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대지 오배송 문의(수취자서명 있음) - 해결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배대지 오배송 문의(수취자서명 있음) - 해결
질문 |
예쁜게죄라면넌무죄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11-27 14:51:09 조회: 1,985  /  추천: 2  /  반대: 0  /  댓글: 12 ]

본문

미국 델라웨어로 물건 하나를 보냈는데 배대지가 꼬인 거 같습니다. 수취자 서명(사인)이 CCHUNG 이라고 써있는데 이거 어디쪽일까요. 멘붕이 너무 오네요. 찾는데 결정적인 정보 주신 분께는 섭섭하지 않게 사례드릴게요ㅠㅠ

 

---------------추가-------------

물건 행적을 찾았습니다.

수령자가 페덱스로 되돌려보냈네요.

트래킹번호를 페덱스 홈피에서 직접 조회하면 진행이 2개가 나오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이걸 진작 알았으면 ...

답변주신 분들께 신경써주신 것에 대해 은혜 갚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비슷한 서명 몰테일에 본적 있는거같어요 확인 해보세요
몰테일은 트래킹 입력하면 입고 확인 하는 데있을거에요

    1 0

감사합니다!

    0 0

몰테일은 결국 아니게됐지만 해결되었습니다.
소정의 보답이라도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꼭 찾으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전에도 제가 다른분 답글에 한번 달았던 것 같은데 델라웨어에는 정말 다양한 나라의 배대지가 있습니다.
한국 배대지도 여러곳이 있구요.
아프리카 중국 등등 세계 각국의 배대지가 있다고 합니다.

델라웨어의 한국 배대지는 델라웨어에 사업장이 있는 업체, 그리고 뉴저지에 사업장이 있는데 델라웨어로 배송만 받는 업체로 나뉜다고 합니다.
뉴저지에 사업장이 있는 업체는 델라웨어에서 받아서 뉴저지로 가지고 가서 입고를 잡으니 배송후 입고까지 시간이 걸릴 수 밖에 없는 구조입니다.
어떤 업체들은 여러 배대지 물건을 한 곳에서 받아서 가지고 간다고 합니다. (다른 배대지인데 수취 사인이 같은 사람이 나올 수 있는 구조)
그리고 결정적인 문제가 있는데 한국업체들 대부분은 고의인지 입고할때 신경을 안 써서 인지 다른 배대지 물건이 들어와도 그냥 자기네가 입고를 잡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회원 가입도 안 되어 있는 배대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해서 배송 받는 일도 생깁니다.

지금 하실 수 있는 일 중 하나가 델라웨어 배대지에 배송 신청서를 작성하는 것입니다. 가능한 빨리 하는게 좋아요. 입고 잡을 때 트래킹이 입력되어 있으면 쉽게 찾습니다.

두번째는 배송증명서를 받는 것이라는데(이건 저도 듣기만 한건데) 최종 도착지 gps 정보가 들어 있는 배송증명서(POD) 를 받으면 그 주소로 배송된 업체를 확인 가능하다고 합니다.

    2 0

감사합니다
시도해보겠습니다

    0 0

본문에 추가하였는데, 엉뚱하게 해결되었습니다.
신경써주신 것에 대해 소정의 보답이라도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낭만마린님 말처럼 델라웨이 배대지마다 배송여부 확인이 혼자 할수 있는 최선일겁니다

배송신청서까지 작성을 안해도 일부 업체는 트레킹코드만 넣으면 자기네 창고로 입고 된지 확인 가능합니다.(몰테일, 오마이집 등)

아특서 님이 공유주신 사이트 인데요, 여기서 동일 zipcode쓰는 업체서 트레킹코드로 입고 조회 또는 배송신청서작성해서 체크해보세요.
https://zikgu.info/comp_map.php?area_id=DE

꼭 찾으세여..

    1 0

본문에 추가하였는데, 엉뚱하게 해결되었습니다.
신경써주신 것에 대해 소정의 보답이라도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이 주소를 보시면 업체는 다른데 주소는 같은 곳이 여러곳 있습니다.
이런 곳이 델라에서 받아서 뉴저지로 가져가서 처리하거나, 아니면 이름만 배대지고 하청을 하거나 하는 곳들일 것 같습니다.

    0 0

----임시로 해결되었습니다----

    0 0

끝난건 아니지만 잘 해결될 것 같군요.
제가 근처 한국 배대지에 배송신청 하라고 했지만 이렇게 찾을 수 있다는 것도 참 기분 더러운 일입니다.
많은 한국 배대지가 오배송 온 걸 반송을 안해줘요. 매일 배송오고 오배송이라고 돌려주면 기사가 알아서 원래 가야하는 주소에 가져다 줄텐데...
갖다가 주지는 않아도 되돌려 보내면 해결되는 걸 자기네가 갖고 있는 경우가 많은 거 같아서 안타깝습니다.

    1 0

예전에 지인이 이걸 당했는데 그땐 반송도 없고 페덱스 잘못이었고...꽤 마음고생이 심했었습니다.
이번건 진짜 운좋은 케이스지만 볼때마다 참 기분 안 좋은 일이네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