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한솔은 대박 최예림은 좀 불쌍하네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지한솔은 대박 최예림은 좀 불쌍하네요
  일반 |
박수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08-07 16:07:20 조회: 3,340  /  추천: 4  /  반대: 0  /  댓글: 15 ]

본문

최예림 와이어 투 와이어 우승을 눈앞에 두고

지한솔이 15-18 번홀 연속버디로 역전하네요.

막홀은 세컨샷이 깃대맞고 탭인 ㄷㄷㄷ

보는 사람은 꿀잼이었습니다

내일 새벽에도 전인지 박인비 임성재 김주형 좋은소식 들렸으면 좋겠네요 ㅎ

추천 4 반대 0

댓글목록

최예림 눈물 겨우 참고있던데ㅠ 조만간 꼭 우승하길..

    4 0

다 차린 밥상을 막홀에 빼앗긴 기분 ㅠ

    0 0

그르게요 진짜 입에 다들어온거 뺏긴기분일듯 할거같습니다 뭐 승부의 세계에서 실력으로 이긴거니 어쩔수없지만 예림선수 우승한번도 못했다고해서 응원했는데 개인적으로 아쉽습니다

    1 0

저도 첫 우승을 응원했습니다만 ㅎㅎ 인생참

    0 0

개인적으로 박현경 팬인데요.
전반만 해도 분명 우승의 기회가 있었으나, 자멸하는게 안타까웠습니다. 멘탈이 좀 아쉽습니다.
친구 임희정프로는 기회가 오면 독사처럼 물고 늘어지는데요. 그런 모습이 좀 아쉽더라고요.

    3 0

현경이가 귀욤귀욤해서 응원하는 맛이나죠

    1 0

길게보면 박현경 선수 마인드가 좋을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ㅎ

    0 0

큐티플??

    0 0

동감합니다. 샷 하나 하나에 일희일비가 표정에 다 들어나드라구요

    1 0

아빠한테 혼날 때 졸귀 ㅋㅋㅋㅋ

    2 0

첫우승 노리는 선수가 긴장해서 무너지는 패턴도 아니었고
최예림 선수가 결코 못한게 아니었는데.. 갑자기 막판에 4연속 버디라니 
우승은 정말 하늘이 도와야 하는 건가 봅니다. 17번 홀에선가 말도 안되는 롱퍼트에 18번 홀도
물론 백스핀이 잘 들어가긴 했을거라 봅니다만 깃대 맞고 멀리 튀는 경우도 있고 안맞았으면 거리가 더 벌어졌을 수 있는데, 깃대 맞고 바로 옆에 딱 서버렸죠..

최예림 선수 그래도 워낙 피지컬 좋고, 실력이야 충분한선수이니
이번 기회를 계기삼아 1승 이상은 꼭 하리라 믿습니다.

    2 0

네 전형적인 무너지는 패턴은 아니었고
바람때문에 모두 고전중이었는데
개인적으론 마지막 파3였나 지한솔이 오른쪽에 좀 떨어지게 붙였고..박현경은 반대편 좌측으로 보냈는데요..
여기서 아예 짧게 길게나 박현경 쪽으로 보냈어야( 박현경이 지한솔보다 한탄가 뒤쳐졌을듯) 하는데 지한솔쪽으로 더멀리 보낸게 패착이라면 패착인거 같습니다
라이 다 보여주고 본인은 못넣고 지한솔은 버디...

    1 0

아 그런 전략은 생각도 못했는데 맞는말씀이네요

    0 0

짜릿한 승부 잼났어요.

    0 0

지한솔 대박이네요. 최예림은 첫승 눈앞에서 놓치니 너무 아쉽겠고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