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딧세이 퍼터중 더블와이드와 더블와이드플로우 차이점이 무엇일까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무료상담실

오딧세이 퍼터중 더블와이드와 더블와이드플로우 차이점이 무엇일까요?
질문 |
최종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01-14 10:23:39
조회: 4,907  /  추천: 0  /  반대: 0  /  댓글: 7 ]

본문

 

안녕하세요

 

다음 사진중 왼쪽은 더블와이드 퍼터고 오른쪽은 더블와이드플로우 퍼터입니다.

홈페이지의 설명에 따르면 왼쪽은 직진하는 퍼터에 적합하다는데...

혹시 두 퍼터의 차이점, 실제 차이가 나는지, 둘중 아무거나 골라도 되는지...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넥 모양을 보니까 밸런스에 차이가 있을거 같네요. 찍어보자면 좌측은 페이스밸런스고 우측은 토우쪽이 떨어지는 퍼터 같네요. 실제로 들어서 헤드의 밸런스를 봐보면 알겠죠.

    1 0
작성일

옵셋이 조금 다릅니다. 퍼터 옵셋이 있고 없고의 차이는 사람마다 다른데.. 일반적으로 옵셋이 없는경우 정밀하고 정교한 퍼팅이 가능하지만, 실수햇을때 가혹한 결과가...  그리고 조금 당겨치시는분들은 옵셋이 없는게 유리하고요.

    0 0
작성일

사진상의 넥타입이 다르네요 (샤프트와 퍼터헤드가 연결되는 부분)
왼쪽퍼터는 더블밴드넥으로 보여져요 (홈피설명과 같이 직선형 스트로크를 가지신분에게 좋다고 알고있습니다.)
오른쪽퍼터는 보통 플럼버넥으로 보여집니다. (명칭은 조금씩 다르구요. 아크형 스트로크를 가지신분에게 좋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여러가지 넥타입이 있으며 골퍼의 스트로크에 따라 구분하여 구매를 유도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어느 골포분이 오려 주셨던 건데, 아래 사이트 참고하면 좋을 것 같네요
https://blog.odysseygolf.com/triple-track-putters/?_ga=2.46471907.517515922.1642123723-927554776.1642123723

    0 0
작성일

왼쪽은 싱글벤드? 여서 페이스발란스로
토행이 5도 정도구요.


오른쪽은 플로우넥, 토밸런스로 70도 정도 토행입니다.

    1 0
작성일

제가 오른쪽의 플로루 모델을 몇달 써봤는데요.
옵셋의 문제인지 약간씩 왼쪽으로 빠지는 현상이 있었습니다.
볼을 약간 오른쪽으로 놓거나(왼쪽 눈 아래 -> 오른쪽 눈 아래).... 볼 반개 정도 오른쪽으로 에이밍하면 제대로 가기는 합니다.
결국 말렛형으로 바꿨습니다.

    0 0
작성일


옵셋(full vs 3/4)하고 토행(0 vs 42)발란스가 달라서, 직접 테스트해봐야 맞는걸 찾을 수 있습니다.
저는 위에꺼 둘다 테스트해봤습니다. --;
구즈넥형의 플로우넥은 아예 어드레스가 어색해서 안맞고,
더블밴드 페이스발란스도 써봤는데...저것도 잘 안 맞더군요.
그래서 오딧세이 7번  더블밴드넥 페이스발란스로  다시 돌아갔습니다.

    1 0
작성일

현재 스카티의 뉴포트를 사용중이고 다른 퍼터는 경험이 없습니다. 근데 이 퍼터가 자꾸 어렵다고들 하고, 저도 잘 안맞는거 같고 해서....비슷하면서 말렛느낌나는거 찾다보니 오딧세이 퍼터를 찾게 되었습니다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