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 드라이버가 ..쪼금 벅찬건가..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무료상담실

타이틀 드라이버가 ..쪼금 벅찬건가..
장비 |
PI32l77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12-06 19:13:47
조회: 5,657  /  추천: 4  /  반대: 0  /  댓글: 36 ]

본문

 

 

Tsr3 쓰고있는데.. 

 

 

로그맥스 남의채 하루 써보니 이렇게 편할수가 없네요

 

남의채 효과인지..ㅜㅜ

 

 

 

감가되기전에 팔고 로그 갈아탈까 고민중입니다..하아


추천 4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앗. 저도 tsr 구입했다가 팔고 지금은 편안하게 텐오프에 매버릭 사용중입니다 ㅋㅋㅋ

    0 0
작성일

핑 425로 잘 치다 바꿧는데 골린이라그런지  tsr은스크린에서만 잘맞네요ㅠ

    0 0
작성일

헤드가 문제가 아니고.샤프트가 문제겠죠...

    2 0
작성일

TSR3 쓰고 필드 2오버 원볼 플레이도 하고 했는데.. 지금은 스텔스로 돌아왔습니다.^^;;
아무래도 딥페이스인 TSR은 좀 버겁네요 ^^;;
아마추어는 샬로우페이스가 답인듯 싶습니다.

    0 0
작성일

타이틀이 타 브랜드랑 헤드무게는 비슷해도 슬리브가 무거워서 스윙웨이트가 높아요. 아마도 이때문에 버섭다고 느껴지고 타이틀 드라이버는 어렵다는 인식이 생긴게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가령 테일러메이드는 d2 정도인데 타이틀은 d4-d6 정도 나오더라구요.

    2 0
작성일

타이틀 많이 사용해봤지만 D4~D6으로 맞춰주는경우는 없었네요..
기성품은 D2~D3사이 입니다. 피팅은 맞춰달라는데로 맞춰주고요..
오히려 이번 타이틀은 헤드가 가볍게 나왔습니다. 스윙웨이트 D2맞춘다고 팁쪽에 텅스텐 가루 엄청 넣었는데..

    2 0
작성일




스탁샤프트 기준 아쿠쉬넷 문의 해서 받은 답변이 d4였습니다. tsi2. tsi3 다 그랬구요. 실제 피팅샵 가서 재보면 d6 나오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검색 조금만 해봐도 그런분들 많이 나오구요. 이번 tsr2 구매했었는데. 헤드 195그람 이었고 이전 tsi2와 3는 193-195 사이였습니다. 전혀 가볍게 나오지 않았어요. 개체차이 감안하면 무게는비슷합니다.

    5 0
작성일

타이틀리스트 피팅센터에서는 특주하면 원하는 스윙웨이트로 맞춰줍니다. 스윙웨이트를 적는곳이 있구요, 혹시나 싶어서 한남점에 전화해봤더니 스탁은 D2~D3, 특주는 원하는데로.. 혹시나 싶어서 스탁이 D4나 특주가 D6까지 가냐 물어보니 그런경우는 극히 드물다고 하고 특주 D6까지가면 피팅 잘못한거라고 하네요.
최근 지인이 TSR2를 샀고 저는 TSR3 헤드만 샀습니다.
벤투스 블랙 6X TR 45인치에 꼽으니 C8인가 나와서 피팅샵에서 텅스텐 가루 무지 넣었습니다. 피팅샵 피터님 말씀이 TSR이 스윙웨이트가 잘 안나와서 지금까지 가져온것들 다 무게 업했다고 했던 기억이 있네요..
참고로 지인 TSR2는 스탠다드에서 무게 더 추가해서(알리발 무게추) D6로 맞춰놓고 쓰십니다..
저도 텅스텐 가루 빼고 무게추 변경하려고 알리 찾아보니 스탠다드(9그람) 보다 무거운게 없어서 3,4,6그람 하나씩 사서 무게추 하나 더 달려고 생각중입니다.
혹시 샤프트가 너무 긴게 아니실까요? 인터넷 검색해봤는데 스윙웨이트 많이 나가시는 분들 보니 샤프트 긴것 사용하시는 분들이 좀 있으시네요. 그립도 영향이 있으실꺼구요..
헤드무게 다신거보니 타 헤드보다 무겁다고 할순 없는것 같습니다. 보통 200그람 미만이니..

