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골포 분들은 어떤 신발 선호 하시나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질문) 골포 분들은 어떤 신발 선호 하시나요?
질문 |
인리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09-30 11:57:30 조회: 3,158  /  추천: 12  /  반대: 0  /  댓글: 53 ]

본문

한국 방문 예정이어서 골프 용품을 주욱 둘러보고 있습니다..

 

다른 건 대충 사면 되는데, 신발이 선택지가 많아 고민 중입니다. 

기존에 Nike zoom 골프화 너무 잘 신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게 망가져야 좀 새로 살텐데.. 거의 50번이 넘는 라운딩에 이것만 신고 갔는데도 

낡기만 하고 짱짱 하네요..

(boa는 선호하지 않아 전부 끈으로 고민 중입니다.)

 

1. 나이키 에어 줌 빅토리 투어 

장점: 기존에도 나이키 신고 있어 편할 듯 

 

2. 풋조이 트레디션스 쉴드 팁 

장점: 요즘 클래식한 신발이 땡김 

 

3. 골포 스테디&베스트 셀러 아디다스 코드케이오스 

장점: 포럼 고수 분들 다 이거 신으시는거? ㅎㅎ  

 

골포 분들의 선택은 어떤거로 사는게 좋을까요 

여러 개 사면 어차피 마음에 드는 거 주전만 신고 나머지는 잘 안 신는 성격이라.. 하나만 사려구요..ㅎㅎ


추천 12 반대 0

댓글목록




후보군들 순서대로 사진입니다..ㅎㅎ

    0 0

풋조이 너무이쁘네요 .. 제 다음 골프화가 되었습니다 ㅋㅌ

    1 0

ㅋㅋㅋ 감사합니다.. 가격도 15만원대로 착합니다

    0 0

전 3번 보아 있는거요ㅎ

    1 0

감사합니다 역시 스테디 셀러 답게.. ㅎㅎ

    0 0

신발은 풋조이가 이쁘긴한데, 내구성이 항상 아쉬워요 ..ㅠㅠ 모델마다 다르려나요 ㅎㅎ

    1 0

헉 글쿤요.. ㅠㅠ 아무래도 나이키가 무난하긴하네요..

    0 0


Premiere Series - Packard BOA 이제품이 클래식한게 착용감도 좋더군요.

    1 0

어이쿠야.. 가격이 꽤 되네요 ㅠㅠ 위시리스트에는 추가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0

맨 위에꺼 제가 아울렛서 11만원엔가 사서 쓰고 있습니다.
신발 착용감은 진짜 역대급으로 편합니다.
발볼 넓으신분들께 강력추천드립니다.
저는 발볼이 좁은편인지 끈을 최대한 매도 앞이 좀 노는 느낌입니다.

    1 0

감사합니다. 지금도 나이키 290 골프화 신고 있어서.. 아무래도 1번으로 마음이 기우네요.ㅎㅎ 감삼당~~

    0 0

3번 아디다스 코케 보아요. 발목 덮어주는 미드모델만 있으면 더 좋을텐데요 ㅎㅎ

    1 0

추천 감사합니다.ㅎㅎ

    0 0

나이키가 이뻐보입니다.

    1 0

감사합니다. ㅎㅎ 1번으로 기울었습니다

    0 0

저는 에코요 ㅋ

    1 0

에코는 내구성 말씀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서..ㅠㅠ 디자인은 에코 제일 사고 싶은데요

    0 0

그동안 신은 골프회 중 1번 나이키 빅토리가 역대급으로 편하더라구요 전 보아 신어요

    1 0

감사합니다!

    0 0

나이키에서 나오는 맥스에 스파이크 붙이고, 조던에 스파이크 붙인 유사 뒷굽 높은 골프화들은 절대 신지 않고,

나이키에서 나온 정통 골프화나 풋조이 아디다스 에서 골프만을 위해 나온 신발들만 신습니다.

그 외 트루링스웨어 언더아머(x와이드) 신습니다.

어차피 풀밭 걸으니 쿠션이나 에어는 불필요고 결국 뒷굽이 높지 않은 신발만 고릅니다.

후보군에서는 2번이 좋아 보입니다.

    1 0

감사합니다.. 디자인은 제일 맘에 드는데 ,, 위에서 내구도 말씀을 해주셔서 고민이네요 ㅎㅎ
가격은 1번과 비슷비슷한데..

