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투스 블랙 6S 후기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무료상담실

벤투스 블랙 6S 후기
일반 |
airpenny3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07-02 02:40:55
조회: 4,262  /  추천: 5  /  반대: 0  /  댓글: 25 ]

본문

지난 주 배송된 벤투스 블랙 6S 간략한 후기 공유 드립니다.

 

원래 쓰던 드라이버는 핑 G400 MAX 이고 스탁 S (55g) 샤프트였습니다. (헤드 결합 후 46인치, 아마 일반 길이는 45.75인치 일 거에요.)

곧 부러질 듯이 자꾸 뿌드득 소리가 나서 벤투스 블랙 6S 를 그립, 슬리브까지 해서 주문했습니다. (길이는 46인치로 유지)

 

드라이빙 레인지 가서 쳐보니, 처음에는 자꾸 페이드와 슬라이스 중간쯤으로 날라가서,

팔꿈치 안으로 깊이 가져와서 마지막에 릴리스하는 식으로 치니 (드라이버 치는 자세가 2가지가 있어서 왔다리 갔다리 하면서 칩니다.),

아무리 세게 후려쳐도 거의 스트레이트나 약한 드로우나 훅, 약한 페이드 정도로만 공이 나가네요.

 

이전에 스탁 S 샤프트는 잘 맞다가도 가끔 심한 훅으로 페어웨이를 벗어난 적이 있었는데 그런 공은 아예 안 나옵니다.

 

거리는 아주 약간 줄은 것 같긴 합니다. 이전엔 캐리 240야드에 총 260~270야드 나갔는데, 지금은 캐리 230야드 정도 나가는 것 같습니다.

대신 탄도는 확실히 많이 낮아진 것 같고, 그래서 런이 많아질 것 같긴 하지만, 이건 코스 가서 쳐봐야 알 것 같구요.

 

왜 벤투스 블랙 보고 훅 킬러라고 불리거나 방향성이 좋다고 하는지 알 것 같았습니다.

 

이전에 스탁 S 샤프트는 샤프트가 많이 휘거나 뒤틀리면서 맞는 느낌이라, 잘 맞을 땐 잘 가는데 템포가 안 맞거나 하면 훅이나 높이 뜨는 공이 나왔습니다.

벤투스 블랙은 내가 스윙 패스만 올바르게 보내주면 템포가 좀 안 맞아도 큰 편차 없이 맞춰주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스펙 상으로는 7~8g 정도 무게가 늘었는데 크게 체감할 만큼 버겁다는 느낌은 없었습니다.


추천 5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왠지 글을 통해 그 느낌이 이해가 되는것 같습니다.

    0 0
작성일

혹시나 구매 예정이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작성일

5x가시면 좋을꺼예요

    0 0
작성일

다시 구입하기엔 비용도 그렇고, 일단은 만족해서 계속 쓰면서 거리도 점점 늘려가려 합니다.

    0 0
작성일

저도 TR 6s사용하고있는데.
비슷한느낌입니다.비거리 5에서10미터줄고.
방향좋아지고.
다만,
오버스펙이라 그런거같다라는 생각입니다.
타이밍만 맞추서 슬라이스나 훅만 안나게 친거고,
뭔가 클럽의탄력은사용못한..그런느낌입니다.

    0 0
작성일

제 생각에도 약간 오버스펙이라는 느낌도 없지 않아 있는데, 계속 쓰다 보면 점점 거리도 늘고 그러지 않을까 싶습니다. 맨 처음 스탁 S 샤프트 쓸 때도 채에 끌려 다니는 느낌이었는데, 점점 채가 못 받아준다는 느낌이 들게끔 바뀌었으니, 벤투스도 그렇게 되도록 꾸준히 치면 좀 더 잘 활용할 수 있을 꺼란 기대를 해봅니다.

    0 0
작성일

좋은후기 감사합니다~ 평소 드라이버 볼스피드 어느정도 나오시나요?

    0 0
작성일

볼스피드는 146마일 정도까지 나오니 환산하면 65m/s 조금 못 미치는 정도로 나올 것 같습니다.

