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장에서 골프장 과실로 다쳤는데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골프장에서 골프장 과실로 다쳤는데요
  질문 |
굿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3-02 17:35:07 조회: 2,297  /  추천: 6  /  반대: 0  /  댓글: 18 ]

본문

안녕하세요.

이런 경험이 처음이라 선배님들께 질문 올립니다.

 

주말에 회사분들과 골프장에 라운드 나갔다가

후반 첫홀에서 드라이버 잘 치고, 세컨 온 시키고

기분좋게 카트타러 가는 길에 갑자기

오른발이 푹 꺼지면서 균형을 잃고 발목이 돌아갔습니다.

 

왜 넘어졌는지도 모르고 경황이 없어 나중에 주저 앉아서 살펴보니

배수홀 위에다가 녹색 천을 넓게 쳐놨는데 아무런 표시가 없어서

홀이 있는지 모르고 밟았네요;;; 완전 부비트랩... 그것도 완전 세컨 거리에서 카트길 옆이었습니다.

배수홀 뚜껑도 고정이 안되어 있어서 뚜껑이 덜그럭 거리면서 발이 더 돌아갔습니다.

 

바로 발목이 부어올라서 파스 뿌리고 도저히 서질 못해서

경기 중단하고 동반자 차타고 병원에 갔더니 발목 인대가 늘어났다고 해서

반깁스 하고 목발짚고 집에왔습니다.

 

골프장 측에서는 다음 날 전화와서

죄송하다. 보험처리 하겠다고 해서 알겠다고 했는데요

 

오늘 보험사에서 전화와서 내일 회사로 면담을 온다고 하는데

명함을 문자로 보내와서 보니 손해사정사 더라구요.

 

물어보니 무슨 서류 같은거 서명도 받아야 하고 절차상 온다고 하는데

인터넷 찾아보니 서류에 다 싸인하면 안된다는 글도 있고

대부분 교통사고나 질병 관련이고 골프장 관련된 글은 없어서

 

평소 자주 보던 이 곳에 여쭈어 보았습니다.

 

혹시 손해사정사랑 면담할 때 주의사항이나 호구 잡히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ㅠㅠ

 

 

 

 


추천 6 반대 0

댓글목록

자동차보험에 비추어봤을때 보험사와의 싸움은 정보전이라
의료기록 열람 등은 절대 허용해주지 마시고
그냥 사고접수번호만 받아서 어떤 진료가 가능한지 확인 후 통원 꼬박 다니다보면 알아서 엎드릴 것 같습니다. 도수치료가 된다면 도수치료 받고 안된다면 물리치료에 침맞는거 정도가 아닐지...

    3 0

치료범위가 어디까지인지 확실히 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0 0

얼마전에 유툽에서 본건데...손해사정사가 요청하는 서류 절대 전부 사인하면 않된다고....어떤거였는지는 자세히 기억이 않나는데...보험사가 지정한 의사에게 진단을 의뢰할수 있는 동의서 뭐 그런거 였던듯...위법이라고 하더군요

    1 0

유튜브 찾아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0 0


이렇다는데요

    7 0

친절히 캡쳐까지 주시고 ㅠㅠ 너무 감사드립니다!! 낼 잘 살펴봐야겠네요!

    0 0

손해사정사...멋진 직업 이름이긴 한데 반 협박사 같은 거죠 뭐....
보험사 대신에서 심부름 하는

    1 0

그러게요.. 피해는 제가 봤는데 괜히 온다고 하니까 신경쓰이네요 ㅠㅠ

    0 0

아픈거 치료 완전 끝날 때까지 아무것도 사인하지마세요 ㅎㅎㅎ

    1 0

넵 참고 하겠습니다!!

    0 0

제 지인도 비슷한 상황이었습니다만..
골프장에서 사정사를 보내거나 하진 않던데요... 신기한곳이네..
관련되서 보험으로 치료비용 일체 + 합의금(200)까지 받고 정리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0

골프장에서 보내는 거군요;; 사례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큰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0 0

와 좋은거 알아갑니다 ㅜㅜ
글쓴이분은 쾌유 기원합니다

    1 0

넵 감사합니다!

    0 0

보험회사 직원이기도 하고 손해사정사 이기도 합니다.
저기 위에 있는 캡쳐는 정말 *아치같은 짓이고..
일반적인 독해능력만 있으신 분들은 당할수도 없고 당하지도 않는 부분이니 걱정하지 마시라는 말 드리고 싶네요.

배상책임과 관련된 부분이니 개인정보활용동의 등 서류를 달라고 할테니 동의해 주시고, 장해 등이 아닌 일반 재해사고 이고 사고 원인에 대해 골프장측과 큰 이견이 없으시니 절차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물론 작성해 달라는 서류에 대한 안내와 설명은 확인해 보심이 맞습니다. 빨리 나으셔서 날 좋을때 라운딩 다니시기를~

    3 0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런 경우가 처음이라 걱정이 앞섰나보네요 ^^;

    0 0

골프장 건은 아니지만 주변에 보면,
손해사정사는 보통 피해자 측에서 고용?대동하여 보험사를 상대로 받을 수 있는 보상을 놓치지 않고 받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골프장에서 손해사정사를 굳이 커미션 주고 운영하는 것은 이유가 있을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근무 중인 회사로 온다고 하니 저라면 적지 않게 불쾌할 것 같습니다.

    0 0

회사 일땜에 갈 수밖에 없는 골프장인데 개인적으로는 절대 안 갈듯 싶네요..없던 정도 다 떨어졌어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