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XG 배송사고 진행현황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PXG 배송사고 진행현황
일반 |
휙탁텅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1-27 23:50:02 조회: 1,248  /  추천: 4  /  반대: 0  /  댓글: 13 ]

본문

안녕하세요... 일전에 배송사고관련 조언요청드렸었습니다..

진행상황 및 조언 공유드리려고 연락드립니다.

 

이전 요약

1. PXG에서 4번아이언과 유틸리티 주문

2. 배대지에서 골프채가 아닌 전등이 도착했다고 연락받음

 

 

현재상황

1.PXG측에 수일, 수차례에 걸처 확인요청

2.PXG측 정상송부 인보이스 있으므로 더이상 책임질 것이 없음 통보

 

+ 도착 상품에 사진과같이 Relabel 스티커 부착 / 스티커상 상자크기 치수가 실제상자보다 큼

 

3. Fedex연락 : Relabel은 라벨만 바꾼거다... 그리고 저 스티커내용은 보내는사람이 적는거라 우리는 관여안한다. 애초에 잘못된아이템이 보내졌을 수 있다.

 

이런상황인데.. Fedex에서도 현지대응이 안되는 점과, 수일이 지난점등으로 좀 지지부진한 것같습니다.

 

혹시 이럴떄 어떻게 해야하나요... 혹 해박하신분 도움부탁드립니다 ㅠㅠ




 

그리고 배대지는 이런상황에서 조치및 대응해줘야할 의무나 책임은 없는건가요....

 


 


추천 4 반대 0

댓글목록

먼저...위로를...ㅜㅜ

이런글보면 우리나라 택배가 잘 되어있는것에 감사해야 할거같네요.

공홈에서 내보낼때 상품박스에 택배용(내용물이 무언지 한번에 확인 불가능한) 박스에 넣지않는것이 문제같네요.

1차.아이언셋무사수령에 감사해야하고.
2차 드라이버만 도착하면 직구는 한동안 안할거 같네요.
유틸과 웨지 주문하려다 이런글이 많이 보여 pass했습니다.

좋은결과 있길 빌게요

    1 0

네넵 부디 무사수령하시길 빕니다 ㅠ

    0 0

이건 참.. 너무 운이 나쁜 케이스이건데
pxg 쪽에서도 배대지쪽에서도 어떤 조치를 할 수 있는건 없을거 같네요
pxg는 정상적으로 물건을 보냈고
배대지는 정상적으로 물건을 받아 검수를 하고
주문자에게 오류상황을 보고했으니..
일단 페덱스를 죠지는 수 밖에는 없을거 같습니다...

    1 0

방금 페덱스와 추가통화하였는데.... Relabel은 라벨손상에 대해서만 붙이는거라 Repackage라는게 붙지 않은이상 우리는 패키지를 건드린적없다내요..

결국...ㅋㅋㅋ 제 클럽만 증발한 것같습니다.

    1 0

바꾸어 말하면 다른 택배상자의 오리지날 라벨 위에 저걸 붙였으면 페덱스의 명백한 실수네요. 그거 좀 어떻게 안되나. 저 전등 송장번호 알면 딜리버리 상태도 확인되고.

    0 0

하 정말 페덱스 놈들...어찌해야할지 난감하네요.
잘 해결되길 바라겠습니다.
너무 안타깝고 제가 다 짜증이 나는데 도움드릴 방법이 없네요.

    0 0

구매 대행은 이런 일에 책임져 주지만
배송 대행은 배송만 대신 해주는것이라서
배대지는 아무런 의무나 책임이 없습니다.

따라서 판매자인 pxg와 페덱스 둘 중 하나와 쇼부 봐야겠죠.

relabel 밑에 비닐에 싸인 흰 종이가
인보이스 같아 보이기도 한데 그 내용도 확인 해 보심
혹시 어떤 단서가 나올수도 있구요.

페덱스에서 포장 훼손시 재포장 하고
relabel 하는 경우도 있다던데
물건이 바뀌었을 가능성도 있겠네요.

pxg 가 왠만하면 쿨하게 처리해 주던데
요즘은 클레임이 많아져 냉정해 졌나보네요.
잘 처리 되시길 바랍니다. ㅠㅠ

어쩌면 박스가 바뀐 것 같아요.
제일 아래 스티커가 이 박스의 진짜 송장이고
그 위에 pxg 의 송장을 붙여서
pxg에서 보낸 박스 처럼 보이게 한 것 일수도 있을것 같아요.

    1 0

네... 스티커만 제거가 가능하면좋겠네요..

    0 0


원래 송장이 맨 하단에 붙어 있을 것 같은데. 전등은 로트 번호로 이 제품이고 이 송장 위에 리라벨 한거면 명백히 패덱스 잘못 아닌가요.

    1 0


제품 모델명이 이거네요.

    3 0

앗 ㅠ 이런 정성을 ㅠㅠ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여기서 수차례 전화를 하면서 느낀건..

어차피 다들 해주는건 없지만
1.pxg : 그래도 그나마 친절.... 담당직원이 바뀔때마다 알아는 보겠다. 태도
2. Fedex : 혹시나 fedex쪽 잘못인 뉘앙스로 말하면 매우 단호한 태도. 그리고 기본적으로 여성오퍼레이터가 많아 말이빨라 의사소통이 힘듦..

영어가 느는거같습니다...

이네요... 많은 도움 주셨는데 아쉽네요...

    0 0

저 전등을 받아야할 사람도 지금 당황해하고 있지 않을까요? 저 전등 판매처에 문의해서 오배송관련 연락온 사람 연락처나 주소 알아내서 연락해보면 혹시 골프채가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리라벨과정에서 전등에 붙어야할 라벨이 pxg로 가고
pxg에 붙어야할 라벨이 전등에 붙은건 아닐까요
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0 0

저 전등 받을 사람은 택배가 분실 되었을 것 같고 글 쓰신 분 클럽은 누가 가지고 갔거나 어디 창고에 뒹굴고 있을 것 같아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