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 맘대로 해라"는 분명 허락이 맞지요? ^^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니 맘대로 해라"는 분명 허락이 맞지요? ^^
질문 |
당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1-19 10:56:16 조회: 2,876  /  추천: 22  /  반대: 0  /  댓글: 65 ]

본문

일~월 아들내미랑 와이프랑 살짜기 맛난 것만 쪼매 먹고, 콧구멍에 바람만 쫌 쐬고오려고 했는데...

월욜 아침 9시 티 잡았다는 소리에 덜컥 '콜'을 외쳤네요~

한 명 빵구나서 후배한테 전화해서 팀 맞추고는,

문득 생각이 나서 와이프한테 가도 되냐고 물었더니...

 

"니 맘대로 해라"라고 하네요~

 

분..명... 허락이 맞지요?

허락은 맞는데, 목덜미가 서늘한 건... 기분 탓이겠죠? ^^;;;

 

ps. 이 와중에 오늘 저녁에 예전 부서 모임(4명)이 있는데,

    대빵께서... 대리불러 갈꺼지? 카시네요...

    이건 제가 봐도 쫌 아닌거 같은데...​ ㅠ.ㅠ​

 


추천 22 반대 0

댓글목록

뒷일은 책임 못진다 라는 의미로 들립니다. ㅎㅎ
다녀와서 혼나시면될듯.

    1 0

글쵸... 허락보단 용서가 쉬운거잖아요~
우선 다녀와서... ㅡㅡ;;;

    0 0

반어법이라고 느껴지는군요...........
일단 가고 나서 용서를 비시는걸로,,,ㅎㅎ

    1 0

글쵸 우선은 가고 나서... ㅎ

    0 0

허락보다는 용서가 편하고 빠르죠^^ 부럽습니다~

    1 0

저희 와이프가 약간 포기가 빠릅니다~
제가 저렇게 말을 던진 순간... 김이 팍 새버렸다 이거죠~
살짝 눈치는 쫌 봐야할 것 같긴 합니다... ^^;;;

    0 0

사후 사과가 사전 허락보다 100배 쉽다고 들었습니다 ^^

    1 0

역시... 사후 사과네요~~~ ^^b
선통보 후사과, 그리고 갈굼... ㅋ

    0 0

허락은 아니지만 용서가 쉽기에....

    1 0

사전적 의미는 분명 허락이 아닌지요? ㅠ.ㅠ
저 혼자만의 행복회로지요?

    0 0

어쩜!!  저랑 같으신지요ㅋ
혹시 여사님이..  최여사님이신지요..
싱크로율 100%입니다

이미 콜 한걸 어째요..
일단 버디2개하시고 부푼지갑으로 보답하심이..^^

    1 0

저희는 안여사입니다~ ㅋ
돈따위 별로 관심이 없는 분이시라서요... ㅠ.ㅠ
주말에 아들내미랑 공놀이라도 밖에 데꼬 나가야겠습니다~

    0 0

일종의 경고? 같은데....
일단 다녀오시고 .... 감당하시면 안되겠습니까 ㅎㅎㅎㅎㅎ

    1 0

경고 2번이면 퇴장인겁니꽈?
우선 아직 누적은 없응께 댕겨와보겠습니다... ㅋ

    0 0

번호키 비밀번호가 바뀔수도 있느니 키를 지참하심이..,

    1 0

와이프 쓰는 비밀번호를 다 알고 있긴 한데...
키는 챙기겠습니다!!! ㅎ

    1 0

한번 맘대로 해봐라 이런 뜻아니에요??

    4 0

약간 그런 뜻이 없지 않아 쬐끔 있을 것도 같지만...
엊그제 라운딩 나간다고 귀 시려울까 귀마개 사러 아울렛까지 같이 가서 골라준 사람입니다~ ^^

    0 0




몸으로 때우시면 됩니다...

    1 0

아... 보는 제가 등이 다 욱씬거리는군요... ㅠ.ㅠ
집에서도 옷을 두껍게 입고 있어야겠습니다~

    0 0

안돼. 가지마.
이거 보다는 약한 강도이며, 보내주긴 싫지만 그렇게 말하긴 싫다의 표현 입니다.
다녀오시고, 감당하시면 됩니다.

