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XG 스핏파이어 퍼터 쓰시는 분들 중 하프말렛 커버(스핏파이어 전용) 같이 구매하실분 계실까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무료상담실

PXG 스핏파이어 퍼터 쓰시는 분들 중 하프말렛 커버(스핏파이어 전용) 같이 구매하실분 계실까요?
장비 |
단약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01-17 14:28:55
조회: 2,853  /  추천: 5  /  반대: 0  /  댓글: 22 ]

본문

얼마 전 PXG 스핏파이어를 득템하여 사용 중인 1인입니다.

 

이노무 퍼터는 다 좋은데... 퍼터 커버가 진짜 넣고 빼기 어렵더라구요.

 

와이드 블레이드 퍼터 커버이다 보니 양쪽으로 뾰족한 스핏파이어에겐 한없이 빡빡해서 어렵게 이용 중

 

 

요런 사진과 같은 커버를 찾게 되었습니다.

 

딱 스핏파이어를 위한 제품인데...

PXG 공홈을 비롯하여 모든 곳을 다 헤매어도 찾을수가 없더군요.

 

결국 미국 PXG 직원분께 몇번 문의해봤는데, 없는 제품이라는 의견이 대다수였다가

 

마침내 한분이 해당 제품을 알아보시고 구매할 수 있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제품비 $35)

 

요즘 영 직구에 시들시들해서 PXG 공홈에서 달리 같이 살 물건은 없고 해서 혹시 요 제품 같이 구매하실 분이 계시면 제가 한번 추진해볼까 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밑에 댓글 부탁드릴께요.

 

제가 일단 1개 구매 예정으로 4분 정도 같이 추진할 수 있을듯 하네요.


추천 5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이거 제가 럭키 D에 하나 구해서 사용중인데요.
스핏 파이어에는 작을 수 있습니다.
제가 배틀레디 스핏파이어 구입해서 오고 있는데
한 번 확인해 볼께요.

럭키D에 말렛도 써보고 블레이드 타입도 써봤는데
정말 만족합니다.

    0 0
작성일


아 그런가요? 한국 카네에서 스핏파이어 구매하신 분들을 보니 저 커버를 받으신 분이 많아서 사이즈 문제는 없는 것으로 알고 있어서 살려고 하거든요.

    0 0
작성일

사이즈가 2가지겠네요..똑같은 모양에 작은것도 있습니다

    0 0
작성일


럭키 D에.쓰는 커버입니다

    0 0
작성일

신청합니다!!

    0 0
작성일

아마 진행하게 되면 제품구매비용 + 미국 내 배송료 + 한국 배송료는 1/n으로 진행하게 될 것 같구요. 한국 내 배송은 착불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루 정도 더 지켜보고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저에게 쪽지로 연락처 남겨주시면 연락드릴께요.

    0 0
작성일


같은 사이즈인지는 모르겠네요..제 기억에 스핏파어어가 럭키D보다 컷던거 같은데

    0 0
작성일

스핏파이어도 그렇게 크진 않은데, 말렛 커버에 한번 넣어서 사이즈 비교를 해봐야겠네요.

    0 0
작성일

엇 저도 관심있어요. 혹시 지역이 어디신가요?

    0 0
작성일

지역은 대구입니다. 아마 진행하게 되면 제품구매비용 + 미국 내 배송료 + 한국 배송료는 1/n으로 진행하게 될 것 같구요. 한국 내 배송은 착불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에게 쪽지로 연락처 남겨주시면 연락드릴께요.

    0 0
작성일

저도 신청합니다

    0 0
작성일

아마 진행하게 되면 제품구매비용 + 미국 내 배송료 + 한국 배송료는 1/n으로 진행하게 될 것 같구요. 한국 내 배송은 착불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에게 쪽지로 연락처 남겨주시면 연락드릴께요.

    0 0
작성일

그리고 여기 스핏파이어 유저가 보실것 같아 질문하나 드리고 싶은데 h넥은 샤프트 팁이 355일까요 370일까요? 외경으로는 정확한 사이즈를 알 수 없죠?

    0 0
작성일

앗 저도 신청합니다.
가능할까요??^^

    0 0
작성일

아마 진행하게 되면 제품구매비용 + 미국 내 배송료 + 한국 배송료는 1/n으로 진행하게 될 것 같구요. 한국 내 배송은 착불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에게 쪽지로 연락처 남겨주시면 연락드릴께요.

    0 0
작성일


실물 사진이요

    0 0
작성일


하나더입니다

    0 0
작성일



사진 감사드립니다. ^^ 덕분에 사이즈 가늠도 할 수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미국 직구에서 동일한 커버 받으신 분을 보니 스핏파이어도 들어가는 사이즈인듯 합니다. ㅎㅎ 스핏파이어가 쓰는 분들이 많지 않아서 정보를 찾기가 넘 어려워요 ㅠㅠ

    0 0
작성일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지금이라도 제가 참여하기에는 늦었겠지요?
저도 lucky D 사용중인데 하프말렛커버 구매 정보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꾸뻑!

    0 0
작성일

쪽지 드렸습니다.

    0 0
작성일

안녕하십니까? 저도 스핏파이어를 사용중인데 불편하다고 느끼는 중에 검색하다 단약둔님 글을보고 바로 가입후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많이 늦었지만 공구참여는 늦었겠지요?
혹시 위에분처럼 구매정보 공유를 받을 수 있을지 정중히 문의드립니다.감사합니다.

    0 0
작성일

안녕하세요
저도 스핏파이어를 사용하는데 커버가 너무 불편해서 새미말렛커버를 찾아보고 있던 중에 이글을 발견했습니다. 구매에 대한 방법을 혹시 받을수있을지 여쭈어봅니다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