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상무골프, 탈골스윙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유상무골프, 탈골스윙
  강좌,팁 |
버디보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7-28 17:24:54 조회: 7,407  /  추천: 0  /  반대: 0  /  댓글: 8 ]

본문

유상무 골프 첨엔 별 관심없다가, 요즘 다시 보다보니 꽤나 프로 비슷하게 스윙을 하는 걸 보고 자주 보고 있습니다.

거기서 레슨받는 스윙스타일이 컨벤셔널 스윙의 형태같고.. 연관 영상이 떠서 보니 탈골스윙이라고 힘빼고 몸과 팔, 손목 등을 사용하는 스윙을 지향하는데요.

요즘 트렌드는 약간 바디스윙이 더 강조된 레슨이 더 많은데.. GG스윙, BT스윙, 닥스 스윙 등등 손목개입을 최소화하고 몸통을 돌려서 스윙을 마무리하는 형태가 많습니다.

유상무 골프보다 다시 예전 스타일로 돌아갈까 고민중입니다. 역시나 연습이 답이겠지만 특정 형태의 스윙을 받아들였더니 더 나아졌다란 경험이 있다면 공유해주심 좋겠네요.

물론 개인취향이나 실제로 적용시 더 공이 잘 맞는 스윙을 선택하면 될 일이나.. 다른 사람들의 경험담이 궁금하네요.

아 어럽습니다. 골프. 이래도 안되고 저래도 안되고 계속 과제만 남네요.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연습량이 충분하시면 탈골스윙
일주일에 한두번 연습할까 말까는 바디스윙
유상무씨는 연예인이니까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그래서 연습량도 많지 않을끼요?

    1 0

공을 후리는게 왠지 좋아보이네요. 첨에 그리 쳤던거 같은데..

    0 0

유상무처럼 매일 열시간씩 연습하면 저렇게되는구나 노력에 장사없네 싶더라구요

    0 0

연습량 적지만 바디 스윙은 안맞네요.
컨벤셔널 스윙안에도 바디스윙은 포함되어 있습니다.
요즘 너무 바디만 강조하는데...

    4 0

바디의 비중이 다들 달라서 완전히 팔과 손을 무시하고 바디만으로 스윙은 어렵죠.  바디의 강조가 거의 80프로 넘어간다하면 바디스윙인데.. 좀 뻗뻗한 느낌이 싫긴한데 맞는 부분도 있어서.. 그래도 채찍 같은 스윙이 뭔가 부럽네요.

    0 0

전 김국진씨 스탈이 의외로 맞더라구요...

    1 0

탈골스윙에 가까운 국진님 스윙.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0 0

핸드 퍼스트 되십니까?
저는 개인적으로 아마추어 대부분이 잘 못하고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하는데요...
핸드퍼스트로 임팩이 되시면 바디니 팔이니 신경쓰지 않아도 말씀하신 스윙들을 하고 계실겁니다.

    3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