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스텔스 플러스 드라이버 시타기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플러스 드라이버 시타기
  장비 |
코코코코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01-14 13:25:51 조회: 2,627  /  추천: 8  /  반대: 0  /  댓글: 11 ]

본문



오늘 골프존 마켓에 시타채만 입고 되었다고 하여 가서 시타해보았습니다.

여러 인상적인 점만 간단히 적겠습니다.

1. 거리
: 무엇보다도 몸이 안 풀리고 시타를 했고, 제가 쓰던 드라이버(tsi2)와 비교 시타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뭐가 더 많이 나간다고 말씀 드리기 어렵습니다. 판단 불가입니다. 아주 뛰어난 거 같지는 않습니다. 요즘 나오는 드라이버와 비슷하거나 조금 나은 정도 아닐까 싶습니다. 만약 더 멀리간다면 그건 백스핀의 감소 때문일겁니다.

2. 탄도
: 9도 임에도 탄도가 높게 나옵니다. 실제 9도는 맞는 거 같으나 스타트 탄도부터 약간 높게 시작됩니다.

3. 백스핀
: 적습니다. 스타트 탄도가 높은 이유가 아무래도 적은 백스핀에 기인하는 거 같은 느낌입니다. 상대적으로 확연히 적습니다.

4. 사이드스핀
: 일부러 깍아서 페이드, 드로우 구질을 많이 내보았는데 생각보다 덜 먹습니다. 다만, 확실하다고 말씀 드릴 수 없습니다. 저는 기계처럼 일관적으로 치지는 못합니다.

5. 페이스 관용성
: 중앙에 맞지 않았을 때가 가장 대박입니다. 이 드라이버의 가장 큰 장점 같습니다. 좌우 관용성이 매우 좋습니다. 빗겨 맞아 발생하는 스핀도 적은 거 같습니다.

6. 소리(타감)
: 페이스에 공이 압축되어 손에 전달되는 그 짜릿한 느낌 같은 말도 안 되는 건 빼고 타감의 99.99%인 소리는 '나쁘지 않습니다' 다만 퍽퍽인데 확실히 좀 더 중저음의 퍽퍽입니다. 또한 스윙스피드에 따라 소리가 많이 다릅니다.

7. 헤드 열림/닫힘
: 열려 있지도, 닫혀 있지도 않은 정도 입니다. 저는 적당하지만 어떤 분들에게는 열려 있다고 느껴질 수 있을 겁니다.

골프존마켓에 프로도 한 분 계셨는데, 그 분도 저와 비슷한 느낌을 가지셨다고 합니다. 페이스 관용성이 아주 좋다고.

좋은 점만 적었는데, 그렇다고 하여 닫히 거나 열려 맞은 걸 살려주는 마법의 드라이버는 절대 아니고요, 생각보다 헤드 무게가 상당하여(더 무겁거나 아니면 더 저중심이라 그렇게 느낄 수도 있음) 초반에는 크라운 윗부분 가격하는 분들도 많을 겁니다. 조심하시고요. 크라운에 상처나면 마음 아플 겁니다.

특히 헤드 무게가 많이 느껴집니다. 또한 저 내용들은 100% 제 주관적이고 정확하지 않은 느낌에서 비롯한 것이므로 저는 책임질 수 없다는 것도 말씀 드립니다.

예전에 카본크라운 드라이버가 처음 나왔을 때(M2) 만큼의 놀라운 혁신은 아니지만 그래도 최근에 관용성 면에서 이 정도의 개선을 보인 드라이버가 있었을까 싶긴 합니다.

광고만큼은 아니지만 또 그렇다고 하여 무시할만큼은 결코 아닌 드라이버입니다. 기존의 것이 잘 맞는다면 바꿀 이유는 없겠지만 새로 사면 저는 이걸 살 거 같습니다.

추천 8 반대 0

댓글목록

마지막에 새로사면  무조건 사신단 말씀은.... 좋다는 건데요 !! ㅎㅎㅎ
헤드무게가 무겁게 느껴진다고 하신 건 의외네요.. 카본 페이스로 만들어서 티타늄에 비하여 가볍게 만들어서 스윙 스피드를 증가시킬 것이라고 예상했었는데요, 물론 저는 tsi가 너무 좋아서 구매 의사는 없지만.. 새로운 도전의 모델임에도 (물론 기존에 한번 도전했다고는 하지만..) 완성도 있게 나온 것 같아서 기대는 됩니다.

    0 0

제 생각이지만 실제로 무겁다기 보다는 더 끝에 무게가많이 뭉쳐 있는 느낌이에요. 크라운에 상처 잘 만들겁니다 ㅎㅎ

    2 0

저도 티노파이브가서 시타해봤는데요.
더 경쾌한 소리를 기대했었는지 약간의 실망이 크네요^^;
개인적으로는 쐬빠따 소리의 핑계열을 좋아해서 그런지 엄청 퍽퍽거렸습니다.
코코님처럼 헤드 무게감이 많이 느껴졌네요!
확실히 거리는 좀더 나는거 같습니다.
기존에 타이틀 tsi시리즈나 핑계열의 경쾌한 타구감을 좋아하시는 골퍼라면 안사셔도 될거같네요^^

    0 0

저도 내일 근처 골프존마켓 가봐야겠네요.  제가 산 첫 드라이버 R9이후로 이번만큼 테일러메이드 드라이버가 기대된적은 없네요. 헤드무게는 변화없겠지만, 무게감이 많이 느껴진다면 평소보다 한단계 가벼운 샤프트를 써보는 것도 좋겠군요. 준비된 샤프트가 스탁 말고 특주는 어떤게 있었는지 궁금하네요.
제 매버릭섭제로에 벤투스 블랙도 타구음이 별로지만, 필드 결과물이 워낙 좋아서 쓰고 있는데 스탤스도 관용성이 좋다니 기대가 크네요. 하방부와 후면으로 무게를 17g 더 보냈다더니 무게감이 올라갔나보네요.

    1 0

출시전에 기대를 많이하고 예약하려고 총알까지 모아놨었는데...

여러 리뷰 영상을 보고서는 심2 계속 써도 될것 같더라구요.

여태까지 이렇게 생각했지만 새 드라이버 나오면 항상 손에 ㅡㅡ;;

    0 0

대충 예약가는 스탁 샤프트 기준으로 80만원대 초반이었습니다!

    2 0

기본 스텔스 출시가격 정보 드립니다!
스탁 기본 77만원
벤투스 특주 99만원 입니다.
*여기에 플러스 모델 선택시 3~5만원 추가된다고 하네요.
아무리 많이 올라다고 하지만, 개인적으로 싸진않네요^^

    1 0

심2 스탁이 오프 60이었는데 77이요? ㄷㄷㄷㄷㄷㄷㄷ

    0 0

관심있는 드라이버 였는데 시타 후기 감사합니다!!

    0 0

플러스보다 일반에 관심이 있는데 ㅎ 타감이 다를지 궁금하네요 ㅎㅎ

    0 0

아무래도 선수들 피드백을 받다보면 아마추어 스윙스피드에서 타구음이 다를 수 있다는게 보여집니다. 심2는 더 했던걸 보면 그나마 나아졌나보네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