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화 바닥에 스파이크 징 중요한가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골프화 바닥에 스파이크 징 중요한가요??
  질문 |
스파클링워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4-08 23:05:28 조회: 2,090  /  추천: 3  /  반대: 0  /  댓글: 4 ]

본문

맨날 필드에서만 신던 신발인데
한 4년째 스파이크(플라스틱) 안갈고 신었었는데 플라스틱이 많이 깨진건 알고있었는데 그냥 신었거든요..
오늘 연습장에서 신고 연습했는데 바닥이 많이 미끌리는? 느낌이 들어서...실제 스파이크는 손상되면 꼭 갈아줘야 하는지?
접지력이 좀 떨어질거같긴 한데 실제 스윙에 미치는 영향이 클지? 궁금하네요 갈아본적이 없어서..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실제 필드에서는 스파이크가 있으면 접지력이 좋아져 스윙할 때 몸을 잘 잡아주기때문에 스윙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교체해서 신으시는게 좋습니다.
이슬에 젖은 풀이 생각보다 많이 미끄럽습니다. 스윙하다 미끄러질 수도 있으니 교체하시는게 좋겠습니다

    0 0

스파이크 교체만으로도 드라이버 티샷높이가 5mm달라집니다. 결국 뒷땅과 정타차이를 만들어내는..ㅎㄷㄷ

    0 0

막상 프로들은 잘 안 신던데...

    0 0

바꾸고 나서 첫번 째 라운딩에선 확실히 발을 잘 잡아주는게 느껴지죠. 그것도 몇번 나가면 그냥 비슷해지긴 합니다만 저라면 정기적으로 바꿀것 같아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