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릭슨 ZX5 벤투스 TR 5S 수령 및 간단 후기.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무료상담실

스릭슨 ZX5 벤투스 TR 5S 수령 및 간단 후기.
  일반 |
프리히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08-16 23:00:35
조회: 3,601  /  추천: 2  /  반대: 0  /  댓글: 9 ]

본문





7월22일 주문에 지난 금욜 발송, 오늘 받아서 연습장 바로 달려갔습니다.

한동안이 입문때 쓰던 아담스 xtd 드라이버, 매트릭스 레드타이 R 플렉스로 연습을 했었는데요.
아담스보다 스펙상 토크가 더 낮은데다,
저보다 볼스가 더 나오시는 분들의 5S가 약하지 않다고 5R이 더 편하고 좋다는 의견에 비닐까면서도 은근 걱정을 많이 핬네요.

결론은 5R을 안써봐서 모르겠습니다만 5S가 저한테 적당한듯 싶습니다. 일단 매트릭스보다 부드럽구요. 이전에 썼던 tourad VR 5S보다 강한 샤프트임에도 볼스가 오히려 더 편하게 늘어나는 마법이...
그간 매트릭스 때문에 트레이닝이 되서 그런건지 강하다는 느낌은 거의 받지 못했네요.

부드럽게 휘둘러 볼스 63정도에선 스트, 약 푸쉬가 나오구요. 볼스 65 이상 좀 후두러 패면 스트 내지는 약 드로우가 걸리는군요. 손목을 과하게 쓰지 않으면 훅은 잘나지 않습니다. 인도어에서 한번 봐야겠어요.
위에 사진은 오잘공이었구요. 평균 아닙니다. ㅋ

유투브 피터의 얘기처럼 스윙어보다는 히터에게 적합하다는 얘기가 맞는거 같습니다.
빠른 스윙 템포의 히터 성향이시면 볼스가 조금 낮더라도 만족하실거 같네요.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작년에 벤투스 블루 5s를 특주해서 쓰는중인데요. 올해 보니까 tr이라고 나온고 같은데 둘중에는 어느게 더 강성인가요? 문득 바꿔야하나 싶기도해서 ㅎㅎ

    1 0
작성일

많은 분들이 블랙>>>>>TR>>블루 라고 하시던데요.  저역시 벤투스는 처음이라 ㅎㅎ

    0 0
작성일

저랑 똑같은 사양이네요
언제 올지...기대가 됩니다

    1 0
작성일

저한테는 투어AD 보다 더 잘 맞는듯 합니다.
ZX5 10.5도 TOURAD HD 5S 로 렌탈해서 필드도 나가봤는데요. 그때보다는 나은 느낌이네요. 잘 맞으시길 기원하겠습니다.

    0 0
작성일

ZX5글씨가 원래 흰색 아닌가요?  DIY하신건지? 괜찮네요.

    1 0
작성일

파란색 말씀하신건가요? 레드가 출시되고 커스텀으로 블루랑 그린이 나온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린도 산뜻하니 좋아보이더군요.

    1 0
작성일

아 ZX5 폰트를 여쭤본 겁니다. 
다른 얘기로 TR50S가  VR5S  보다 많이 강한가요?  저보다 스피드가 많이 나셔서 저한테 같이 적용될런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83Kg 인데 스피드는 느려서 94마일~97마일입니다. 현재 VR5S가 많이 약한 거 같진 않은데 탄도가 많이 떠서 기웃거리는데 TR50S는 버거울까봐요.

    1 0
작성일

아. .폰트는 따로 손대지 않았습니다. ㅎ
일단 VR5S 보다 강합니다. 저역시 VR 쓰면서 탄도가 제법 높았었습니다. 샤프트 자체가 드로우 성향에다 팁도 부드럽구요. 히터 타입이시면 5R이면 쉽게 다루실듯 합니다. 오히려 다들 강하다강하다 하셔서 쫄아있었는데 막상 처음 받아서 웨글해보니 그다지?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제 경우 VR 5S 샤프트 쓸때엔 훅이랑 탄도때문에 달래서 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제가 경험한 TourAD 샤프트들은 다운스윙 초기엔 제법 받쳐주는가 싶은데 임팩 구간에서 챈다고 해야할까요. 그런 성향이 기본적으로 깔려있는 거 같습니다. 다른 분들은 그걸 이용해서 쉽게 거리를 내시던데 제가 그걸 제대로 활용을 못해서 그렇겠지요. ㅎㅎㅎ 개인적으론 스윙 성향에 좀더 초점을 두시면 어떨까 합니다.

    1 0
작성일

후기 및 답변 감사합니다. ~

    1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