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에벨 올드코스 취소티 잡는 팁 있을까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라비에벨 올드코스 취소티 잡는 팁 있을까요?
질문 |
simpnzxy83…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09-30 17:39:07 조회: 1,534  /  추천: 3  /  반대: 0  /  댓글: 20 ]

본문

워낙 유명해서 꼭 가보고 싶은데 

정상적인 예약방법으로는 제 손꾸락의 문제인지 번번히 미끄러집니다. 

 

대기예약을 22일 29일 걸어놓긴 했는데, 순번이 150번대, 200번대 그러네요 ㅜ ㅜ

 

혹시 여기는 취소티 나오면 홈피에 바로바로 올라오나요? 

아님 대기예약 걸어놓은사람들에게 우선 통보해주나요?

 

어떻게든 올해는 한번 가보고 싶습니다 !!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꼭가시고싶으시면 숙소를 예약하시면 됩니다 그럼 6주전인가? 티 잡으실수있어요 ㅎㅎ

    1 0

앗..그건 생각도 못해봤네요 ㄷㄷ

방금 들어가서 봤는데
11월까지는 방이 없네요 ㅋㅋㅋㅋㅋ

뭐 쉬운게 하나도 없군요 .

    0 0

그거.. 전화로만 되는건데.. 수요일 오전9시부터 2시간넘게 해도 연결조차 안되더라구요 ㅎㅎ

    2 0

30분 이내 연결 안되면, 연결되도 잔여티 없다고 보셔야해요^^;;

그 정성이면 롤렉스 매장 전화 돌리는게 오히려 생산적일 수 있어요 ㅠㅠ

    1 0

와..오픈런보다 더 힘들다니 ㅜㅜ

    0 0

와...대박 ㅜㅜ

    0 0

이방법 또한 엄청난 노력이 필요합니다. 계속 통화중이거든요..ㅠㅠ

    0 0

이 방법으로 한번 성공해봤는데 그 이후로는 한번도 전화통화 성공한 적이 없어요

    0 0

제가 사용하는 방법은 조금 귀찮긴한데
페널티 없이 취소하는 기한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7일전 17시까지라고 하면 그 날 예약취소하는 경우가 많죠. 그때 틈틈히 들어가서 확인하고 예약하는 법도 있습니다.
(저 같은 사람이 많은듯합니다. 예약 가능 떠 있어도 망설이는 순간 순식간에 예약중으로 바뀝니다;;)

    0 0

아..그럼 취소되면 뜨긴 뜨나보네요? 대기예약자에게 연락이 가는게 아니고요?

    0 0

라비에벨은 취소티가 실시간으로 뜨진 않습니다. 모았다 한번에 뜨는데 그 시간이 랜덤이라;; 그냥 자주 들어가보는 수 밖에요

    0 0

도를 쌓아야겠네요...수시로 새로고침 ㅜㅜ

    0 0

그냥 정시 부킹이 제일 가능성 높아요~

    0 0

4주전 화요일 9시 오픈이라던데
일주일치가 쫘악 풀리는건가요??

    0 0

넵 그렇습니다.

    0 0

라비에벨이 그렇게 좋은곳인가요? 카카오 티에 떴길래 여긴 왜케 평점이 높지 하고 그냥 스킵했는데 ㅠㅠㅠ

    0 0

저도 전설로만 들어서요 ㅎㅎ
클럽하우스가 한옥으로 되있더라구요.
사진으로만 봐도 뭔가 매우 아름다운 느낌입니다.

    0 0

진짜 좋은데 가격이 착합니다.

http://www.dealbada.com/bbs/board.php?bo_table=forum_golf&wr_id=776732

후기 한번 보세요.

    0 0

양잔디 제대로 느끼실수 있어요.
다운블로 제대로 들어가서 그린에서 백스핀 먹고 뒤로 땡겨질때 정말 찌릿합니다

    0 0

저는 8시 59분부터 접속조차 안되더라구요. ㅎㅎㅎ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