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ad bb 6s 샤프트 관련 질문(진가품 여부 등)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무료상담실

tour ad bb 6s 샤프트 관련 질문(진가품 여부 등)
질문 |
드로우명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08-05 10:48:16
조회: 1,666  /  추천: 0  /  반대: 0  /  댓글: 8 ]

본문


 

어제 많은 골포 선배님들께서 3번우드 관련 의견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오늘은 샤프트 관련햐서 질문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1. 진/가품 여부

샤프트에 대해서 아직 잘 모르다 보니 걱정이 되서 여쭤봅니다.

우선 당근에서 구매했구요. 가격은 95,000원이었습니다.

판매자가 제가 있는 곳까지 왕복 80Km였는데도 와서 판매했습니다. 고마운 마음이 훨씬 크지만 마음 한 구석에 약간의 의심이 생기는 건 어쩔 수 없더라구요. 무튼 비싼 가격이 아니니 가품이어도 관계는 없다고 생각하고는 있습니다.

제가 원래 쓰던 샤프트는 Tour AD VR 6s였습니다. 그런데 이놈이 엄청난 훅을 저에게 선사해서..반대 성향이라고 하던 샤프트를 구매해 봤던 것입니다. 그런데 두 샤프트가 재질이 좀 다르더군요. 양각은 느껴지는데 BB는 약간 유광에 저렴한 플라스틱 느낌이라고 할까요? VR은 무광에 고급스러운 개인적인 느낌이...순전히 제 느낌입니다.

결국 그립을 째는 것 외에는 정품 확인 방법은 없는지 궁금합니다.

 

2. 샤프트 컷팅

BB샤프트가 기존 특주 샤프트인 VR보다 길더라구요. 타이틀이 특주 샤프트 컷팅한다는 글을 최근에 골포에서 읽었습니다. 

키도 작고 아무래도 거리보다는 방향성이 고민인 저에게 필요한 것은 좀 더 짫은 샤프트가 아닐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BB샤프트를 기존 샤프트와 같은 길이로 컷팅을 하면 좀 도움이 될지 궁금합니다. 사실 6X 시타도 좀 해봐서 샤프트가 좀 더 강해지는 건 관계가 없을 것 같습니다.

 

아무리 샤프트가 이렇다 저렇다 해도 몸이 가장 큰 문제인 건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골포 선배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음각 느낌은 없나요?? 그걸로 여부 확인하기 좋아요

    0 0
작성일

제가 글을 쓰다가 잠시 일 좀 하도 돌아와서 수정했습니다. 양각 느낌이더라구요.

    0 0
작성일

제가 913에 물려쓰던 BB네요. 2012년~13년 당시에는  인기가 상당히 있었죠.
스티커도 안보이고, 투어에이디 샤프트 말아서 겹치는 사진도 없고, 음각부위도 사진에 잘려서 안보이고,
저걸로는 투어에이디 회사사람도 모릅니다. ^^
10년정도 지난 지금까지 살아남은걸로 봐선,  정품이니까 그렇지 않을까요? ㅎㅎ

    0 0
작성일

아 샤프트가 오래되어서 저렴한 것이었군요..음각은 VR이 음각이고 얘는 양각이더라구요. 혜안 가득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0 0
작성일

팁쪽 어큐레이시 앤 디스턴스 레터링된부분 만졌을때 양각으로 튀어나온느낌이면 찐 그냥 밋밋하고 프린팅이면 짭입니다.

여러 사진이 있으면 판독가능할지 모르겠는데 저거만 보고 알기는 힘듭니다!

    1 0
작성일

일단 양각은 만져집니다. 정품이라고 생각해도 될까요?

    0 0
작성일

투어에이디 bb가 한때 가품이 많이 돌던 샤프트라서 찜찜하면 그립 뜯어보는 수 밖에요
대놓고 알리에서도 팔던 샤프트라...
mt bb m9003 추억의 샤프트네요 ㅋㅋ

    1 0
작성일

그렇군요. 양각만 믿고 있었습니다. 그립을 갈아야 하긴 해서 뜯어봐야겠네요. 그런데 가품이면 다시 그립하는 것도 웃기셌죠??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