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해외 골프여행에 대한 고민(동호회 3팀 치앙마이/하노이 중 고민)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무료상담실

겨울 해외 골프여행에 대한 고민(동호회 3팀 치앙마이/하노이 중 고민)
질문 |
Super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08-09 14:07:44
조회: 2,489  /  추천: 4  /  반대: 0  /  댓글: 18 ]

본문

안녕하세요? 골포에서 많은 정보를 얻고 있습니다. 질문 겸 현재까지의 미약한 정보 공유 겸 글 남깁니다!

 

작년에 만든 모임이 점점 커져 올 겨울에는 해외로 라운딩을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얼떨결에 총무를 맡게 되어 여기저기 알아보는 중입니다 ^^:;

 

현재까지는 총 3팀(12명)이 떠날 예정인데.. 더 늘어날 수도 있습니다.

치앙마이나 하노이 인근으로 생각하고 근처의 골프장들에 시험삼아(?) 메일을 보내보았습니다.

답장을 주는곳도, 안주는곳도 있었습니다.

 

일단 처음에 생각했던 하노이쪽, 답장을 유일하게 주었던 롱비엔 골프장에서 보내준 price list 입니다.(단위 vnd)


생각보다 싸지 않습니다 ^^;

 

그래서 치앙마이 쪽으로 급선회해서 알아보고 있는 중입니다.

답장이 뜨문뜨문 와서(너네 몇명이냐, 아직 멀었으니 나중에 다시 메일 보내라, 온라인 부킹은 디파짓을 내야한다 등등..) 더 정보가 생기면 공유 드리겠습니다.

 

 

제가 궁금한 부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로 여행사를 끼지 않고 개인이 직접 예약해서 가면 과연 저렴할지에 대한 부분입니다. 해외 소규모 여행사에 대한 괜한 불신이 있습니다. 유튜브를 운영하고 투명하게 운영하는 곳도 있겠지만, 알고보면 비싼 비용이었다 같은 바가지를 맞는게 싫어서요. 이부분은 핫딜을 찾아 헤매이시는 이곳 분들 모두 의문을 가지시는 부분이실거라고 생각합니다.

 

둘째로 3팀이라는 인원이 갔을 때, 몽키트래블 같은 온라인 사이트를 이용하면 수월할지 궁금합니다. 후기들이 꽤 있어서 안정적이고 괜찮을것 같다는 생각이지만, 혹시나 원하는 날짜에 이용이 불가능하거나 부킹 시간대가 많이 떨어져있어서 a팀과 b팀사이 티간격이 너무 멀어 같이가도 같이간것이 아닌게 되어버리는 상황이 되지는 않을까 걱정스럽습니다.

 

이래저래 생각하다가 결국은 돌고돌아 여행사 패키지를 이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만.. 총무의 마음으로 조금만 더 알아보면 조금 더 싸고, 즐겁고, 알차게 여행할 수 있을 것 같아 글 남깁니다.

 

많은 분들의 고견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4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베트남 골프는 그닥 싸지 않습니다
특히 다낭은 더욱 비싸고요 ㅎㅎ
그리고 겨울엔 하노이 보단 호치민쪽이 더 좋습니다
치앙마이가 직항 있을진 모르겠지만 치앙마이가 비용적으론 더 저렴할꺼고
3팀 정도 인원이 가신다 하면 개인 부킹보단 검증된 원숭이 여행 사이트 등을 이용하심이 나을껍니다
물론 수수료 등으로 조금 가격차가 있을수도 있겠습니다만 뭔가의 틀어짐으로 3팀이 발 묶이는 상황보다는
비용 더 주고 편히 다녀오세요

    2 0
작성일

저도 이런저런 총무 많이 해본 입장애서 말씀드리면 본인이 직접 준비했다가 펑크가 나면 오롯이 본인의 책임이 됩니다. 인원이 늘어나면 날 수록 말도 많아집니다. 여행사 추천 드립니다. 신경쓰시는 만큼의 스트레스를 여행사가 부담한다고 생각하시면 그리 큰 비용 아닐겁니다.

