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맥스 LS 텐세이프로화이트5S 필드 후기 (feat. 눈물이 주루룩)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에픽맥스 LS 텐세이프로화이트5S 필드 후기 (feat. 눈물이 주루룩)
  장비 |
잘빠곰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9-20 11:53:13 조회: 1,723  /  추천: 9  /  반대: 0  /  댓글: 10 ]

본문



작년 겨울무렵부터 연습장에서는 그런대로 맞는 드라이버가 필드에서는 욕심내서 치느라 자꾸 개훅으로 두세개씩 죽어나가는걸 고치느라 스윙바꾸고 샤프트바꾸고 이리저리하다 그만 입스라는 몹쓸병에 걸려 ...ㅠㅠ 샤프트 5개 돌려보고 브랜드도 3개 돌려봐도 희한하게 동반자들이 웅성웅성 탄식하는 드라이버 쌩 탑볼이 많게는 열개까지도 나오는지라....혼자 맘고생도 많이하고 티박스에서 얼어붙는 경험도 해보며 ㅎㅎ 골프인생 쓴맛 제대로 들이켰습니다. 넋두리 중략하고 ㅡ

결국 이번에 에픽맥스 LS 텐세이프로화이트5S 를 들이며
평소와는 전혀 다른 성향의 페이드위주로 재편하고 샤프트도 나름 탄탄하게 방향성위주로 고려하며 다시금 마음 추스려 동반자들과 라운딩 나갔습니다.

필드라운딩시작 ㅡ 드라이버 12번 똭치고ㅡ 우드 2번 ㅡ끝.

ㅡ라운딩후 요즘엔 늦은 시간이라 식당문을 닫는 관계로
집에서 혼자 다시금 안정적인 7자를 연습없이 장비로만 구현해내길 또 빌며 눈물이 주루룩.ㅎㅎㅎ

추천 9 반대 0

댓글목록

강하게 치지마라 장비를 바꿔라!!

축하드립니다!!

    1 0

드라이버 와이파이인분들은 확실히 페이드가 더 안정적이더군요.ㅎ

    0 0

혹시 벤투스 블랙은 쳐 보셨나요?
1k느낌이 어떤지 궁금하네요.^^

    1 0

벤투스블랙이 같은 스펙이면 좀더 단단하단 느낌이라해서 저는 텐세이로 왔습니다. 어차피 비거리 215 못 넘는 수준이라..ㅎㅎ

    0 0

글만빠르게 읽고.. 드라이버가 안맞아서 닫아버리고 우드를 치신 것으로 이해했다가 사진보고 아차 했습니다. 찐싱글 축하드립니다 ㅎㅎ

    1 0

일년만에 예전 스코어로 돌아가니 진짜 고생했던게 주마등처럼 지나가네요. 감사합니다.

    0 0

ㅋㅋㅋ 축하드립니다.
마지막 문장이 가슴을 울리네요.
'7자를 연습없이 장비로만 구현'
명심 하겠습니다. ㅎ

    1 0

몸은 정직합니다. 다만 장비가 몸을 현혹할뿐...ㅎㅎㅎㅎ

    0 0

싱글로 복귀하심을 축하드립니다.
저도 드라이버만 안죽으면 크흡. ㅜㅜ

    1 0

매번 쌩탑볼 열개씩나다가 드라이버 200미터 안정적으로 가니 스코어가 확 줄어드네요.  장비를 바꾸시죠.ㅎㅎ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