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브라 원랭스 SZ 선배님들 질문입니다.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코브라 원랭스 SZ 선배님들 질문입니다.
  질문 |
들들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10-17 12:28:49 조회: 628  /  추천: 2  /  반대: 0  /  댓글: 7 ]

본문



주문이 늦지는 않았으나... 특주라 어제 받았네요.

PROJECT X CATALYST 60 5.5입니다. 3번,5번 샀구요.(5번은 배송중)

오늘 저녁이나 시타가 가능한 상황이라 이상한 점 질문 드립니다.

개봉하니 제 기준에는 그립과 샤프트는 체결 방향이 맞는데 샤프트와 헤드 체결 방향이 이상합니다.(사진참조) 샤프트를 기준으로 보면 닫힌 체결입니다.

7번 아이언 자리에 볼을 놓고...
1. 헤드를 기준으로 어드레스 해보면 그립이 허벅지 안쪽으로 왔을때 헤드가 열리네요.
2. 잘못 체결된 느낌의 그립선을 따라 잡고 어드레스 해보면 헤드는 스퀘어가 됩니다.

제 채만 이런거면 먼가 체결 오류 같은데... 비교할 곳이 없어서 골포에 여쭤봅니다!

* 우드, 유틸 무재능인데... 원랭스로 흥! 기대되네요!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답변이 기대가 됩니다. 저도 좀 이상한 느낌이 들거든요. 바닥에 내려두고 면을 목표방향으로 두면 페이스면이 약간 하늘방향이고 그때 그립은 좌측 허벅지 안쪽이 아니라 몸의 중심에 있는것 같은데. 이걸 그대로 잡고 쳐야 하는 건지 그립을 좌측 허벅지 안쪽으로 가져가고 페이스면을 지면에 수직이 되게 세워야 되는건지.. 고수분들의 어드레스 법이 궁금합니다.

    1 0

저도 체결 오류가 아닌것 같다고 추정중인데 비슷한 생각이신 분이 계셔서 다행이네요ㅎㅎ

    0 0

말씀하신것처럼 그대로 칩니다. 약간 중심에 오게요 ^^

    0 0

저도 일반적으로 딱 잡으면 헤드가 굉장히 닫혀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가끔 개훅이 날 때가 있어요..

    1 0

이 부분 때문에 공 안뜬다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1 0

맞아요 공이 잘 안떠요.. 힘빼고 떨구면 잘 뜨는데 그러면 거리가 겁나 안나가요.. 아직 갈피를 잘 못잡는거 같아요 좀 더 써보고 내치던지 해야겠어요 ㅡㅠ

    0 0

3번 시타 결과는 애매하네요. 내일 오는 5번이 굉장히 기대되는 결과네요.

띄우려는 최대 세팅: 그립 몸중앙 볼은 7번보다는 살짝 좌측해도 10~11도가 최선이네요. 대신 임팩 맞추기는 엄청 쉽고 거리는 3번 기준 기대치까지는 안가네요. 오히려 5번이 14~15도만 나와주면 기대 거리 갈 것 같은 느낌입니다.

스매쉬팩터는 저처럼 연습량이 적어 긴 채 못치는 분들에게는 어느정도 확실히 보장된다고 봅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