    1 0
작성일

저도 벤투스블루5s 쓰면서 63~65정도나오는데 ..요즘 5x나 6s로 바꿔야하나 싶어서...ㅋㅋ

    0 0
작성일

저랑 스피드 차이는 없으시니 바꾸셔도 되겠지만, 그래도 적은 돈이 아니니 불만인 부분이 있다면 그 때 바꾸시는 게 더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0 0
작성일

저도 벤투스 블랙 써보고 찬양하는 이유를 알았습니다.
지금 넘 만족하고 거리 방향 탄도 ...지금까지 한 5개 써봤지만 최고네요.

    0 0
작성일

비록 며칠 안 쳐봤지만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샤프트가 쇠파이프 같지는 않지만 (이전에 썼던 T1100 65 5.5는 뭔가 쇠파이프 같은 느낌이었어요) 그럼에도 채가 뒤틀리지 않고 잘 버텨주니 믿고 칠 수 있는 느낌이 듭니다. 탄도도 적당하고 이상한 훅이나 슬라이스도 안 나고, 아직까진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1 0
작성일

저는 벤블6s 쓰다가 공이 안떠서 t1100으로 왔는데 스펙상으로 t1100이 더 딴딴한건가여?

    0 0
작성일

스펙으로는 비슷할 것 같은데, T1100 썼을 때는 공이 많이 떴던 것 같습니다. T1100은 느낌상으로는 좀 더 몽둥이 같았습니다. (순전히 느낌이라...) 저는 T1100이 연습장에서 연습하다가 슬리브 부근이 부러졌었습니다. 그래서 다시 구매하기가 애매했고, 그러던 찰나 벤투스 블랙이 인기를 끌기 시작해서 오랫 동안 기다리다가 바꾸게 되었습니다.

    0 0
작성일

저도 벤투스블랙6s 사용중인데 코브라 스탁s 쓰다가
대만족중입니다. 필드에서도 이제 드라이버 칠때
죽을 걱정이 많이 사라지니 스코어도 안정적으로
보기플레이 정착되더라구요!

    0 0
작성일

오늘 코스 갔다 왔는데 하나도 안 죽었습니다. 좌우로 벗어나도 페어웨이 끝이나 너무 멀지 않은 러프 정도까지 밖에 안 가네요.

    0 0
작성일

제 경우 투어ad iz 6s를 사용하다가 벤투스 tr 5s는 너무 약해서 처분하고 벤투스 블랙 5x로 최근에 왔습니다.

기존에 볼스피드 평균68정도 였는데  훅때문에 더이상은 의미가 없었습니다.
벤투스 블랙 5x는 평균볼스피드 70정도에 최대 76까지 찍어봤습니다.

가벼우니 18홀 다 돌때까지 부담이 없어서 좋네요.

    0 0
작성일

저도 블랙 블루 TR까지 50그람대부터 60그람대 순회공연하다가 블랙 5x에서 정착했씁니다 ㅋㅋㅋㅋ 볼스 70에 최적화되어있더라구요

    0 0
작성일

벤투스 블랙은 최고 같습니다. 안 죽을꺼란 믿음이 있으니 오히려 거리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0 0
작성일

5x쓰는데 친구 6s 비교해보니 5x가 약간 더 단단한 느낌이었으나 별 의미는 없어보이더군요. 6s나 5x나 무게차이도 많이 없어서 6s가 살짝 더무겁고 살짝 더 연하고 5x가 살짝 더 가볍고 조금더 단단인데.....유의미한가? 싶은 차이 밖에 안나더군요.

    0 0
작성일

큰 차이는 없고 취향 차이 정도일 것 같습니다.

    0 0
작성일

벤투스 블랙 샤프트의 강도 선택이 궁금하시군요~
님의 볼 스피드는 70이상이고~최고 76까지도 나오셨다고요??
그럼 벤투스 블랙 6X강도 쓰시는데 전혀 무리없습니다~

    0 0
작성일

행복한서울나그네 님 답글에 대댓글 쓰신 것 같습니다. 76 볼스피드는 어떤 걸지 궁금합니다.

    0 0
작성일

5s 블랙 엊그제 딜바다분과 거래해서 방금 택배 도착했다는데...
심장이 벌렁벌렁하는군요~ ㅎ

    0 0
작성일

정말 좋습니다. 저 같은 경우 가끔 나오는 개훅이 아예 없어졌어요. 좀 닫혀 맞으면 풀스트레이트, 좀 열려맞으면 페이드 정도... 절대 OB나 해저드 구역까지는 안 가는 것 같습니다.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