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다운 자켓 많이 사용하시나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스윙다운 자켓 많이 사용하시나요
  질문 |
승돌스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12-02 12:00:05 조회: 3,237  /  추천: 7  /  반대: 0  /  댓글: 27 ]

본문

임원분과 골프칠일이 생겼는데

겨울옷이 마땅치 않네요.

겨울은 안다니기때문에 다운자켓같은게 없습니다.

임원분과 만남이다보니 먼가 괜찮은 브랜드의

옷을 사야한다는 생각이...

이래서 비즈니스를 중시하는 골프는

고가브랜드가 잘팔리나 싶습니다.

평소 추울땐 안에 나이키 하프짚에 목폴라 입고

안에 저렴이 조끼 하나에 겉에 나이키 바람막이

머 이랬거든요.

근데 이번주말은 많이 추울것 같아서...

스윙자켓같은게 있어야하지 않을까 또 생각이

또 들더군요. 빨리빨리 해야하는데

백돌이인 제가 입고 벗고 하기가 좀...

좋은거 하나 살까 하다가

겨울골프 잘 하지도 않는데...

걍 홈쇼핑 푸마같은거나

아디다스같은거 살까 고민중입니다.

스윙자켓이 쓸모가 많을꺼요 ?

괜찮은 브랜드 추천바랍니다.

Pxg 타이틀은 가격 진자 넘사벽이더군요.

백화점에서는 백만원대가 나오네요.

추천 7 반대 0

댓글목록

7만원짜리 밀레골프 패딩입고 잘 쳤네요...

    0 0

https://m.lotteimall.com/goods/viewGoodsDetail.lotte?goods_no=12703650
이거요...

    3 0

아 가격 좋네여.

    0 0

좋아보여서 사려니 올 품절 ㅠ

    0 0

공만 잘치면 되지요. 그깟 옷 따위...
게다가 임원앞에서 좋은 옷 입어봐야 뭐 좋은 소리 나오겠어요 ㅎㅎㅎ

    4 0

그러네요. 좋은옷에 못치면 오히려 역효과겠네요

    0 0

전 몸이 문제인지  멀 입어도 불편하내요
얇은거 여러개  입고 조끼입는게  좋으실듯 해요

    2 0

역시 조끼쪽 활용도가 좋을것 같아서 그쪽으로 생각해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0

다운제품이라도 어깨 부분이 천으로 된 제품이 신축성이 좋아서 스윙할 때 편하더군요.
대체로 골프웨어들이 그렇게 디자인되어 있을겁니다.

    0 0


팔부분 스판재질,  팔쪽 절개된 제품사용중입니다.
전만족하고있어요.

    1 0

전 저렴이로 이거 샀는데요 가격 대비 퀄리티가 갠춘합니다
흰색이 유행인거 같아서 여기서 샀는데 흰색은 품절이네요
네이버쇼핑 경유하면 4만8천원에 가능합니다

https://m.shinsegaetvshopping.com/display/detail/20018707?inMediaCode=MC12&ckwhere=naverep&NaPm=ct%3Dkwof3t8o%7Cci%3D7cdce8107b5eeac2b38a93306bc71d93012de4c4%7Ctr%3Dslsl%7Csn%3D1196623%7Chk%3D56341532c379abf89d71de314dcc57cc483c0a20

    0 0

나이키,푸마, 아디다스정도면 완전 적당한거같습니다.
저는 어려운자리 갈때는 오히려 좀 복장은 무난하게, 검소(?) 하게 나갑니다. ㅎ

    2 0

아 감사합니다. 그말씀이 맞는거 같네요

    0 0

나이키면 됐죠.
근데 골프는 너무 여러겹 껴입기보다는 좀 가벼운 쪽으로 가야
스윙이 잘 됩니다.
저는 겨울에 반팔내의-골프셔츠-스웨터-쟈켓 이렇게 입고
넥워머추가합니다.
핫팩 3개 소지하구요.

    0 0

여러개입어본거중에 나이키가 젤편한거같아요
가격도 그나마 착한편입니다
무조건 위에 사진처럼 팔 등쪽이 분리되야 좋습니다

    0 0

겨울 골프는 옷을 여러겹 레이어드 하는 것도 중요한데요. 얇은 내복+두꺼운 내복+기모 짚업 셔츠+스윙 때 어깨를 자유롭게 할 조끼, 그리고 그 위에 패딩 점퍼를 입었다 벗었다 하시면 됩니다. 모자는 타이틀 비니 같은 제품에 넥워머 정도. 바지는 날씨가 그렇게 춥지 않은 지금 정도 날씨면 기모 바지면 충분하고 1월로 넘어가면 패딩바지를 입으면 아래는 땀 납니다. 패딩 바지는 내복 안입어도 되요. 내복+기모바지 보다, 그냥 패딩 바지가 훨 따뜻합니다. 찬 바람이 통하지 않기 때문. 나이키 에어로포프트 쟈켓은 지금 날씨 정도 까지는 괜찮은데 한겨울로 가면 팔이 너무 좁아 레이어드 하기 힘들어서 저는 비추. 그리고 여전히 어깨가 그리 편하지 않더라구요.

    4 0

스위다운이니 뭐니해도 비싸기만하고
스윙안되기는 마찬가지입니다.

방풍스웨터 (캐시미어면 더 좋구요) +
구스다운패딩 조끼 조합을

추천합니다.

    6 0

방풍 스웨터도 좋은거 같아요. 코스트코에서 애플린드 사서 입는데 아저씨 같은거 빼곤 좋은듯.

    0 0

이거 정말 맞는 말씀입니다. 아주 특수용으로 겨드랑이 헐렁헐렁이나 절개 아니면 스윙다운 아무 소용 없습니다. 스웨터가 최고입니다.

    1 0

옙 감사합니다. 조끼쪽으로 찾아봅니다.

    0 0

패딩 조끼 입고 공치면 괜찮던데요
카트에선 추우니까 아우터 하나 입었다 벗었다하고 패딩조끼는 계속 입고 칩니다

    1 0


갱장히 편합니다..보기도 좋구요..!!

    1 0

타이틀 이쁘네요

    0 0

머리올릴때 대표님 계신자리라서 백화점 가서 먼싱 브랜드 샀네요. 자켓만 50 정도 줬는데 값어치 합니다.

    0 0

칼바람 불면 스판천 쪽으로 바람 다 들어옵니다....
암꺼나 기능성 따뜻한 이너 + 바람 잘막아주는 두꺼운 티셔츠에 배쪽에 좀 슬림한 두툼한 패딩조끼 입으세요
글구 바람이 미친듯이 불어서 빙판그린이 유지되면 어차피 그날은 그냥 점수 포기하고 연습하는 날이니까 그냥 두꺼운 패딩점퍼 입고 치시는게 건강에 좋습니다 ㅎㅎㅎ

    1 0

저 같으면 옷 안사고
기존  옷 몇 개 껴입을것같아요
기모 얊은거 몆개 입고 조끼 입는게 스윙엔 더 좋은것같고요
같은회사 임원 이시라몃 차려입지 않는게 더 편할것같습니다.

    0 0

스윙재킷은 스윙을 위해 만들었다지만 그렇게 편하지 않아요~
옷안에 발열패드 덕지덕지 붙이는게 젤 따뜻해요
카트는 추우니 패딩 암거나로 바람막이 하구요 ㅎ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