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 드라이버 맥스? 스피드? 맥스ls?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에픽 드라이버 맥스? 스피드? 맥스ls?
  일반 |
햇살남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7-28 10:14:16 조회: 9,049  /  추천: 4  /  반대: 0  /  댓글: 12 ]

본문

이번에 깨진 드라이버 as 교환으로 드라이버를 선택해야 하는데요.

찾아보니 에픽 드라이버는 종류가 3가지가 있더라고요.

맥스 - 샬로우페이스로 살짝 닫힌 느낌의 관용성 중심 : 초중급자
스피드 - 딥페이스 기본모델 : 중상급자
맥스ls - 샬로우페이스 로우스핀 : 상급자
(최초 맥스ls 딥페이스로 작성하였는데 잘못 작성하였네요. 추후 누군가 관련 검색해서 보실때 참고하실수 있도록 샬로우페이스로 수정하였습니다. )

여기서 고민이 되네요.

저는 현재 매버릭 맥스를 쓰고 있고 어드레스 시 살짝 닫힌 느낌이 들때가 있습니다. (주로 훅으로 죽을때죠) 그래서 그럴때는 어드레스는 살짝 열고 서기도 해요. (그럼 밀리는샷이 나오죠)

물론 스윙시 공의 방향은 와이파이지만 그래도 왼쪽(훅)이 많은편이고 평균 거리는 210-220 정도고요.

탄도는 높고 백스핀이 3천대로 많은편입니다.

실력으로 초중급을 나눈다면 에픽 맥스를 써야하는데 살짝 닫힌 느낌도 있는지라 스피드를 써야 할 것 같거든요.

그런데 탄도와 백스핀(3천대)를 생각하면 맥스ls가 좋을 것 같은데 프로들이나 쓰는 상급자용인 것 같아 어려운건 아닌가 싶어서 계속 무한루프 돌고 있습니다.

케바케지만 혹시 에픽 드라이버 써보신 분들 어떤것 추천해주고 싶으신가요? 타감이나 거리, 기타 감성적인 부분들까지 보신다면요.

추천 4 반대 0

댓글목록

맥스 추천 드립니다.
슬라이스로 죽는거보다 훅으로 죽는게 여러모로 좋다고 생각합니다.. 기분상으로..

    0 0

닫혀있는게 신경 쓰이신다면 꼭 어드레스는 해보고 구매하세요. 에픽 맥스 LS가 의외로 제겐 닫혔더라고요. 저도 죽으면 훅으로 죽고 우측으로는 심해봐야 러프라... LS 사고 싶은데 어드레스 해보고 좀 다시 생각 중입니다.

    1 0

저도 님과 똑같은 고민을 가지고 있었어요.
실력은 맥스(백돌이) 인데 구질은 탄도도 높고 스핀도 많아 ls가 맞는거 같은데 상급자용이라고 하니 대체 어떤걸 써야되는지에 대한 고민을요ㅎㅎ
 안맞으면 방출하면되지 라는 생각으로 ls에 텐오프(5s)로 결정했는데.. 결과적으로는  샤프트 효과인듯 하긴하나 탄도도 많이 낮아졌구요 (수치는 모르나 대충 눈대중으로)

ls라고 해서 막 치기 어렵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그전에는 필드당 10개씩 오비(거의 훅)나 뽕샷이 났는데... 채 바꾸고 연습 전혀없이 티샷전에 비닐까고 쳤는데도 오비가  첫홀 티샷 1개만 낫으니 개인적으로는 대성공 이었습니다.
 그러나 스코어는 변화없었다는게 함정...(이 바퀴벌레 같은 핸디놈)

    0 0

페이스는 굳이 따지자면 에픽 스피드만 딥페이스 입니다. max는 샬로우 페이스고, ls도 아주 약간의 차이만 있을 뿐 거의 동일한 샬로우 페이스 입니다. max와 low spin 설계 때문에 무게중심과 뒤쪽 레일 크기 차이만 있을 뿐 디자인도 거의 max와 동일합니다. 단지 이 무게중심 차이가 사람에 따라서는 상당한 난이도 차이를 보일 수도 있습니다. 시타 꼭 해보시고 결정하세요. 저도 비슷한 고민 했었는데, 결국 max ls로 구매했고, 탄도와 안정된 구질을 얻었으나, 기존에 사용하던 g400max 보다는 확실히 어렵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수치상의 관용성은 max ls도 충분히 좋다고 평가되고 있으나 컨디션이 좋지 않아서 스윙 자체에 문제가 있으면 아주 정직한 결과를 보여줍니다.

    0 0

매버릭 사용 중에 에픽 스피드로 협력사 구매 어제 받아 연습하였습니다.
우선 느낌은 매버릭과 다름니다. 타감도 다르고, 거리도 더 나갑니다. ^^
잘못 스윙한게 아닌가 해서 1시간 넘게 두 채를 비교 스윙 하였습니다.
샤프트 는 5R 대 입니다.

    0 0

LS도 샬로우 입니다. 지금 쓰고 있는데 쓰기 어렵지 않습니다.

    0 0

백돌이인데 스핀이 많아서 서브제로를 간다 -> 이건 아닙니다 채를바꾸는게아니고 연습해야되요 어떤채를 써도 스핀이 많을겁니다

그냥 제일 쉬운채가 최고인거같아요 아마추어는

에픽플래시 서브제로 트다 쓰다가

맥스사서 무게추바꾸고 d4만들어서 쓰니까 너무 편하고 쉽습니다

스핀도 없어요 스크린에서 1천대 입니다
드라이버 스핀은 상향타격을 할줄아냐 모르냐 차이가 크다고 봅니다 채가 주는 변화보다요

    2 0

모든 댓글을 유심히 보았습니다. 더욱 고민되네요. ㅎㅎ

사람이 먼저고 클럽이 다음이긴 한데 0.0001%의 차이를 클럽으로 만들어보고자 고민하고 있네요. ㅎㅎ

    0 0

혹시나 상향타격이 안되어 왼쪽으로 가고 백스핀이 많으신 거라면
LS가 오히려 독이 될수도 있을 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

    0 0

이렇게 질문글 올리고 답변받는 사이 더 생각할 겨를도 없이 캘러웨에서 어떤 모델로 할거냐고 연락 왔네요. 
얼떨결에 에픽 맥스로 요청했습니다. 답변 감사드립니다. 안맞으면 뭐 방출하고 다시 사야죠.

    0 0

맥스 구입한지 3주정도 됐습니다.
스피드랑 시타해봤는데, 스피드가 3~5미터? 더 나가는 느낌이 좋았습니다만,
맥스가 관용성이 더 좋아서 맥스구입하고 잘 적응하고 있습니다^^

    0 0

관용성이 필요하니 맥스를 찾아봐야겠네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