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스피드 확실히 늘어나는 아이템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헤드스피드 확실히 늘어나는 아이템
  장비 |
오잘공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07-05 15:29:09 조회: 10,820  /  추천: 16  /  반대: 0  /  댓글: 28 ]

본문



다름아닌 캐틀벨 입니다.
캐틀벨 열심히 조져서 3년전 볼스 70 넘겨봤으나
한동안 근력운동 단절했더니 60초반대가 평균이 되어
충격먹고 한달전부터 다시 캐틀벨 조졌습니다.
60 후반대로 다시 올라왔네요.

유튜브에 캐틀벨+골프 조합으로 검색하시면
관련운동법(다 비슷함)나오는데 하루에 100번만 해보셔요. 불만족시 100% 환불!! 까진 제가 못해드리지만 효과가 없을 수 없습니다.

예전 레슨 프로님이 해줬던 말이 진리인듯 합니다.
'회원님, 힘빼실려면 힘이(근력이) 있어야 돼요. 집에가서 팔굽혀펴기라도 하세요'

장비도 문제지만 몸이 문제였던 골포인이 오랜만에 글 써 봅니다.

추천 16 반대 0

댓글목록

중요한 사실이네요 ^^

    0 0

코로나 한참이던 작년 이맘 때 쯤, 헬스장 대신 집에서 케틀벨로 운동 한 번 해 보겠다고 사 뒀던 걸,,,, 이제야 써 먹을 수 있겠네요 ㄷㄷㄷㄷ

    2 0

확실히 힙턴과 백스윙 탑 느낌이 달라져요.
프로들이 그리 열심히 웨이트 하는데..
저는 생존을 위해 살라고 합니다만...

    0 0

이거 정말 맞는 말씀입니다. 굉장히 동감 합니다.

    3 0

그래도 안맞으면 장비 문제..겠죠?

    0 0

아 캐틀벨 .. 예~~전에 .. 이거 휘두르다... 한번 대형 사고칠뻔해서 ; 집에서는 절대 손안대는 종목인데.
현재 헤드스피드를 생각하니 다시 .. 찾아봐야겠네요. 창고 어딘가에 있을건데 ㅠ ㅠ

    1 0

오히려 집에서 하기 좋아요.
회전반경이 앞뒤 좌우론 클 수 있어도
위쪽으론(전등안깨니깐) 많이 안올라가서..
오죽했으면 캐틀벨 별명이 '한평의 휘트니스'겠습니까 ㅎㅎ

    0 0

케틀벨 스윙이 위험하면 데드리프트도 좋습니다 :)

    1 0

굳이 위험하다면 무릎 안좋으신 분들은
10kg내외로 구매하시면 좋습니다.
무거운 중량은 의외로 무릎에 무리가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8kg으로 낮췄어요.
케틀벨 데드리프트 비슷하게 운동하는 방법도 있더라구요.

    0 0

운동 꾸준히 할때랑 한참 안하다가 스윙할때랑 느낌이 완전 다르죠
한창 할땐 클럽이 가볍게 느껴져서 힘빼고도 휘두르는 느낌이 나왔는데 지금은 어째 묵직한게 힘드네요 ㅠㅠ

    1 0

역시 힘뺄라면 힘이 있어야..

    0 0

케틀벨은 브랜드 상관없이 아무거나 사면되나요?
아니면 사용하시는 제품 추천좀^^

    1 0

대형마트가시면 대부분 팔아요.
무게로 고르시면 됩니다. 하체(무릎)에 따라
중량 선택하심 될거에요
저도 마트에서 대충 보고 샀어요ㅎㅎ

    0 0

네 ㅎㅎ 일단 8kg로 시작해볼까 합니다, 감사합니다^^

    0 0

작년에 16kg으로 300회 10분내로 끊었는데 지금은.... 몸뚱이가 뿔어서 내몸이 내몸이 아니네요~~ ㅠㅜ
살도 빼고 코어도 튼튼해지는 만능운동임돠

    1 0

16kg이면 저 무릎 나갈듯ㄷㄷㄷ.

    0 0

괜찮은 영상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2 0

뭐 골프+캐틀벨 검색하시면..다 똑같아요.

    0 0

아 찾아봤는데 몇개 안나와서 특별히 보시는게 있나해서 댓글 달았습니다ㅎ

    0 0

캐틀벨 보기만했는데 벌써 헤드스피드가 늘어난 느낌입니다.

    0 0

저 같은 경우는 조금 과장 보태면, 케틀벨을 잘 다루기 이전과 이후로 나뉜다고 할정도로 케틀벨의 효과를 많이 봤습니다!! 케틀벨 강추해요!

    10 0

킹라바님이 맞다면 맞는겁니다.
바로 구매들어갑니다 ㅋ
킹라바님 혹시 케틀벨다루는 비법이나방법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0

안살수가없네요 ㄷㄷㄷ

    1 0

감사합니다 킹라바님. 요새 환율 올라서 협력사 포기중이었는데 다른 구매욕구를 불러 일으켜 주셨습니다!

    2 0

와....왜케 살께 또 늘어나나요 골포 무서워요 ㅠㅠ

마트서 판다구요?

    0 0


방금 창고를 뒤졌더니 8, 16키로 있네요.
언제쩍 사둔건지...
골프나 운동이나 장비욕심만 ㅜㅜ

    1 0

이 글 보고.. 바로 16kg.. 운동시작..
아우.. 오금이 엉청 땡기네요.
매일 해 보겠습니다.

    0 0

좋다좋다 말만 들었는데 직접해봐야겠네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