    0 0
작성일


타사 헤드와의 비교가 아니라 이번 tsr 헤드가 기존보다 가볍게 나왔다는 님말이 틀렸다는걸 알려드리려고 사진 올린겁니다. 한참 잘못알고 계신게 많으시네요. 타이틀은 주문따로 하지 않는이상 특주시 팁컷 기본으로 다 합니다. 그리고 길이를 긴것을 써서 웨이트가 높은게 아니라 그냥 출고세팅 그대로의 웨이트를 발한겁니다. 아래글보니 다른분도 그렇다는데 자꾸 인정을 안하시네요..벽에다 대고 말하는 느낌..아쿠쉬네트에서 받았던 답변 사진 첨부합니다.

    3 0
작성일

오랜만에 1떠서 들어왔더니 이 댓글을 이제 보네요. ㅎㅎ
아쿠쉬네트 코리아에서 피팅해주는것이 아니라 퍼퍼먼스 센터에서 피팅해줍니다. 퍼포먼스 센터에 전화 해보세요 그렇게 피팅 된게 제대로 된건지 저도 타이틀 피팅 여러번 받았고 항상 스윙웨이트 체크 받았습니다. 아쿠쉬네트 직원은 형식적인 답변만 할 뿐 실제 일하는 사람들은 퍼포먼스 센터에 피터들입니다. 그분들한테 D6로 되어 왔는데 왜 이런거냐 전화해서 한번 물어보세요. 누가 그렇게 피팅했냐 할것입니다.
벽보고 말이라니 아쿠쉬네트에 문의한 님 말은 맞고
타이틀 피팅과 클럽 판매를 하는 퍼포먼스 센터 피터들한테 물어보고 답변받은 제 말은 개구라인 것인가요 ㅎㅎ

    0 0
작성일

저도 타이틀 피팅가서 TSR3+텐세이블루 55S를 썼었는데, 이게 D4라고 피터님께서 이야기해주신게 기억이 나네요.

    0 0
작성일

저도 타이틀 특주 TSI만 2번 넣었는데 전부다 D6로 가져다줍니다. 타이틀 스탁은 모르겟는데 특주는 완전 하드하게 세팅해서 웨이트 다시 잡아야합니다. 타이틀 특주 다른 분들도 다 D6로 받았습니다. 지인 3명 포함.

    0 0
작성일

타이틀에서 그렇게 특주를 해주던가요? 보통 원하는 스윙웨이트 까지 적어서 특주를하는데요.. 저는 한번은 특주를 해서 스윙웨이트를 맞췄었고 (TSI3 8도 HD 44.5 D2)
한번은 헤드만 구매를 했네요.. 혹시나 싶어서 헤드 구매할때 상담했던 분께 여쭤보니 D6로 요구하지 않았는데 D6면 피팅 잘못한거라고 하시는데요 -_-;;

    0 0
작성일

인터넷에 검색만 해보셔도 나옵니다. 따로 스윙웨이트 요청안하고 그냥 판매중인 벤투스 달려서 판매하고있는 제품들 안재봐도 다 D6입니다 거의

흔히 말해서 매대에 걸려있는 포장되어있는 벤투스 블루나 블랙 샤프트 달린 TSI제품들 다 D6~D7입니다. 그리고 타이틀 자체가 버트컷이 아니라 팁컷으로 길이조절을 해서 강도가 강하지요. 일반 피팅샵에서 작업한 TSI랑 특주한 TSI옆에두고 보시면 벨로코어 마크랑 벤투스 격자마크 위치가 다릅니다

    0 0
작성일

특이하네요 저도 타이틀리스트 특주 넣어봤지만 스윙웨이트하고 다 맞춰서 주고 팁컷 해서 오지 않았는데요. 그러라고 있는게 피팅인데요 흠..

    0 0
작성일

본사 전화해보시면 타이틀 본사에서 알려줍니다. 별도의 요청사항 없을시 팁컷을 기준으로하고 정확한 길이는 모르겟지만 0.5인치정도 알고있습니다.

    1 0
작성일

팁 컷과 스윙웨이트는 별 관계는 없죠.