    0 0

에코는 편한기는 한데 내구성이 좀 별로 였고
현재는 G-fore만 5켤레 돌아 가면서 신고 있습니다.
신어본 신발 중에는 탑 티어 같습니다. 디자인, 성능, 편안함.

    3 0

ㅠㅠ 지포어는 돈을 좀 더 잘 벌면 써보겠습니다..ㅎㅎ

    0 0

저도 직구 막히기 전, 세일 때 쓸어 담은 신발들 입니다 ^^;

    1 0

헉 더 부럽네요..

    1 0

각자 신발마다 편한게 있으니 ㅎㅎ
저는 에코 절대 못신어요
스케쳐스 최애

    1 0

스케쳐스 지금도 하나 있는데 좋습니다. ㅎㅎ 근데 몸무게가 많이 나가서 그런지 왼발 바깥쪽이 금방 떨어지더라구요 연습장 주전? 입니다.ㅎㅎ

    0 0

나이키 에어 줌 빅토리 투어 좋습니다. 방수도 괜찮고 발도 엄청 편합니다.
국내 발매 모델은 발볼이 넓어서 발볼 넓으신 분들은 더 편하실듯 합니다.
다만 통풍이 별로라 여름에는 좀 덥네요.

    1 0

감사합니다!!

    0 0

저는 나이키 조던 또는 맥스 한정판만 신습니다.

    1 0

ㅠ 몸이 무거워서 그런가 스윙이 불안해서 그런가 조던 맥스는 발이 고정이 안되는 느낌이라 불편하더라구요

    0 0

필드 : 나이키 에어줌 빅토리투어
스크린 : 에어맥스 골프화 or 조던 골프화

요렇게 가는 편입니다 ~!

    1 0

감사합니다. 스크린은 갈일이 없다보니 빅토리 투어로 가야겠습니다.

    0 0

나이키 투어 프리미어 검색해보세요 -> 제가 사고 싶은 신발...
나이키에서 한정판 제외 골프화중 제일 값나갈듯요

    1 0

ㅠㅠ... 소시민이라.. 위시리스트에만 올리겠읍니다..

    0 0

나이키, 풋조이, 아디다스 다 신다가  이젠 에코만 신습니다.

    2 0

감사합니다.. 내구성은 괜찮으셨나요?

    0 0

코드케이오스 발 진짜 편해요

    1 0

나이키 빅토리 투어랑 둘다 살까 싶기도 하고..ㅡㅡ 고민되네요...

    0 0

저도 코드케이오스 보아 신는데 정말 좋아합니다.
끈보다 보아 좋아해요ㅎㅎ
며칠전에 아디다스 zg21 보아 싸게 샀습니다. 신어보지도 못했네요 ㅋㅋ
아디다스가 편한거 같아요~

    1 0

억..ㅠㅠ 고민됩니다

    0 0


구하긴 좀 힘들지만...
puma ignite articulate volition 한정판입니다
스파이크모델
친미친미친미업!

    1 0

헐.. 퓨마도 신발 이쁘네요 ㅠㅠ

    0 0

나이키 빅토리, 풋조이 프리미어, 코드케이오스 이렇게 신는데 생김새와 정반대로 풋조이 프리미어가 가장 편하면서도 가장 잘 잡아줍니다.

운동화 형태와 달리 바닥은 평평하고 위에 갑피에서도 발을 딱 덮어서 잡아주니…등산/하산 시에 신발안에서 발이 밀리지 않아 너무 좋습니다=,.=
생김새는 최소 싱글용이지만 초보한테 더더욱 좋습니다!!

    1 0

감사합니다.. 사실 그 싱글용 생김새가 탐나요

    0 0

언더아머 골프화도 생각보다 좋습니다
기대없이 스파이크리스 페이드 모델 구매했는데, 너무 만족하면서 사용중입니다
그런데 그 후부터 공이 드로우가 나네요?

    1 0

ㅠㅠ 언더아머는 가격대가 비싸서..

    0 0

언더아머 페이드 모델
평소에 10만, 할인할때 사면 그거보다 싸서
코케보다 싸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0 0

나이키 프리미어만 신다가 요즘엔 코드케이오스만 신어요

    1 0

감사합니다.. 역시 전통의 강자네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