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PXG로 핫 한 이 때에...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무료상담실

모두가 PXG로 핫 한 이 때에...
일반 |
스테들러펜조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08-12 19:54:12
조회: 3,742  /  추천: 12  /  반대: 0  /  댓글: 12 ]

본문

PXG로 핫 한 이때에... VPN이 법적으로 사용 금지 되어있는 두바이에 있는 것을 다행이라고 해야할까요?

여기에서는 아직도 PXG GEN 가 1만 디람(약 330만원)이 훌쩍 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여겨지고 있는데, 직구로 몇 세트 사다가 팔아볼까... 하는 생각도 해 봅니다.

 

아직도 코로나에 대해 바짝 긴장을 하는 한국과는 다르게, 유럽 및 중동 쪽은 조금은 느슨해 진 느낌입니다.

저도 백신을 세번 맞고도 코로나 또한 세번이나 걸려서... 뭐 그냥 감기지... 라는 생각이고요.

(참고로 마지막에 걸린 요즘 유행하는 바이러스는 감염시 아주 많이 아프니까 조심하세요..)

 

주재하는 동안에 유럽 골프 여행이 큰 목표중에 하나라서 

리스본, 스페인 남부, 카나리제도, 이태리, 조지아 에서 꼭 운동 해야지... 하는 마음이라 이번에 이태리를 가보게 되었습니다.

 

한국도 내년 쯤이면 많은 분들이 더 많이 해외로 골프 여행을 가실듯 한데, 혹시나 도움이 되시라고, 당장 내일모레 있을 휴가 계획을 살짝 공유해 봅니다.

 

더운 날, 시원~ 하게 공치시기에 좋은 곳이니까 휴양고 관광을 함께 하고픈 분들에게 좋은 정보일듯 합니다.

사진으로라도 구경 하시라고, 홈페이지 주소 같이 넣겠습니다.

 

장소 : 이탈리아 북부(밀라노 및 돌로미티)

일정

1일차 : 밀라노 입국 / 렌트카 수령 / Varese golf club 18홀

        -Varese golf club : https://www.golfclubvarese.it/index.php/en/

         1934년에 현재 위치로 옮겨졌고, 밀란 왼쪽 윗쪽에 있습니다. 

        - 해도 늦게 지는데 반나절 버리는게 아까워서 공항 근처에 있는 골프장중에 가장 구글 평점이 좋은 곳으로 선택 하였고 시그니처 홀은 호수가 내려다 보이는 10번 홀이라고 하네요. 

 

1일차 골프 끝나고 Rezzato 이동/숙박 (렌트카)

 

2일차 : 오전 Arzaga golf club 18홀 게임(어쩌면 27홀)  https://arzagagolf.it/

        - 잭 니클라우스가 18홀을 설계 하고 개리 플레이어가 9홀을 설계한 총 27홀 규모의 골프장입니다,

       - 구글링을 해보니까 2020년 이태리 골프장 랭킹 24위에 랭크하고, 구글 평점 좋고, 코스 설계자가 전설들이라 선택 하였습니다. 조인이 되리라 생각하지만 만약에 조인이 안되면 개리플레이어가 설계하였다는 9홀까지 총 27홀 플레이 예정입니다.

 

플레이 후 Dolomiti 쪽으로 이동(렌트카)   

         오후 dolomiti golf  club 18홀    https://www.dolomitigolf.it/

         - 사실 처음에는 이 곳에 갈 생각이 없었는데... 구글 평점이 괜찮기도 하고, 메인 목적지로 가는 길에 마침 있어서 추가로 선택을 하였습니다. 

 

2일차 골프 끝나고 숙소 이동

 

3일차 4일차, 5일차

골프 여행의 메인 목적입니다.

St. Vigil gold club  https://www.golfstvigilseis.it/   오전 / 오후 / 오전

Petersberg golf club https://golfclubpetersberg.it/   오후 / 오전 /오후

18홀씩 오전/오후로 번갈아서 칠 예정입니다.

 

근데 이 곳을 여행했던 쫄따구(제가 쓴 글에 몇 번 나왔던..) 돌로미티까지 와서 무슨 공만 치냐면, 꼭 관광도 하라고 해서 하루정도는 뺄까도 생각중입니다.

 

6일차 

밀라노 이동 / 출국 /두바이 도착

 

 

숙소는 저 혼자가고 몸만 뉘이면 되는 정도라 저렴이 숙소로 하였고... 그린피는 대략 11~12만원 안쪽일듯 합니다.

전동 카트를 빌리면 따로 약 5만원 정도를 내야하는데, 그냥 끌고 다니는 트롤리로 다닐까 생각중입니다. 

혹시라도 기회가 되면, 후기 올리겠습니다.


추천 12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크으.. 부럽습니다

    1 0
작성일

^^;;; 어디든 시원한 곳으로 도망치고 싶은 마음에... 아마 북해도가 열렸다면 비행기 12시간 타더라도 그곳으로 갔을듯 합니다.ㅎ

    0 0
작성일

돌로미티 경관은 산속의 몰디브같은 곳인데 거기서 골프라니요 정말 부럽습니다.

    1 0
작성일

그렇다고 하네요. 그냥... 힐링이 될듯 합니다. (공이 잘 맞으면...)

    0 0
작성일

유럽에서 홀로 골프는 한번쯤 해보고 싶은 도전이긴 한데, 사실 유럽여행 자체를 못해봐서 시간안배가 참 중요하겠네요.

    2 0
작성일

밀라노 두오모, 밀라노 젤라또, 제게는 별로 의미가 없어서... 바로 골프장 고고고!!

    0 0
작성일

우앙....
글로만 봐도 좋네요
부럽습니다

    1 0
작성일

다녀와서 꼭 후기남기겠습니다^^

    0 0
작성일

우와. 부럽습니다. 골프장 예약은 골프장 각각 연락하셔서 예약 하신건가요?

    1 0
작성일

네. 골프장 예약은 각각 연락을 했고, 메일은 대부분 3시간 이내에 회신이 왔습니다.

    0 0
작성일

3번이라니.. 고생많으셨네요
짬날때 유럽 자주 다녀오세요 부럽습니다^^

    1 0
작성일

잘 지내시지요? 저희 청라에서 공 치고 그럴 때가 좋았어요. 가격도 착했었는데... 지금은 아니곘죠...ㅠㅠ 다녀와서 후기남기겠습니다.^^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