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버 샤프트의 버트쪽이 부러지는 이유가 멀까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드라이버 샤프트의 버트쪽이 부러지는 이유가 멀까요?
  질문 |
허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10-25 10:27:12 조회: 956  /  추천: 0  /  반대: 0  /  댓글: 14 ]

본문

안녕하세요. 새샤프트를 사서 한달도 채 안되었는데 연습장에서 스윙하다가 샤프트 버트 쪽이 그립 하단 끝부분과 함께 찢어져 날아갔습니다.

샤프트에 충격을 준 일도 없고 제 스윙 스피드가 빠른 히터 스타일도 아닌데 너무 당황스럽네요.

더욱이 수입사 쪽에선 버트쪽은 무상 AS가 어렵다고 하는 상황이라 매우 억울합니다. 앞으로도 또 이런 케이스가 생길까 걱정이고 이유라도 알고 예방하고자 합니다. 이 경우 샤프트 불량하고는 연관이 없을까요? 고견 부탁드립니다.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게시글을 자꾸 지우시면 아무도 답변안해드릴겁니다...

    3 0

장터 게시물 지운것도 문제가 되나요? 베셀 가방 as 게시물은 질문글도 아니고 추후 as 받은 후 너무 감정적으로 게시한 글이라 지웠습니다.

    0 0

게시글 지우면 안되는 룰이라도 있는거임?

    0 0

룰은 아니고 매너라도 봐야죠. 게시글 많이 지운 사람글은 매번 없어지니 답글달기 싫어지그거든요.

    1 0

저도 두번 지운적 있어서 뜨끔했음요. 아무도 관심없구나.. 긁적

하면서 지운건디

    0 0

버트쪽 파손은 외부 충격이외엔 일어날일이 없어서
무상 as 대상에서 제외 되는거라서
허박님 모르는사이에 이동중이라거나 할때 충격이 있었을겁니다.

저도 버트쪽 부서진적 있는데
버트쪽으로 바닦에 있는 공 굴리다가 톡 쳤는데
부러지더군요.
생각보다 쉽게 부러집니다.

    0 0

외부 충격은 준 일이 없는데 몹시 억울한 상황입니다.ㅜㅠ 답변 감사합니다.

    0 0

저는 드라이버 거꾸로 잡고 스윙 연습을 하다가 간혹 살짝 땅에 닿거나 한 경우가 있었는데 바로 부러지더군요.
협력사에서는 이것도 무상으로 교환받았습니다.

    1 0

거꾸로 잡고 스윙한적도 없는데 답답하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0 0

그립 교체하면서 칼로 그을때 샤프트에 손상이 갈 정도로 세게 눌러 작업하면 샤프트의 미세균열이 커져서 나중에 부러질 수도 있습니다. 그립 하단 끝이 부러졌다고 하셨는데 혹시 최근에 그립 교체같은 샤프트에 칼대는 작업 하신적 있으신가요?

    1 0

언컷 새샤프트 슬리브, 그립 부착했고 그립도 에어로 작업했습니다. 유명한 피팅샵이라 작업으로 인한 파손은 아닌거 같습니다. 그립의 미숙한 교체로 버트쪽 파손이 있을 수도 있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0 0

오 이렇게 배우고 갑니다

    0 0

차 안에서 클럽들끼리 충격을 받을 수도 있고, 누군가가 안 보는 틈에 충격을 줬을 수도 있고, 굉장히 다양한 글 쓴 분께서 모르는 상황이 있었을 수도 있습니다. 심지어 새로 산 샤프트가 배송 중에 충격 받았을 수도 있고요. 너무 다양한 상황이라 어찌 할 수 없을 거 같기도 하고요.

    1 0

드라이버 처럼 샤프트 길이 긴 클럽을 빽에서 뺄때 다 안빠진상태로 둘다가 그립부분에서 걸려서 제껴질 수 있습니다. 이때 충격이 남았다가 부러질 수 있고요. 라운딩중에 부러지는 것도 봤습니다. 특히 조심해야 될때가 카트에서 클럽 뺄때 조심해야 되는데 서두리지말고 확실하게 샤프트가 다 빠진걸 확인하고 들어주세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