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리브골프에 악동들이 골프계 뉴스를 많이 만들어내내요. 디셈보, 미컬슨 등등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역시 리브골프에 악동들이 골프계 뉴스를 많이 만들어내내요. 디셈보, 미컬슨 등등
기타 |
케이블타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3-02-03 16:12:15 조회: 19,859  /  추천: 18  /  반대: 0  /  댓글: 14 ]

본문

역시 악동들이 PGA에서 리브골프로 이동을 많이 한것 같습니다.(의리나 정의보단 돈을 중시하는..)

그러다보니 LIV에 이슈가 많이 나오네요.

 

최근 이슈들 정리해보면....

1) 이번주 PIF 사우디인터내셔널(아시안투어)에 세계랭킹 점수 받으러 리브골프군단들이 출동했다.

2) 리브 대 pga선수 들의 대결이 성사되는 이벤트가 생길수 있다고 루머가 있다.

3) 그런 대결이면 리브가 이긴다고 미컬슨이 인터뷰했다.

4) 세계랭킹 매기는 시스템이 후졌다고 말하는 리브골퍼들(미켈슨, 카메론스미스)이 있다.-리브대회는 아직 점수없음.(3라운드 54홀에 컷탈락없어서)

5) 그중 필미컬슨은 살을 10키로 정도 뺏다. (주름살이 늘어 얼굴은 많이 늙어보이네요)

6) 그중 카메론스미스는 첫날 오버파를 쳐서 컷탈락 할수도 있다. 

7) 세계랭킹 2위 였던 카메론 스미스가 리브2번째 경기에서 우승하면서, 랭킹 1위를 할수 있었는데 시스템 탓에 현재 4위로 떨어져있다고 말한다.

8) TPC 소그레스에서 작년 우승한 카메론 스미스의 전용주차 공간을 없애버렸고 리브골퍼 출입을 금지한다고 한다.(논란은 tpc 소그레스는 카메론스미스 집에서 10분거리에 있음.)

9) 디셈보가 손목 부상이슈로 이제 장타를 포기했다고 한다.

10) 디셈보가 작년 LTDx에 이어 올해 에어로젯도 안쓰고, 스텔스2를 가방에 꼽고 나와서 코브라가 난처하다.

11) RBC(Royal Bank of Canda)가 PIF사우디 대회에 스폰서로고가 안보이게하려고, 카메론 영의 소매에 패치를 떼은걸 보고 미컬슨이 비판하는 인터뷰를 했다...(더스틴존슨과 리브가자마자 바로 계약해지했던 RBC의 전력)

12) 티를 던진 악동 패트릭리드가 나무위에 확인되지 않을 볼을 보고, 자기 볼이라 주장하고 플레이해서, 티게이트에서 트리게이트까지 터트렸다.

13) AK 앤서니킴이 리브골프에 선수로 복귀할지도 모른다는 루머가 있다.(그냥 루머인듯)

 

지난주 대회에서 맥길로이와 패트릭 리드의 살떨리는 자존심 경쟁도 재밌었는데,

3월부턴 경쟁이 박터지겠네요.

리브 골퍼에 확실히 악동들이 많아서 어그로를 끄는 뉴스거리가 많이 나오긴 합니다.

대표적 악동이 필미켈슨, 패트릭 리드, 브룩스캡카, 브라이슨 디셈보,(세르지오 가르시아) 4인방이 대표적이라 봅니다.

확실히 뉴스가 마구 나와서 재밌어지긴 했어요.

(케빈나는 왜 리브로 갔는지 원....개인적으로 제일 안타깝네요..)


추천 18 반대 0

댓글목록

리브 골퍼들은 좀 비호감이네요 이제

    5 0

의리나 정의 이런것보다 돈을 최우선으로 삼았기에... 저도 다 싫어지긴했어요.
그런 비호감때문에 로리를 더 응원하게 되어서 그런지 긴장감이 더 높아지더군요.

    3 0

재밌게 정리해주신듯~

    2 0

정리 감사합니다.^^

    0 0

일단 중계화면 왼쪽 스코어 카드 자체가 너무 정신이 없어서 잘 안 봐지더라구요

    4 0

F1중계화면 따라했다는데, 정신없고, 로고도 촌스럽고 샷건이라 특정 어려운 홀에 대한 긴장감도 없고 그러더라구요.

    2 0

재밌게 잘 봤습니다~

    0 0

어벤져스와 빌런들의 대결 프레임으로 가는건가요 ㅎ

    0 0

남들이 어느 리그를 택하든... 잘 응원해주면 되죠. 무슨 의리를 따지시나요? 돈보고 가는지 물어봤나요? PGA에 남으면 정의? ㅋㅋㅋ

    4 0

기존에 커왔던 리그와 협상에서 결렬되었고, 기존 단체소속에서 출전금지도 시키고 세계랭킹도 안준다고 했는데도(그러면 메이저대회 출전도 못할수 있는데) 돈 엄청나게 많이 받고 간거면 돈보고 갔다고 봐도 되는거 아닌가요? (그럼 무슨 이유가 있죠?) 리브가 엘리트들을 위한 리그라는건 아세요? 세계랭킹 낮은 선수들에게도 자금 지원이 돌아가는 리그가 싫다며 새로 만든 리그가 리브인걸 모르시나요? 제대로 배경을 알고나 비웃으며 얘기하시는지...?
타이거우즈나 로리가 1조를 준다했어도 리브에 안간이유를 이해못하고 있으시겠군요. ㅋㅋㅋ

    12 0

요약 감사합니다. 역시 가쉽들이 재밌네요 ㅎㅎ
LIV골프 선수들 별로였는데 패트릭 리드가 기름을 끼얹네요 ㅋ

    0 0

게임은 너무 산만해서 잘 안보게 되긴합니다. 지금 선수들이야 탑랭커들이었긴 한데, 앞으로 선수들 충원을 어떻게 할런지..
특파원급 뉴스 감사합니다.

    0 0

많이 옮겨서 pga투어가 약간 맥빠진? 느낌이라 좀 아쉬운데
리브는 중계 화면이 너무 정신없어서 못보겠더라구요
좀 보다보면 익숙해 질른지

    0 0

디샘보 스폰서 클럽 안쓰고 스텔스쓰는게 제일 웃기네요 ㅋㅋㅋㅋㅋ

    1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