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T Mamiya Helium Black 4 Graphite Regular와 Light 차이 많이 날까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UST Mamiya Helium Black 4 Graphite Regular와 Light 차이 많이 날까요?
  질문 |
icreep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3-06 00:09:33 조회: 3,938  /  추천: 1  /  반대: 0  /  댓글: 18 ]

본문

매버릭 맥스 10.5도 UST Mamiya Helium Black 4 Graphite Light 로 우선 주문을 했는데..

 

UST Mamiya Helium Black 4 Graphite Regular와 차이가 클까요? 

 

어느 정도일지 모르겠네요.

 

원래 가볍고 약한채를 쓰긴하는데..Regular​ 가 한국 R은 아닐거고 SR정도 될듯한데..

 

한국에서는 G425 R 치고 있습니다.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제가 골프포럼 글들로 공부해본 바에 의하면 r이 sr-s 사이 정도인것 같아요. 425r 사용중이시면 light 가는게
맞지싶습니다.

    1 0

저와 같은 생각이시군요.
김시합니다.

    0 0

저도 이번에 처음으로 협력사 사보면서 매버릭맥스 드라이버 같은샤프트 제품 R 로 구매하면서 많이 알아봤는데, L 이 sr정도라고 하더라구요. 윗분 말씀대로 R이 SR-S 사이 정도인거 같고 무게는 L이 44g R이 45g 이라고 합니다

    1 0

저도 같은 개념으로 이해하고 주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전 425맥스 SR사용하는데 (425도 가볍고 편해서 S,투어로 변경하지 않고 있습니다) 저도 가볍게 편한게 좋아서 메버릭우드 L구입해서 연습장에서 몇번치고 너무 가볍고 낭창거려서 바로 방출했습니다

헬리움이 다른 샤프트에 비해서 가볍고 탄성이 좋아서 R이 좋을 것 같은데구입하셨으면 쳐보고 결정하세요

    1 0

고민하기 귀찮아서 그낭 R로 하나 더 주문했습니다.

    1 0

우와~ 대단하십니다.ㅋ

    0 0



저는 5F3 (R flex) 드라이버샤프트 사용해보았는데 선비님 말씀처럼 많이 휘고 카운터밸런스라 더욱 가볍게 느꼈습니다. us스펙이라 무조건 강하다는 말은 맞지 않습니다. ust제원을 참고하시는게 신빙성이 더 있는 것 같습니다. 5F3도 잘 휘고 편하게 칠 수 있습니다.

    1 0

저 위에 표는 좀 미심쩍은게 4 light 는 44g 이라고 하는데 표에서 무게가 달라서요. 어떤게 맞는건지 모르겠네요.

    0 0


캘프에서 제공하는건 요렇네요. 이게 맞겠죠?

    2 0

클럽제조사 스펙을 끌어온게 있군요. 제가 확인 못했습니다. 혼란드려 죄송합니다. 올리신게 더 정확할 듯 합니다.

    1 0

이게 맞는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__)

    0 0

저도 찾아보다가 이 표는 왠지 신형꺼 같아서 이상하다 하면서 한번 봤었습니다.

    0 0

매버릭에 들어가는 helium black이면 신형이 맞습니다. 다만 클럽제조사가 커팅 후 제원을 제공하고 그걸 끌어왔으니 그게 더 정확하다 말씀드렸습니다. ust에 4F3이 나와있지않아 제가 혼동했을 뿐 입니다. 제가 올린 제원도 uncut상태로는 정확한 정보입니다.

    1 0

네 저는 틀리다고 말씀 드린것은 당연히 아니었고..프리오운드는 구형? 제원..
올려주시는것과 공식 사이트에서 제가 본것이 같은것 같아서 요즘 나오는 신형 제원? 이라서 다르구나 생각했습니다.

    0 0

아 커팅을 해서 무게가 줄어들고 플렉스가 강해지는 거군요.. 근데 드라이버 샤프트인디.. 원래는 몇인치로 나오길래 제조사에서 짤라서 쓰나요??

    0 0

고민을 2분쯤하다가 골포 정신에 입각해서 그냥 하나 더 샀습니다.

모든 분들 너무 감사 드립니다.

    0 0

음.. 4F3은.. 무게때문인지모르겠지만 그냥 R하고 Sr사이처럼 느껴지더군요... 개인느낌이니 참고해주세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