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씩 어이없는 샷... 연습부족일까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가끔씩 어이없는 샷... 연습부족일까요.?
  질문 |
스티브잡부0306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11-29 18:11:09 조회: 1,637  /  추천: 6  /  반대: 0  /  댓글: 15 ]

본문

스크린 76~79
필드 88~93칩니당.

연습장에서는 잘 맞아요. 일주일에 세번이상
힘빼도 툭툭..

근데 문데는 필드가서 10번중에 1~2번 정도는 너무
어이없는 샷이나옵니다. 스크린에서도 마찬가지
어이없는 샷이 살면.그남아 스코어가 나오고
그게 죽으면 100타도 나옵니당 ㅜㅜ
연습장에.가서 고칠수도 없고

연습을 어떻게 해야 갑자기 이상한 샷 나오는것을
줄일수 있을까요?

그냥 꾸준히 연습장가서 치면 일관성이 좋아질까요?
그냥 여기까지가 최선인가 싶기도 합니다
이제 2년째인데... 급속하게 실력이 늘다가
더는 안느는것같습니다. ㅠ

추천 6 반대 0

댓글목록

2년차에 성적이 저정도면
엘리트 아니십니까 ㄷㄷ

    1 0

횟수로 2년넘고 3년차이네요;;
너무 집착해서 그런가.
내기할때 이상한샷한번나오면
 너무 한꺼번에 무너집니다 ㅠ

    0 0

10개처서 10개잘맞으면 아마추어가 아닙니다 하물며 프로들도 마스터즈에서 어이없는 샷때리능걸요 그냥 무심타법으로 가야 스코어 잘나올거 같습ㄴ다 ㅎ

    0 0

역시 멘탈이.중요한겠죠?
저는 맘이 너무 좁은것같네요 ㅠ

    0 0

연습장 연습을 실전처럼 늘 긴장감을 가지고 하시면 어떨지요???

한볼마다 채를 교체하고 어드레스루틴지키면서 목표지점정하고 샷응 해보면 볼집중력이 엄청 좋아진다고 ....실력이 엄청 부럽습니다.ㅎㅎㅎ

    0 0

네 인도아가서 말씀주신데로 실전처럼
해서 또 어이없는샷이 나오는지 확인해봐야겠어요

    0 0

고수는 실수를 하면 그 한 샷을 버리지만 중수는 그 홀을 버리고, 하수는 그 라운드를 버린다더군요. 골프 치는 한 실수는 늘 하는 법이지만 그 다음을 어떻대 대처하느냐가 중요한 거 같습니다.

    2 0

오늘 이말이.너무 와닿습니다.
오늘도 지인들과 치면서
잘 나가다가 한홀에서 OB두방나서
스코어 전체를 난린것같네요

    0 0

저도 거의 비슷합니다. 스크린은 싱글..필드는 90대 ㅎㅎ 잔디밥 경험치가 쌓여야 될듯 하네요.

    0 0

결국 잔디밥인가요 ㅠ
스크린 싱글 필드90...

근데 스크린도 따당이나
돈걸리면 80 후반까지
나오네요 ㅠ

    0 0

어이 없는 샷이 어떤 거 인지  구체적으로 일려주세용

    0 0

오른쪽으로 푸쉬가 나서 OB가 납니다.
(뒷땅성으로 한자리에서 두번 OB를 냅니당)

약간 덜 맞거나 길게 맞는것이 아닌
헉.. 이런 생크도 나구요

    0 0

아 저는 형편없는 뒷땅. 탑볼. 개훅 이 한번씩
생기는 데 저보단 훨 낫습니다. ㅎ

    0 0

템포가 빨라져서 필드샷이 그런게 나오는건데요.
최근에 생각한게 완전히 바꿔야 된다고 생각하는데.
연습장에서 자신의 속도보다 엄청나게 천천히 쳐보세요
엄청 좋아집니다.대신 폼은 풀스윙.

    0 0

보기 핸디 90타라면 정규 72타에 각 홀마다 한타씩 실수를 한다는 뜻인데, 만약 퍼팅을 두번 안에 항상 성공한다면 36번의 퍼팅을 빼고 54번의 필드샷 중 18번이 실수였다는 겁니다. 즉 3번 샷을 할때마다 한번씩 실수를 한다는 거죠. 엄격하게 핸디 계산해서 필드 90타면 어디가서 공 못친다는 얘긴 안듣는 편인데도, 3번에 한번 실수를 합니다. 핸디 81 싱글조차도  대충 5번의 샷 중에 한번은 원하는 샷이 안나온다는 건데, 물론 말씀하신 것처럼 아예 삑사리를 내거나 해서 연속된 두번째 세번째 샷까지 영향을 주는 경우는 거의 없겠지만, 온그린 못하고 러프에 빠지거나 하는 실수는 마찬가지 일듯합니다. 골프란 원래 고수라도 항상 실수를 옆에 끼고 플레이 하는 것이니 본인이 실수를 했을때 조금 더 너그러워 지시는 게 어떨런지요? ㅎㅎ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