    4 0
작성일


제가 총무면 여행사에 맡기겠습니다.
"내가 아는 사람한테 들었는데 이렇게 하면 싸다더라, 저기가 좋다더라, 저기가 맛있다더라, 맛사지는 거기가 좋다더라 등등등 ~~~~~~~"
생각만 해도 끔찍(?)합니다.
개인, 또는 가족여행이 아닌 다음에는 직접 컨택하는 것은 비추입니다.

    4 0
작성일

어후 생각만해도 끔찍하네요.

    0 0
작성일

그러게요.. 생각못한 바는 아니지만 이렇게 글로 보니 더 끔찍하네요 ^^;;

    0 0
작성일

개인으로 알아봐서 가는것은 오로지 와이프와 저만 위험을 감수하고 가는것인가 봅니다. 급선회 하여 원숭이여행 쪽으로 알아보든지, 현지 여행사를 이용하는 편이 낫겠네요.. 고견 감사드립니다.

    0 0
작성일

코로나 이전에 연례행사로 파타야 8박10일을 다녀오곤 했었는데, 현지 여행사 통해서 부킹했었습니다. 몽키트레블과 가격비교해서 갔는데 크게 차이 없었고요. 골프장에서 오픈하는 가격과도 비교했는데 거의 차이 없었습니다. 대규모로 움직이시면 여행사 끼시고 가시는게 여러가지로 이익일것 같습니다.

    0 0
작성일

현지 여행사에 대한 정보좀 구할 수 있을까요? 코로나 때문인지 블로그나 여행사 등 봐도 아직까지는 최신의 정보가 많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0 0
작성일

현지 여행사는 주로 한국 사람들이 골프장을 끼고 운영하는 소규모 업체들인데 지역에 따라 업체가 달라서 뭐라고 말씀드리기가 어렵네요. 저 같은 경우는 지인 통해서 해당 업체를 알게 되었습니다.

    0 0
작성일

네 알겠습니다. 좀더 써치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작성일

베트남 오실 생각이시면 하노이는 비추 입니다.
저라면 무조건 다낭으로 갑니다. 같은 급으로 보면 다낭이 그린피가 훨씬 저렴 합니다.
골프 말고 관광 할 것도 많고요.
8월 기준 다낭의 주말 그린피 200만동 넘는 곳이 몽고메리 밖에 없습니다. (캐디팁 30만동 별도)
하노이는 좀 칠만한 필드가면 무조건 300만동 넘습니다. (그리고 거주비자 없으면 더 비쌉니다.)

    2 0
작성일

하노이 주말 요금은 엄청 올랐고 부킹도 어렵다고 하더라구요. 물론 주중에 여행 가시겠지만 당간부들이 골프 요즘 많이 친다고 하네요.

    0 0
작성일

베트남 당 간부들에게도 골프가 핫한가봅니다 ^^;; 태국쪽으로 다시 시작해봐야겠어요~~^^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0 0
작성일


업자는 아니고 주재원으로서 말씀드리면.
하노이 골프상황 말씀드리면 관광객들은 많이 비싸구요.

오셔서 에이전시 통해서 카톡으로 예약하심 편합니다.(한글 가능)
다만 이동수단이 문제인데.. 차량대여(기사포함)이 꽤 비쌉니다.
 
호치민 쪽이 좋긴하나 골프장 거리가 멀어요...

하노이 골프관련 정보는 카톡 단체방 이용하심 됩니다.
https://open.kakao.com/o/gOATCv8b

    2 0
작성일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

    0 0
작성일

베트남은 공산당이 골프를 좋아해서 외국인들한테는 비싸다는 소리를 듣긴 했습니다. ㅎㅎㅎ
저라면 치앙마이로 갈거 같은데.
단체면 여행사도 할인 되니. 여행사를 알아 볼거 같습니다~
물론 개인적으로 간적도 있고, 몽키를 통해서도 간적이 있습니다. 몽키 잘되고 어려운 점 못느꼈습니다.

    0 0
작성일

골프가 목적이시면 태국이 더 저렴합니다. 베트남이 생각보다 저렴하지가 않더군요.

    0 0
작성일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태국 쪽으로 좀더 알아보고 정보공유 드리겠습니다 ^^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