    1 0

오~~~ 냉철한 분석이신거 같습니다~
가지마 할 정도는 아닌거 같은데... 그렇다고 곱게 보내주긴 싫다~

    0 0

어디 니 맘대로 해봐...이거 아닐까요??

    2 0

그 정도면 저희 와이프 스타일에 그냥 "가지마" 했을 거 같습니다~
비슷한 경험이 예전에 있거덩요~
빵구나든 말든 니 사정은 모르겠고, 그냥 가지마~

    0 0

차태현처럼 집에 못들어가실수도....

    1 0

우선 현관키는 단디 챙겼습니다~ ^^;;;
제 방도 현관 바로 앞이라... 살짝 들어가기만 하믄... ㅎ

    0 0

맘대로 하랬지만 맘대로 하면 안된다...라는 뜻이죠..

    4 0

여자 언어는 정말 어려운 것 같습니다~
그냥 단순하게 설명해주면 될 것을... ㅠ.ㅠ

    0 0

제 경험에 의하면...
나는 얘기할만큼 얘기했고 더 이상 얘기하기 싫으니, 이제 좀 알아들어..

에 가깝지 않겠나.. 생각합니다. ㅋㅋ

    3 0

아... 더 이상 얘기하기 싫어... 이런 뜻도 포함되는군요~
하... 지금에 와서 엎을수도 없고... ㅠ.ㅠ

    0 0

전 와이프입장인데요 이미 그렇게 말한거 자체로 기분상했기 때문에 안간다 번복하셔도 그것대로 짜증이 납니다ㅋㅋ
주말에 와이프가 신경안써도 될 정도로 아들이랑 놀아주시고 라운드 다녀오세요~
그럼 등짝스매싱은 면하실꺼에요ㅎㅎㅎ

    2 0

글쵸... 뒤에 덧붙인 말이 "걍 가라고"더라구요~
주말에 최선을 다해봐야겠습니다~ ^^*

    1 0

나 당신 등짝 때려도 되? 라는 허락을 구한거 아닌가요? ㅎㅎㅎㅎ

    1 0

등짝 정도면 제가 이득인 것 같은데요? ^^;;;

    0 0

니맘데로 해라.. 이건 나도 맘데로 하겠다는 일종의 경고 입니다. 경험이 있습니다.ㅋ

    2 0

나도 맘대로 하겠다... 오호...
저는 경험해보고 싶지 않습니다~ ^^;;;

    0 0

비슷한 표현으로
'하고싶으면 해'
'사고싶으면 사' 등등이 있습니다 ^^

    2 0

제가 예전부터 유독 언어 영역에 쫌 약했습니다~ ㅠ.ㅠ
여전히 해석이 잘 안되네요...

    0 0

죽기야 하것어요?

    1 0

글쵸? 이거든 저거든 죽기야 하겠습니까?
기껏해봐야 6개월 골프 금지 정도겠죠~ 훗~

    0 0

신사임당 두 장을 미리 드리세요.

    2 0

돈으로 해결되면 가장 싸게 해결되는거죠~ ㅠ.ㅠ
돈에 별 욕심이 없는 양반입니다...

    0 0

다녀와서 돈 땄다고 신사임당 2장을 드리셔도 좋죠^^

    1 0

처음 몇 번은 잘 써먹었는데...
어느 순간 "왜 아빤 맨날 따?" 카더라구요... ㅡㅡ;;;

    0 0

제목만 보고도 움찔했네요. 가슴이 콩닥콩닥.. ;;;

    1 0

글자에서 말투가 느껴지십니까? ㅎ
저도 아직 글자로만 받아서... ^^;;;

    1 0

비슷한경험상
알아서하고
다음생에는 안만나는거로 합의한적있습니다

    1 0

아... 이번 생은 합의(?)를 보셨군요...
저도 다음 생은... ^^:;;

    0 0

전날 의무방어전 예약이요

    2 0

제 친아들 생모랑 그러고 싶지 않습니다...
물론 와이프도 동의합니다~ ㅡㅡ;;;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