~~~

    1 0

아 그런거 같습니다. 마데인 차이나라고 박스에 써 있어서 살짝 실망했었는데 까보고는 잊어버렸어요.

    0 0

와 너무 사고싶은데 가격때문에 매번 사진만 보는..ㅎㅎ 축하드립니다 커버는 괜찮은가요?

    0 0

커버가 전 별 신경을 안쓰는 스타일이라 불만은 없어요. 짱짱하진 않고 프라다 방수천으로 되어 있습니다. 색깔도 검은색으로 와서 처음에 잘못왔나 했는데 막상 검은색이라 때 안탈거 같아서 그냥 넘어 갔어요 ㅎㅎ

    0 0

이뻐용!!!

    1 0

감사합니당

    0 0

실제 쓰시는 분 여럿 봤는데, 상당히 고급스럽고 이쁘더라구요.
하지만 가격도 만만치 않았던걸로 기억나네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