    0 0
작성일

팁컷도 하고 스윙웨이트도 D6에 맞춰서준다구요 아 사람말 드릅게 안믿네 진짜 그냥 본잇 ㅈ 대로 믿고싶은대로 믿으세요 몇번을 말해도 벽보고 이야기하는거같네 타이틀 특주 자기가 원한느대로 쳐 넣어놓고 지는 원하는대로 왓다고하고 아몰랑 귀닫고있는거 역겹네

    2 0
작성일

그깟 하찮은 피팅업체 사장말은 믿고, 타이틀 본사말은 못믿겠으면 도대체 뭐라고 해야하나요 제가 피팅업체 사장이 원하는 스윙웨이트에 팁컷하지말라고 요청을 했겠지요. 제가 말하는건 일반 돌아다니는 특주나 별 사항 이야기안하고 샤프트랑 헤드만 주문하면 팁컷 기본으로 들어가고 스윙웨이트 D6정도로 맞춰서 옵니다

    3 0
작성일

뭔데 급발진 하시죠? 저도 피팅 받아봤고 타이틀리스트 한남, 잠실 센터 피터와 통화 했습니다. 위에 댓글보시죠?? 댓글 보지도 않고 막말하고 있네..
누구는 타이틀 피팅 안받아봤는줄아나..반말했다가 존대 했다가 인성이 에혀. 피팅이 뭔지는 알까 싶네요..  피팅했는데 D6로 클럽 받으면 가만 있는 사람도 문제가 있는거 아닌가?

    0 0
작성일

처음부터 글을 잘 읽어봐요. 특주를 할때. 원하는 스펙을 적으면 원하는대로 제작해줌.  특주를 할때 아무 이야기없으면 팁컷 기본으로하고, D6로 나옴, 그냥 팩트만 전달하는데 뭐 그럴리없다고 잘못된거라느니 ㅆ소리 시전하니까 그런거임. 한낱 타이틀 매장 영업사원 이야기 그만 듣고 아쿠쉬 본사전화해보셈 제작하는곳에

    1 0
작성일

ㅎㅎ 타이틀 피팅은 퍼포먼스센터에서 해주는데 퍼포먼스 센터 직원이랑 통화 하니 d6면 피팅 잘못한거라고 하더군요. 위에 댓글에도 적어놨고요. 아쿠쉬네트는 타이틀의 모기업이지 피팅센터가 아닙니다.

    0 0
작성일

ㅈ대로 생각하세요 나이든사람들 특징아니랄까봐 ㅋㅋㅋㅋ 말해도 쳐듣지를 않음 수고해라

    0 0
작성일

인성 하고는 ㅉㅉ 아는게 없으니 d6 에 클럽이 맞춰와도 그런갑다 하고 있지. 모기업인 아쿠쉬네트 코리아가 피팅에 대해서 잘 아나? 직접 주문받아 판매하는 타이틀 직원들이 더 잘아나? 퍼포먼스 센터에 전화 한통 해보면 알것을 ㅉㅉ 못믿겠으면 아쿠쉬네트 코리아가 아니라 타이틀 피팅 해주는 퍼포먼스 센터에 전화해보면 알지. 전화했는데 D6로 안나간다 그러면 왜 구라치냐고 거기다 따지던가.

    0 0
작성일

무식한사람이 신념을 가지면 무섭다는게 이런거구나 ㅋㅋ 들어쳐먹질않음

    1 0
작성일

헤드보다 샤프트 스펙을 잘 비교해 보시는게 좋을듯합니다. 동일샤프트라면 해드는 큰 영향 없는것 같습니다.

    0 0
작성일

본인에게 쉬운 헤드가 분명 있습니다. 어드레스 때부터 백스윙 느낌부터 달라요 같은 샤트여도. 저도 tsi3 오래사용 하다가 스텔스 일반모델 써보니 상급자용 헤드 초급자용 헤드 분명 차이 있는 거 인정했습니다.

    0 0
작성일

tsi3는 상급자용으로 보나요?

    0 0
작성일

로그가 잘 맞더라구요..저도.. 코브라 쓰는데 로그도 시타해보면 괜찮았습니다. 어제 지인 매버릭 쳐봤는데...그것도 괜찮더군요.

    0 0
작성일

TSI1 쓰고 있습니다. 헤드가 가벼워서 그런지 치기 편합니다.
관용성, 거리등등 타 브란드와 비슷합니다. 타구음은 당연히 타이틀답게 좋구요 ㅎㅎ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