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장 퇴장사건 기사 났어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골프장 퇴장사건 기사 났어요
골프장 |
매니아6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11-25 08:23:13 조회: 3,716  /  추천: 22  /  반대: 0  /  댓글: 22 ]

본문

벌써 석달이 되어가네요. 골포에도 공정위 결과 포함해 글을 세번이나 올리고. 아래 기사 났으니 내용 참고하세요. 사실과 다른 골프장 주장에 그것도 화가 나지만 기자님입장에서는 양쪽다 사실확인이 어렵고 또 기사의 포인트는 그게 중요한게 아니라서 그 부분은 그냥 넘어기는것으로 했습니다. 기사내용은 아래 링크 확인하시고요. https://m.ajunews.com/view/20201124080419542 아주경제 이동훈기자님은 지난번에도 페어웨이에 깃대꽂아놓은 골프장 기사도 쓰시고, 얘기 나눠 보니 한국 골프장 문화에 대해 관심이 많으시더군요. 앞으로도 잘못된 문화, 잘못된 관행에 대한 기사 많이 써 주시길 골프인으로써 부탁드립니다. 공정위에 후속 민원제기할지 결정해야 되는데요. 사실 지긋지긋해서 더 하기 싫은데 골프장들이 제가 올린 공정위 결정문 인쇄해 놓고 판단근거로 하고 있다는 안좋은 소문을 들은터라 고민중입니다. 여러 골포인들께 하나 부탁이 있는데요. 다른분들이 이 부분 민원제기 동시에 좀 해 주시면 이 건은 틀림없이 시정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예를들어 퇴장 아니더라도 터무니없는 가격, 부당한 음식물 반입금지 공지등. 현재의 한국 골프문화가 정상은 아니잖아요. 골프에 있어서는 어느 커유니티보다 많은 인구들이 밀집해 있는 골포이니 개선을 위해서 조그만 움직임이라도 좋으니 잘못된 부분은 고쳐나가는데 힘을 보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 22 반대 0

댓글목록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되는 일이 너무 많아요...

    0 0

골프장 운영입장에서 보면 다분히 그림이 나오는 사건이죠. 우리 골프치는 사람들 입장에서는 상식적으로 이해안되는 일이고..

    0 0

공감합니다.

    0 0

저도 잘 치지는 못하지만 골프를 좋아하는데 골프치는데 왜이리 비용이 많이들고, 왜이리 골프장과의 관계에서 철저하게 "을"의 입장에 있는 '고객'인지 이해를 못하겠어요.

    0 0

그걸 출력해 놓고 있다는 골프장들도 제 정신들은 아니네요.

    1 0

아마 제가 아는 대부분의 골프장들은 가벼운 음식물 갖고 그렇게 심하게 하는 골프장들은 잘 없다고 알고 있습니다.
아마 지금은 대부분 대중제이니 갖고 있다가 고객과 문제 생기면 그거 보여주면서 해결하는데 활용 하겠죠.

    0 0

지난번 글도 보았고, 링크해주신 기사도 보았습니다.
저희도 막걸리나 맥주, 과자 등 자주 가져가서 먹는데, 세븐벨리의 행태는 좀 이해가 안가네요

홍어나 골뱅이나, 치킨이나 갈비를 뜯은것도 아니고, 캔맥주 한모금(식중독 위험 無!!)
에 퇴장이라고 일루와 보시라니..

캐디가 무전으로 찔렀단 소리밖에 안되는데, 하아.. 뭔가 슬프네요. ㅠㅠ

    2 0

다들 얌전한 사람들이라 사실 큰 싸움없이 퇴장당하고 말았는데 다시 생각해 보면 고객에게 그렇게 할 수 있는 골프장들의 현재 상황이 참 웃기고도 슬픈 현실이에요.

    0 0

국민청원 올려야됨..그늘집 음식 가격도 시중가 2~4배고 간단한 취식 음식물 반입금지는 자신들의 판매 이득을 위한
수단에 불과합니다. 이건 공정위에 반하는 골프장들의 갑질 입니다.

    2 0

슬픈것이 공정위에 반하는 것이 아니고 공정위가 골프장 손을 들어준 거라 더 화가 나는 거죠.

    0 0

다른 곳들은많이 개선이 됐는데 골프장 운영은 오히려 뒤로 가는게..

    0 0

언젠가는 바로잡힐 거라고 믿습니다만 그 언젠가가 언제가 될거냐의 문제일 듯 합니다.

    0 0

그래서 될 수 있으면 골프장에서 아무 것도 안사 먹으려고 합니다. 자기들도 그돈 내고는 절대 안 사먹을겁니다. 저는 매번 라운딩 가면 초코바나 계란 삶은것 정도 가져가구요.

    1 0

저는 사실 골프장에서도 뭘 먹는 경우들이 꽤 있습니다. 중간 그늘집은 이용하는 경우가 꽤 되고, 라운드전 식사도 가끔 하는 편인데 하면서도 이게뭐하는 짓인지 싶습니다. 떡볶이나 순대한접시에 4만5천원씩 주고 사 먹어야 되는지 싶고...
최근에 저희 동네 골프존카운티 CC에 레스토랑을 완전히 없애 버렸는데(중간에 무인 편의점 있는데 여기도 비싸긴 합니다만) 저는 좋더군요.

    0 0

골프장에서는 아무것도 안사먹습니다.
라운드 전 식사하고 오면 18홀 도는데 체력적으로 문제있는것도 아니고..
골퍼들이 안사먹어줘야 뭐가 잘못되었는지 알텐데 쉽지 않죠.
커피 정도는 좀 비싸다 싶어도 리필도 한번 되고 하니 사먹습니다.
근처에 사가지고 갈만한 카페있는 골프장도 거의 없어서

    0 0

쉽지 않은 것이 우리가 안 사먹어도 접대등 경우 꾸준히 이용하는 계층이 있어서 불매가 쉽지는 않은듯 해요. 가격만 합리적으로 바뀌면 이용객들도 더 늘텐데 말이죠.

    0 0

기사가 안 보입니다 ㅠ

    0 0

잠깐 링크가 잘렸었나 봅니다.
지금은 잘 연결됩니다.

    0 0

음주운전과 같이 음주운동도 안했음합니다.
술취해서 하는분들이 꽤나 많던데요. 본인들은 치는데 아무문제 없다지만 위험합니다.
음주운전도 본인이 차모는데 문제없다 한다고 문제 없는게 아닌듯요

    3 0

네. 의견 감사합니다.

    0 0

골프장의 영업행태에 문제가 많지요.. 당시에 정말 화 많이 나셨겠습니다 ㅠㅠ

    0 0

치맥행사할때 음주운전 신고하면 쏠쏠히 단속되겠네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