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길 맞아서 패인 공 쓰시나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카트길 맞아서 패인 공 쓰시나요
  질문 |
띠두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10-18 17:01:38 조회: 2,368  /  추천: 7  /  반대: 0  /  댓글: 21 ]

본문

도로맞고 살면 다행이라 기분은 좋은데 공에 패인 자국이 크게 남죠...

해당홀 아웃까지는 어쩔수없이 사용하는데 다음홀부터도 또 사용하시나요?

왠지 사이드스핀이 더 걸려서 죽을것같아서 잘 안쓰게되네요 ㅋㅋ

추천 7 반대 0

댓글목록

명량골퍼면 동반자에게 양해를 구하심이.

    1 0

다음홀에 바꾸는건 양해가 필요 없죠 :)

    3 0

교체는 할 수 있습니다.
단. 일반페널티 (2벌타) 로 알고 있습니다.
프로들도 볼 교체는 확인후에 할게용

    0 0

글쓴분은 다음홀에 쓰냐고 물었고 해당 홀이 아니라 다음 홀로 넘어갈 때는 양해 구하는 것과 상관 없이 새공으로 바꿀 수 있다는 뜻입니다. 해당 홀 플레이를 마치고 나서의 교체는 공을 갖고 있는 만큼 바꿀 수 있습니다. 플레이 중에 공이 손상됐는데 임의로 바꾸면 벌타가 맞지요. :)

    0 0

새공으로 바꿀때 같은 브랜드 같은 볼로 바꿔야 된다는 분이 계셔서요. 이건 프로 룰이겠죵??

    0 0

전 쓰다 상처나거나 싸구려 주운 볼들은 레인지에서 드라이버 칠 때 씁니다. 레인지 딱딱한 볼보단 멀리가고 타감도 좋아서요.

    1 0

오 좋은 방법이네요 인도어 볼은 좀 딱딱하죠

    0 0

결론: 쓰시면 안 됩니다.

https://mygolfspy.com/tested-mud-ball-vs-scuffed-vs-new-npg-95/

    1 0

정도가 심하지 않으면 저는 그냥 씁니다. 특히나 아일랜드 홀 같은 곳에서 빠져도 좋다는 마음으로다가.. ^^;

    0 0

샷에 지대한 영향을 주는것까진 모르겠어서 계속 씁니다.

    0 0

저는 따로 빼놓고 파3 물있는데나 다음 필드나갈때 첫홀에 주로 사용합니다.

    4 0

아차피 다음 홀에 없어질 공인지라.. ㅠㅠ

    5 0

새볼은 치면 바로 없어지고 로스트볼이나 상처난 볼은 부담이 없어서인지 안 잃고 계속 살아 남던데요.

    3 0

저도 어지간하면 그냥 쓰는데 퍼팅할때가 고민입니다.

괜히 까진것 땜에 안들어 가는것 같기도 하고

    0 0

살짝 까진거면 몰라도
심한거면 볼 날아갈때 영향이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으로 ㅎㅎ
가지고와서 집에서 퍼팅연습할때 씁니다 ㅎㅎ

    0 0

어차피 곧 제곁을 떠날 친구라서....ㅜㅠㅋㅋ

    1 0

까지면 더이상 쓰지않습니다. 버리진 않고 가방에 모아두었다가 동반자나 제가 티샷 난조로 공 많이 잃어버리면 주거나 쓰거나 합니다.

    0 0

까진공은 스크린장으로!!

    0 0

사무실 자리 바닦에 놓고 발바닥 지압으로 사용하세요. 신세계에요

    2 0

투수들이 공움직임의 변칙적이게 만들려고 몰래 공에 스크래치를 넣다가 가끔 걸리긴 합니다. 영향이 있다는 의미..

    0 0

계속 써봐야 한두홀후면 산으로 가던데요 ㅠㅠ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