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피팅데이 tsi3 드라이버 후기입니다.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타이틀리스트 피팅데이 tsi3 드라이버 후기입니다.
일반 |
건보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3-02 18:47:55 조회: 3,126  /  추천: 4  /  반대: 0  /  댓글: 12 ]

본문

안녕하세요.  40대 골알못입니다.

 

타이틀리스트 피팅데이 오늘까지 세 번 받아봤습니다.  골프 잘 몰라서 자세한건 모릅니다.  그냥 이런넘도 있구나하고 봐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장소는 청라골프아카데미(청라드라이빙레인지)입니다.  집은 일산이지만 처가집이 이 근처라 가끔 가는곳입니다.  숏게임장도 있어서 갈만합니다.

 

아래 사진은 대략 현재 제 상황입니다.

 

168/73(코로나전엔 68이었는데 많이 쪘습니다)

현장비 915d2, mj5s

구력 7년.  주 3회 연습.  라운딩 년 5~6회.

gdr 볼스피드 평균 63(맥스 68)​ 

7년전 골프 처음 시작할때 915d2/mj6s 구매했었습니다만 골프를 많이 못치면서 스윙스피드가 많이 떨어졌길래 5s로 다운했습니다.  보통 필드나가면 티샷오비는 한 번 정도 나오구요.  컨디션 좋은날에 원볼플레이 한 번 해봤습니다.  구질은 약드로우입니다.​

 

아래는 오늘 피팅받았던 청라드라이빙레인지입니다.


뻥~ 시원합니다 ㅎㅎ



위 사진은 처음 도착해서 기존채로 네 개 쳐본 결과입니다.  평소대로 쳤습니다.

헤드스피드 95정도.  구질은 다 똑바로 나갔고요.  피터님께서 아마추어로서 이정도면 나무랄데없다ㅋㅋ  뭘 원하시냐고 물어보시더군요.  마땅히 드릴 말씀도 없고해서 비거리 증가 원합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그랬더니 tsi3 헤드에 vr5s 주십니다.

심호흡 한 번 하고 평소때랑 똑같이 쳤는데 헤드속도 101마일 나오더라구요.  오~ 뭐지 ㅋㅋ

피터님이 몸이 좀 풀려서 그럴수도 있다.  계속 더 쳐보자해서 주구장창 쳐댔습니다.

tsi1부터 4까지 다 쳐봤구요.  샤프트는 텐세이, 디아마나, hd, vr등 S플렉스 5~60그람대로 골고루 쳐봤습니다.

 

아쉽게도 사진은 많이 찍지 못했는데, 스윙은 충분히 해봤습니다.

결과적으로...  기존채(915d2/mj5s)는 헤드스피드 97정도 나왔고.  오늘 결과가 가장 좋았던 tsi3/vr5s는 헤드스피드 맥스 101마일 나왔네요.  피터님께서.. 생각한거만큼 많은 증가는 아니지만 그래도 10미터 정도 비거리 증가가 있다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개인적으로는 hd샤프트에 관심이 굉장히 많았었는데, 피터님께서 추천을 안하시더라구요.  헤드스피드는 100마일까지 나왓는데 제가 억지로 치는 모습이 나온다고 추천하지 않겠다고 하시더라구요.  팁이 더 단단하기 때문에 지금 스윙자세에서 무너질수 있다.  연습 많이 할거면 추천하지만 쉽게 치면서 올리는것도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제가 잡아본 느낌은 괜찮았고.  마지막에 정타 잘 맞은게 있는데...  느낌이 너무 좋았습니다.  그래서 일단은 알았다고 했지만 제 맘속에는 이미 hd샤프트가 자리잡은거 같습니다. ㅎㅎ

 


 

위 사진은 오늘 결과물입니다.  

골포 괴수님들에 비하면 비루하지만 ㅜㅜ  그래도 100마일에 만족합니다.

 

마지막으로 오늘 도와주셨던 김OO 피터님 너무 고마웠습니다.  음료수라도 좀 사갔어야했는데 미안합니다.

 

그냥 여러분들 참고해보시라고 두서없이 써댔습니다.  다들 즐거운 골프생활 하세요~~~

 

p.s. 타구음은 지금 915d2가 갑오브갑이네요.  무사들 칼 맞닿는 소리라고 해야할까요?  췡~하고 날아가는데 tsi 할아버지가 와도 못 비빌거 같습니다.

 

 

 

 

 

 


 

 

 

 

 

 

 

 

 

 

 


추천 4 반대 0

댓글목록

좋은 후기 감사합니다
저도 기회 되면 참석 하고 싶네요 ㅎ
지방이라 기회가 많지 않아서 ㅠㅠ

    1 0

그냥 한 번 써봤는데 댓글까지 달아주시고 감사합니다.  피팅데이 일정보명 아무래도 수도권에 좀 몰려있긴 하더라구요.

    0 0

멋집니다  필드 몇번 안나가는데 주 3회 연습이라면 정말 골프를 좋아 하시나 보내요

내일 청라가는데 미리 알았으면 신청햐 놓고 가는 건데 아깝습니다

    1 0

3월 9일날 일정이 또 있다고합니다.
그동안 연습을 잘 못해서 근래들어서 노력중입니다 ㅎㅎ  내일 라운딩 가시나보죠❓  라베하세요 ㅎㅎ

    0 0

원래 제대로된 피터, 프로들은 팁 강한 샤프트를 잘 추천하지 않더라고요.

    2 0

오늘 피터님도 자세하게 잘 설명해주시더라구요.  어찌나 친절하신지 그 자리에서 사고싶어지더라구요 ㅎㅎ

    0 0

hd는 5s 치셨나요 6s 치셨나요?
요즘 tsi3는 시장에 품절이더라구요.

    1 0

5s, 6s 둘 다 쳐봤습니다.  스윙 느낌도 둘 다 비슷했구요.  헤드스피드도 비슷했습니다만 6s는 슬라이스가 좀 났습니다.  지금 제 스펙엔 5s가 맞는거 같은데...  느낌상 6s도 그다지 버겁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이 부분은 좀 더 시타를 해봤으면 좋았겠는데...  여러샤프트 테스트하다보니 시간이 촉박해서 좀 아쉬웠네요

    0 0

한 가지 내용 추가합니다.
제가 키가 작은편이라 샤프트 길이를 1인치 짧게도 쳐봤는데요.  헤드스피드가 더 떨어졌습니다.  이 부분 역시 충분히 시타를 해본건 아니었기에 뭐라 확신은 못하겠지만..  일단 결과는 그랬습니다.

    0 0

정성후기 감사합니다.  그런데 같은 샤프트로 헤드만 신형으로 바뀌었을 뿐인데 헤드스피드가 증가하는게 솔깃하네요. (샬로우에서 딥페이스로 바뀌면서 런이 늘어 총거리가 증가한게 하니고.  )

    1 0

제 기존 샤프트에서 헤드만 바꿨을때 2마일 정도 늘어나더라구요.  피터님도 어깨 힘 조금 들어가시더니 신형헤드가 이렇습니다라고 기분 좋아하시더라구요 ㅎㅎ

    0 0

한참 된 글이지만 재밌게 잘 읽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제가 잡아본 느낌은 괜찮았고.  마지막에 정타 잘 맞은게 있는데...  느낌이 너무 좋았습니다.  그래서 일단은 알았다고 했지만 제 맘속에는 이미 hd샤프트가 자리잡은거 같습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