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봇은 파는게 아니라 뜨는거 아닌가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디봇은 파는게 아니라 뜨는거 아닌가요?
  일반 |
슈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05-14 10:01:48 조회: 2,543  /  추천: 2  /  반대: 0  /  댓글: 18 ]

본문

연습장에서 쿵쿵 소리 내면서 치는게 찍어치는거다 아니다

예전에 논란이 한번 된적이 있는데

제 앞에 아즈씨... 제 타석이 울릴정도로 찍어치네요 ㄷㄷㄷ

타법을 떠나서 엘보가 걱정됩니다 ㄷㄷㄷㄷㄷ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소리가 너무 커서 신경이 마이쓰이네요 ㄷㄷㄷ

    0 0

그런 분들 몇번 연습하면 매트가 푹 꺼져요 ㅜㅜ

    2 0

???  : 그만 찍어라 마이 아프다 ㅜ

    0 0

아주 강하게 동의하는 내용입니다.

주로 어프로치를 위해서 ‘특수하게’ 가파른 어택앵글을 써먹는 경우가 없지는 않죠. 그런 건 실전형 특수기에 불과하고, 일반적인 풀스윙은 숏아이언이라도 -6도 미만에 불과한 게 표준이라 합니다.

https://www.tutelman.com/golf/ballflight/downdeflect.php

실제 투어 경기 중 떠내는 디봇은 절반 정도 ‘공에 의한 하향’이 원인이라는 자료입니다.

    5 0

이런 뻘글에 이런 고급 자료 댓글을 ㄷㄷ 감삼돠. 공에 의한 디봇 신기방기네요 0.0

    0 0

공을 때리면서
공은 위로 뜨고 헤드는 아래로 박히는
작용 반작용으로 헤드가 잔디 아래로 들어가게 되는 거군요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다른 얘기지만 프로들 인도어에서 바운스로
바닥을 치긴 하더라구요
소리가 심하길래 누구야 하고 봤는데 모 프로님이

    0 0

웻지 아니면 바운스가 없지 않나요 ㄷㄷㄷㄷ

    0 0

네네 웨지 연습할 때만

    0 0

바닥을 솔로 때린다는 것이 더 정확하겠네요.

    0 0

아이언도 다 바운스 있습니다

    0 0

아니 도대체 골포 회원님들은 어디까지 알고계신 건가요?!!! 좋은글 정보 감사드립니다!!!!

    0 0

와. 이렇게 하나 또 배우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0 0

당연하죠.
도끼질도 아니고 회전운동인데... ㅎㅎㅎ

    0 0

그분들의 공통점은 웨지 연습만 연습시간 절반 이상 한다는것이고 스스로 웨지는 PGA급으로 생각 하십니다. 제발 드라이버 연습도 하셔요. 건설 현장도 아니고 쿵쿵

    0 0

에고.. 바로 오늘 아침 제 상황이네요.
연습장 앞 뒷분들이 정말 열심히 찍어대시더군요.
드라이빙레인지 2층이라 바닥이 울리는 소리가 정말 크게 울리던데...

그분들은 아이언 뿐만 아니라 드라이버도 뒷땅을 치시더라는.... ㅋㅋ

소리를 들어보니 앞뒤 두분 모두 정타는 한 50개 중의 하나 정도...
처음에 시끄럽다는 생각에 한마디할까도 했습니다만, 괜한 오지랖에 ..
서로 감정상할 까봐 걍 참았습니다.

그 분들 손목, 팔꿈치는 건강하실 지 약간은 걱정되네요.

    0 0

오늘 인도어에서 중학생으로 보이는 남학생 두명이 연습을 하는데 정말 울릴정도로 쿵쿵 내려치더라구요. 그래서 따라 해봣는데 전 소리가 안나더라는.. 소리만 들어도 손목 나갈거같더군요ㅎㅎㅎ

    0 0

디봇은 공이 파내는 거라고 했다가 여기서 십자포화 맞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ㅠㅠ

    0 0

얼마전 제가 올린 글과 비슷하네요..
http://dbada.kr/VEJQOt
정말 신경 쓰여요..
왜 자꾸 땅을 파는건지...
현장에서 저렇게 치면 정말 공이 잘 날아가는지 궁금합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