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시 있으신분들 에이밍시 주시 판단 어떻게 하시나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난시 있으신분들 에이밍시 주시 판단 어떻게 하시나요
  질문 |
상상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10-24 21:41:49 조회: 1,521  /  추천: 2  /  반대: 0  /  댓글: 5 ]

본문

왼눈으로 보는게 편해서 좌시 인줄 알았는데
어제 레슨받으면서 안 게 제가 난시 더라구요
어쩐지 유튜브나 프로님이 알려주는대로 안봐지고
먼 곳에 있는걸 손으로 가르키면 손이 두개로 보이더라니...
그런다고 손으로 초점을 옮기면 그 멀리있는 것이 두개로 보이구요.... 살면서 이런게 그냥 당연한건줄 알았는데 당황스럽네요 ㅎㅎ...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안경이 뿌옇게 우중골프 몇번 겪고 나서, 라식수술하고 나니 골프와 수영만큼은 최상입니다.

    1 0

이번 겨울에 라식 진지하게 고려하고 있어요 ㅎㅎ

    0 0

난시랑 주시는 의학적으로 다른 개념이고 크게 상관은 없습니다. 주시는 양손을 포개 삼각형을 만드시고 가까이 보이는 특정 물체를 그 삼각형 안에 넣으시고 한쪽씩 눈을 감았을 때 떠진 눈에 그 물체가 들어오면 그 쪽 눈이 주시입니다. 보기 편한 것이랑은 다른 개념입니다. 멀리 봤을 때 손가락이 두개로 보이는 이유는 초점이 맞지 않아서 그런 것 입니다. 반대로 손가락을 가까이 두고 30cm 뒤에 물체를 두시고 손가락을 코쪽 가까이 가져오시면 뒤에 물체가 두개로 보이실 겁니다. 어릴 때 많이 하셨던 놀이지요.

난시는 각막의 굴절 이상으로 상이 한군데 맺히지 않아서 겹치듯 보이더나 상이 흐릿하게 보이는 것이고 난시도 거리에 따라 정도가 조금 달라지긴 하나(거리에 따라 수정체가 두께가 조절되기 때문) 글쓴이님이 말하신 그런 상황은 아닌 것 같습니다.

만약 난시가 문제라면 안경을 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주시는 퍼팅을 할 때 중요하게 생각하므로 주시를 이번에 제대로 알면 골프실력에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4 0

근시랑 난시가 실제로 있어서 안경을 쓰긴하는데
이거랑은 좀 다른거긴 했나보네요... ㅎ
굉장히 전문적으로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0 0

저도 난시가 심한편인데, 안경을 쓰진 않습니다.
상이 두개로 보이실텐데, 눈을 찌푸리듯 힘을주면 초점이맞아져서 상이 하나로 보이더라구요. 공 내려놓고 라이볼때는 그냥 눈에 힘주고 봅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