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린이 파3 연습장? 질문이욤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골린이 파3 연습장? 질문이욤
질문 |
DirtyDok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7-31 18:04:35 조회: 2,057  /  추천: 0  /  반대: 0  /  댓글: 6 ]

본문

파3 연습장이란데를 처음 가보려는데요

1볼 연습 원칙이라던데. 티샷해서 오비나면 그럼 그 홀은 더 연습 못하고 빠져야 하는건가요?

그게 아니라면 또 티샷할수 있는건가요?

10-20 미터 어프로치와 그린 연습을 많이 하고싶은데, 적당히 시간 재면서 (보통 보니 9홀이 90분 제한시간인듯) 홀당 5-10분 내로 빠질수 있다면

그 시간안에서는 3-4개씩 연습해봐도 되는지 궁금하네요.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연습장마다 좀 다르긴한데
눈치껏 합니다...
오비나는 경우는 한개 더 쳐야죵

    1 0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0 0

대부분 1볼 원칙이라고 공지합니다만 여러개 칩니다.  상황봐가면서 하시면 됩니다.

    1 0

연습장마다 다르지만 제가 다니는 곳의 파3연습장은 1홀 1볼 하시는분 거의 본적이 없었습니다. 눈치껏 여러번 하셔도 될듯 합니다.

    2 0

1볼로 플레이하는 사람이 없다고 봐야죠.
앞 뒷조 상황봐가며 충분히 연습하시면 됩니다.

    1 0

파3 에서는.. 하고싶은 연습을 공 4~5개 정도 놓고 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뭐 오르막, 내리막, 벙커.. 그린 사이드 프린지.. 그린에서 20m .. 뭐 이런 조건을 생각하고..
홀마다 그런 곳에  공 4~5개 내려놓고.. 올려보면서.. 생각한것 처럼 가는지 정도 보는 정도..
사실 거적떼기 올려놓은 그린에서 퍼팅 해봐야 아무 의미 없습니다. 그냥 그린 올라가면 그냥 걷어서 다음 홀..
그런데 막상 가보면.. 같은 시간대에 한사람이 몇십개 치면 뒤에 줄줄이 대기하느라 다 그만큼씩 치게 되서..
보통 한두번 가보면 짜증나서 못가는게 파3 입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