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싱글&스윙영상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첫 싱글&스윙영상
일반 |
고타이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06-24 12:52:18 조회: 3,472  /  추천: 11  /  반대: 0  /  댓글: 10 ]

본문

 

 

지난 글 보시면 아시겠지만, 1년 내내 80대에서 머물다가 드디어 생애 첫 싱글을 기록했습니다.

 

엄청 기쁠줄 알았는데 의외로 무덤덤하네요 ㅋㅋ

 

저도 90대에서 80대 들어오려고 온갖 유투버 레슨을 다 보고, 작은 동작 하나하나를 따라해보기도 했는데요.

 

1초 남짓한 시간에 그 동작들을 따라하기는 불가능하더라구요.

 

그래서 내린 결론은, 내가 제일 편한 스윙을 하되 리듬과 템포만 생각하기로 했습니다.

 

실제로 필드에서도 다른 생각 안하고 리듬만 체크하면서 스윙하고 있습니다.

 

다만 링크 걸어둔 제 스윙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백스윙탑이 높고 약간의 오버스윙이 있어서

 

그것만 고치려고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올해 싱글 몇 번 더 치면, 내년엔 드라이버를 더 다듬어서 블루티에서 싱글에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모쪼록 좋은 기운 다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추천 11 반대 0

댓글목록

스윙이 부드럽고 좋으시네요

    0 0

싱글 축하드려요~ 멋진 스윙도  잘보고 갑니다.

    0 0

백스윙 탑 높은 건 복인데요... 남들은 올리려고 해도 못 하는 겁니다. 투수들 팔 높이 처럼 높을 수록 좋은 건데 못 하는 선수들이 많듯, 백스윙 탑 높은 건 복입니다!!!

그리고 오버도 손목이 넘어가는 거지 팔꿈치가 넘어가는 게 아니라서 별 문제 없을 거 같습니다. 폼 너무 멋져요. 장타자 같고요.

    2 0

처음 입문했을때 오버스윙이 엄청 심해서 첫 레슨프로가 교정하라고 압박을 많이 넣어서 교정했는데.. 후회가됩니다. 이제 위로 못 올리게 되네요 ㅠㅠ

    0 0

그런가요? 선수들처럼 손뭉치가 어깨라인으로 오고 싶어요ㅜㅜ지금은 어깨랑 귀사이에 위치하네요

    0 0




저스틴 토마스, 맥길로이, 타이거 우즈입니다.

요즘 웬만한 프로들은 탑이 굉장히 높습니다. 못 올려서 걱정이지 높아서 나쁜 거 없습니다.

    0 0

신장이 클수록 회전이나 스피드 운동에서 도움이 되는 이유는 아크=위치에너지 의 영향이 아닐까 싶어요... 타이밍만 맞추면 크고 높은게 에너지가 더 크지않을까 싶습니다
아무리 제로백이 빠른 차도 짧은 구간에서 출발과 동시에 찍기는 쉽지않죠..

    0 0

부럽고 축하드립니다 ~!ㅎㅎ

    0 0

캬 스윙 좋구마요잉~~~ 몸이 부드러우시네여. 싱글 축하드립니다~

    0 0

부드러우십니다 ㅎㅎ 짱짱!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