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드라이버 샤프트인데 샤프트 길이가 다를 수 있나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무료상담실

같은 드라이버 샤프트인데 샤프트 길이가 다를 수 있나요?
질문 |
페로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10-23 13:18:24
조회: 1,422  /  추천: 0  /  반대: 0  /  댓글: 2 ]

본문

제가 g425 max 정품드라이버 샤프트 S를 쓰다가

 

좀 버거운 것 같아서 

 

인터넷에서 미사용 정품 드라이버 샤프트라고 되어 있는 SR샤프트를 구입했습니다.

 

그런데 와서 보니 샤프트 길이가 다르네요 ;;;;

 

기존 S샤프트보다 SR샤프트가 더 짧은데 그립은 또 더 깁니다;;;;

 

정품스티커도 있고 외관상으로는 별다른 의심점이 없어 보이긴한데 길이가 달라서 불안하네요 ㅠㅠ

 

이거 가품인가요ㅠㅠ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첫째 그립은, 끼울때 당겨서 끼웠냐 아니냐에 따라 사진상의 길이만큼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윤활제를 충분히 사용하면 차이가 덜 발생하긴 하지만 대부분의 작업 환경에서 발생할수 있는 일이고 그래서 그립을 끼우고 난 뒤 다른 그립에 비해 늘려끼웠는지 아닌지 확인을 합니다. 누가 끼웠냐 어떻게 끼웠냐 다 다를수 있습니다.
둘째 스탁 샤프트 길이는, 여러 애프터마켓 샤프트 바꿈질을 하려면 드라이버의 길이를 정확하게 측정하는것이 사실 만만찮은 일이라 스탁 샤프트를 그 기준으로 삼는 경우가 많은데 실제 이렇게저렇게 맞추어보면 메이커 제시 스탁 45.75인치, 특주 45.25인치라고 해도 딱 0.5인치 차이가 안나는걸 보면 메이커 출고도 시기에따라 좀  차이가 날수있지 않나…해서 여러가지 이유로 0.25인치정도의 차이는 무시하는것이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세째 가품이냐 아니냐…이건 뭐 둘다 가지고 계신 글쓴이 분께서 매의 눈으로 모든 인쇄를 다 조사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길이가 정확하지 않다고 가품이라고 말하긴 어렵다는 말씀 드리기 위해 장문이 되어버렸네요.

    1 0
작성일

답변 감사합니다!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