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사 프라이스 매칭 관련 질문입니다.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무료상담실

협력사 프라이스 매칭 관련 질문입니다.
질문 |
툴롱L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01-25 01:52:39
조회: 914  /  추천: 0  /  반대: 0  /  댓글: 2 ]

본문

 

안녕하세요

 

협력사 프라이스 게런티 관련 질문입니다.

 

초기에 구매할때 관세를 생각해서 미국내 배송비 포함 210불정도의 클럽을 리워드를 모두 써서 200불 밑으로 결제를 진행하였는데..

 

혹시 해서 검색을 해보니 이러한 방식으로는 관세를 피하면 안되드라구요..!

 

그래서 고민하던차에.. 다른거 없나 기웃기웃 거리던 와중에

 

금액이 떨어진걸 발견!!

 

아직 미국 배대지에 있는 이 클럽에 대해서 프라이스 게런티를 진행하였더니 천사같은 협력사에서..

 

22불정도를 돌려주겠다고 연락이 오고 트레이드라벨에 대한 송장이 나온걸 확인했습니다.

 

그렇다면 제가 200불 밑으로 구매한 것이니 관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인가요?

 

받을 수 있다면 배대지의 금액을 지금 제가 작성해놓은 금액에 - $22 (프라이스게런티) 해서 수정하여서 한국으로 배송시키면 되나요?

 

안에 들어있는 영수증은 200불이 넘는거 일텐데 이렇게 이해하고 진행시켜도 되는지.. 선배님들의 조언 여쭙겟습니다!

 

 

 


 

* 아 혹시 이거 결제취소후 제결제가 되는건가요 아니면 캘프에 REWARDS 형태로 돌아오게 되나요?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부분환불 형태로 카드 취소 됩니다. 전액 취소후 재결제는 아닙니다 . 그리고 이거는 누구나 받을 수 있는 할인혜택이므로 이 금액 제하고 신고하셔도 무방할것 같습니다.

    1 0
작성일

아 그러면 별도의 영수증 같은 증빙 서류 필요없이 할인된 가격을 제가 계산해서 배대지에 적고 배송신청을 하면 되겠군요!

늦은 밤 감사드립니다.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