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 셀러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무료상담실

이베이 셀러
정보 |
스테들러펜조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4-08 22:54:27
조회: 922  /  추천: 7  /  반대: 0  /  댓글: 4 ]

본문

부동의 원탑 협력사가 있어서 좋은 클럽들을 그나마 좀 저렴하게 구매를 하고 있는 골포인 분들께, 괜찮은 이베이 셀러가 있어서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이미 이베이에는 카페트를 배경으로 t1100 샤프트를 파는 카펫사장님 등 좋은 셀러들이 있는데요,

 

제가 소개를 할 셀러는 일본에 있는 셀러입니다. (셀러명 : golfpartnerusa)

 

https://www.ebay.com/usr/golfpartnerusa 

 

1) 특이하게 일본에 있지만 골프파트너 USA 라고 되어 있습니다.

2) 일본(도쿄) 에서 미국까지 배송비 무료 입니다. 페덱스로 보통 3일 정도 걸리네요.

3) 샤프트 스펙은 아시안 스펙인데, 한국에서 약 30만원 정도에 파는 타이틀 TS3/TS2(i 아니고 그냥 TS) 하이브리드 + TOUR AD T-60 (타이틀 OEM 샤프트) 를 159.99불에 구입 가능합니다.

미국 배대지로 보내서 받아도 한국 대비 약 10만원 절약 가능합니다.

4) 물품은 계속 업데이트가 되고(그만큼 또 빠지고) 있는데 가성비 좋은 제품들이 몇몇 보입니다. 

예를 들면 https://www.ebay.com/itm/Callaway-Iron-Set-X-FORGED-2018-Stiff-Open-Box-NS-PRO-950GH-6-pieces/184645319103 이런 제품이 500불... 미국에 계신 분들은 참으로 메리트 있는 가격입니다.

 

여기에 글을 쓰면 일반적인 골포 회원님들이 아닌 게중에 있을 업자분들의 타겟이 될 지 모르겠으나, 그래도 한 분이라도 도움이 되시라고 올려봅니다.

 

네가티브 평이 몇 개 있는데 최근 평은 아니고, 실제 제가 하이브리드 구입한 결과 배송에 전혀 문제 없었고, 질문하였을 때 피드백도 빨랐습니다.

 

그리고 혹시라도 

 

"나 한국인데 한국으로 바로 보내줄 수 있니?" 라는 질문은 안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이미 물어봤는데 미국으로만 무료 배송이 가능 하다고 합니다.

 

 

 


추천 7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아시안 스펙으로 미국에서 구하려는 교포분들을 타겟으로 하는 이베이 셀러군요. 등록한지 오래되지않은 셀러지만 Open Box 나 Pre-owned 상태의 품질은 협력사 대비 낫겠습니다.

    0 0
작성일

오오..좋은정보 감사합니다! 가서 봤는데 가격이 꽤 괜찮네요

    0 0
작성일

혹시 구입하신분 ts3 하이브리드 구입시 미국 통관시 관세가 따로 나오는지 알수있을까요?

    1 0
작성일

미국 통관시 관세 없습니다.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