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지름입니다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소소한 지름입니다
  장비 |
Bearz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12-01 14:05:25 조회: 1,174  /  추천: 4  /  반대: 0  /  댓글: 7 ]

본문



블프를 맞아 다들 클럽을 많이 구매하셨네요...
저도 몇개를 들었다 놨다... 결정적으로 퍼터에 꽂혀 뭘살까 고민하다가 지난번 이베이 쿠폰때 캘리포니아 몬터레이 퍼터를 지르는 만행을 저질렀습니다....
그 사이에 이건 뭐 재미라고 지른 결과물이 오늘 도착했네요
1번은 옛날퍼터... 아쿠시네트 불스아이 퍼터입니다
30불... ㅋㅋㅋㅋ 별로면 전시하자로 샀는데... 생각보다 좋네요 타감도 좋고 묵직 ㅋㅋㅋㅋ 엄청 예민한듯 보입니다 시커멓더니 열심히 닦아주니... 속살은 번쩍입니다 ㅋㅋㅋ 가죽그립도 온전히 살아있어 좋네요... 옆에분이 이거 어디서 샀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

2번은 배대지 비용을 조금 아껴보려 산 볼마커입니다 같이 라운드한 분이 쓰시던 상평통보 볼마커를 보고 꽂혀서 ㅋㅋㅋㅋㅋㅋ 동이에요 한개 14불... 묵직합니다 자석은 안붙지만 맘에 듭니다 때가타는 멋이 있을듯합니다 두개샀는데 이베이에서 15프로 할인해준다는 알림을 못보고 주문했다고 셀러에게 메일보냈더니 셀러가 하나 더 주겠다고.....뒷면에 이름도 새겨주겠다고!!! 인심 좋은 셀러인듯 합니다 쓸데없는게 지르고 싶으시면 한번 주문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추천 4 반대 0

댓글목록

헐..  골프천재 탄도가 사용하던..
대머리 할아버지 명장이 만들어준
그 퍼터 아닌가요!!!
실물보긴 처음입니다 대박

    2 0

아 스마일볼 ㅋㅋㅋㅋ 오랫만이네요 ㅋㅋㅋ

    0 0

오 전설의 퍼터. 탄도님의...

    0 0

볼마커 너무 예뻐서 탐나네요 ㅎㅎ 저거 놓으면 왠지 공이 똑바로 잘 갈것 같습니다

    1 0

무료배송입니다...미국내 ㅋㅋㅋㅋ

    0 0

볼 마커 예쁘네요. 그런데 구리 색깔은 멀리서 보면 잘 안보여요. ㅠ.ㅠ
그래서 묵혀두고 있는 볼마커가 있다능.

    1 0

아........... 토치로 그을려야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