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사 AS 대응 빠르네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협력사 AS 대응 빠르네요.
일반 |
꿈92810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7-26 13:59:32 조회: 1,297  /  추천: 0  /  반대: 0  /  댓글: 3 ]

본문

얼마전 매버릭에 립타이트 샤프트 쓰다가

슬리브 안쪽에서 부셔져서, 

사진 첨부해서 메일 보냈더니,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당일 바로 쉽핑 메일을 받았습니다.

이래서 협력사구나 느꼈네요.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협력사에 사진어떻게 첨부해서 AS요청하는지요?

    0 0

등록된 계정과 같은 메일로
제 경우에는 Gmail에서 오더넘버, 증상, 사진 첨부해서 아래 메일로 보냈습니다.
[email protected]
그 후 바로 티켓 날라오고, 당일 처리되었어요.

    0 0

아.. 저번에 샤프트잘못온거 그냥 보냈더니 리턴메일  보낸다고 매크로답변만 받아서..
저쪽으로한번보내봐야겠네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