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웨이 이 우드 한때 인기 있었나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갤러웨이 이 우드 한때 인기 있었나요?
  질문 |
kimkyigyf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12-07 16:20:33 조회: 2,168  /  추천: 2  /  반대: 0  /  댓글: 13 ]

본문



이것저것 골프채 써보니 내 몸뚱아리, 내 스윙이 문제라는걸 깨닫고나서는 굳이 최신 채들에 눈길이 가질 않더군요..
그냥 올드한게 자꾸 땡겨서 아이언도 벤호건 아이언만 돌면서 치고있구요..드라이버도 십년 전꺼 여러개 잘 치구있네요.. 쳐보니 예전거랑 최신꺼라 별반 차이 없구 기술적 발전도 크게 없는것 같아서 자꾸 올드한게 땡기던데, 빅버사 호크아이 우드 한때 인기 있었는지 궁금하네요..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갤러웨이가 아니고 캘러웨이입니다. 호크아이 모델은 과거 인기모델 맞습니다. 캘러웨이가 드라이버 우드시장 호령하던 시절이었죠.

    3 0

ㅎ  예전엔 갤러웨이라고 불렀던 적이 있었지않나요?

    0 0

Callaway 에서 C를G로 잘못보신 어르신들이 갤러웨이라고 불렀습니다. 올바른 명칭은 아닙니다.

    1 0

저도 궁금했는데 그런 이유가 있었군요!

    0 0

이건 20년도 넘은 제품이라서 지금 제품하고는 차이가 아주 많이 납니다.

    1 0

1999년 출시네요.  함 시타해 보고 비거리 차이 얼마나 나는지 체크해 보고 리플 달께요.

    0 0

ㅎ 대만족입니다.
GDR 연습장서 쳐보니 갖구있던 타이틀리스트 우드와 별 차이 없는 구질,비거리를 만들어 내네요..

    0 0

지금의 제품과는 성능차가 좀 나기는 할텝니다만 그레이트빅버사 호크아이는 한 시대를 대표했던 명품 중 하나입니다. 텔메 버너가 메탈우드 시대를 열었다면 빅버사-gbb-gbb호크아이 시리즈는 오버사이즈 헤드의 시대를 열었던 제품입니다.

    0 0

얼마전에 처가집가니 장인어르신 구형백에 있는 제품이네요~ 아직도 가끔 치신다고 ㅋㅋ

    0 0

분명히 채는 문제 없습니다 다만 내가 문제일뿐...
 10년이면 강산도 변한다는데 20년된 채가...
문제는 내구성이죠... 새거 아닌이상

    1 0

WAR BIRD가 사진의 채보다 오래된건가요?
제가 초딩때 쓰시던 아버지 5번우드를 세컨백에 넣어두곤 있는데, 가끔 쳐보면 에픽플래쉬 우드보다 잘맞아서 난감합니다ㅋ

    1 0

캘러웨이 호크아이
테일러메이드 200steel
테일러메이드 V steel
우드류가 사운드가 청량한 소리가 나긴해요 ㅎ

    1 0

스틸헤드 우드와 헤드 형상이 비슷하네요...??
오마주인가....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