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는 m4부터 이미 완성형이군요 ㄷㄷ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테일러메이드는 m4부터 이미 완성형이군요 ㄷㄷ
  장비 |
에이롸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08-14 22:33:36 조회: 3,104  /  추천: 2  /  반대: 0  /  댓글: 7 ]

본문





지금 스텔스를 잘쓰고있습니다.
필드에서도 230~240미터 잘보내주고 이쁜드로우에 잘살려주구요. 확실히 최신제품이다!! 생각하고있는데요,

제가 평소에 걱정거리가 많은지...항상 필드때 혹시모를 드라이버파손에 대비해서, 캐디백엔 여분샤프트 1개, 락커룸용 보스턴백에는 여분 헤드 1개를 들고다닙니다 ㅋㅋㅋ

이번엔 테일러메이드로 갈아타면서....여분헤드를 아주 싼마이로(8장?)M4를 하나 구했습니다.

그전에는 텔메제품 써본거라곤 R5가 전부일만큼 왕래가없었는데....여분샤프트에다가 m4헤드 끼우고 오늘 첫시타하는데...속으로 와....! 했습니다 ㅋㅋ
정타때야 뭐 스텔스보다 더나가는느낌에, 빗맞아도 트위스트페이스가 최초로 적용된 버젼이라그런지 돌아서 다 들아오네요.
이게 6년전 헤드가 맞나싶을정도루요

다만 스텔스는 카본페이스라 좀 가벼운 타감인반면에, m4는 타이틀리스트 Tsi에 가까운 타격감을 보여줍니다.
(GEOCOUSTIC이란 무슨 소리관련된 신기술을 적용해서 타음을 개선했다는거같아요)

편하긴 확실히 스텔스가 편하네요 ㅎㅎ 그래도 묵직함이 그리울땐 m4로 가끔 쳐야겠어요.

타감이나 관용성이나 텔메는 m4에서 트위스트페이스 적용하면서 이미 완성형인거같습니다.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사실 마케팅이죠
엄청난 기술들이 들어간것도 아니고

    2 0

근데 스텔스가 확실히 간지나긴해요 ㅋㅋ
아마추어는 감성

    1 0

맞습니다. 저도 그래서 돌고 돌아 m4, m2 사용하고 있습니다. 부담없이 사용가능하니 참 편합니다.

    0 0

m4도 좋습니다 ㅎ
테일러메이드 드라이버는 항상 탑티어 유지 하는거 같아요

    0 0

수십년된 드라이버 쳐도 비슷해요 ㅎㅎㅎ

    1 0

m3아직 안팔고 소장하고있습니다.

    0 0

스윙웨이트가 달라서 묵직한거겠죵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