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터도 헤드에 납테이프 붙이니 전혀다른 채가 되네요 ㅎㅎ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퍼터도 헤드에 납테이프 붙이니 전혀다른 채가 되네요 ㅎㅎ
  일반 |
에이롸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08-14 08:22:28 조회: 1,996  /  추천: 1  /  반대: 0  /  댓글: 4 ]

본문







스파이더s가 후방에 65그람짜리 통으로된 추가있는데요
플랫캣그립으로 바꾸니 밸런스가 요상하더라구요 ㅜㅜ

뭔가 어드레스시에 무게가 한쪽으로쏠린느낌이고 그립쪽무게가 더가있는거같고..여튼 이상했는데

헤드에 2.1그람x2 개 즉 4.2그람 납테이프를 붙이니 전혀다른퍼터가되네요.
가운데 양쪽으로 붙이니 어드레스때도 딱 수평이맞고 백스윙시에도 안흔들리구요

역시 피팅의 끝은 퍼터란말이 맞나봅니다.

그나저나 저 납테이프 물건이네요. 색깔별로 다나오고(초록 핑크 흰색 파랑 검정 남색)다있네요 접착력 갑입니다. 따로 납테이프에다가 대장장이질 안해도 절대 안떨어지네요. 떼고남은 자국도 깔끔하구요.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오 저도 해봐야 겠네요 ㅋㅋ

    0 0

무거운 헤드에서 오는 착각일수도 있습니다.
헤드가 무거워지니 당연히 스트로크가 편해지는게 맞습니다. 진자운동이 쉬우니까요..
대신 거리 컨트롤에 문제가 많이 생깁니다. 카운터 벨런스 그립도 비슷하다 봅니다.
진자운동은 무지 편해서 웬지 퍼터가 너무 잘될것 같지만.. 결국 거리감에 문제가 조금 오더군요..
저도 오랫동안 헤드쪽이 무겁게끔 세팅해서 오래 사용했는데 지금은 퍼터 스탠다드 그대로 그립만 바꾸고 사용중입니다. 그러고나서 퍼터 스코어가 많이 좋아졌습니다.
물론 사람마다 감각이 다르기 때문에 무거운 헤드가 에이롸드님께 맞을수도 있으니 테스트 해보는건 강추입니다. 하지만 거리감에 문제가 좀 생긴다 싶으시면 돌아오시는게 좋으실꺼예요 ^^ 참고만 하세요!

    2 0

오 꿀팁 감사합니다!!
결국 아마추어는 방향보단 거리감이라고하더라구요 ㅎㅎ

라이를 프로급으로 볼수없기에....
그립도 결국 스탠다드로 돌아간다고하니 ㅠㅠ

    0 0

전혀 다른 퍼터가 맞고
느린 그림에 더 적합하다고 하네요. 헤드면 근처에 붙여서 여름에 쓰거나
여름에는 더 거리를 추정해서 저는 씁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