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72 클래식 후기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클럽72 클래식 후기
  일반 |
룩앳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3-04-01 23:04:10 조회: 7,714  /  추천: 13  /  반대: 0  /  댓글: 25 ]

본문

아는 형님이 부킹하셔서 다녀왔는데..가장 큰 문제는 그늘집이더군요.

테이블 3~4개. 냉장고 안에 음식 꺼내서 카드로 셀프 결제하는 시스템인데 카스4캔(355ml)에 땅콩한통이 4만원. 막걸리 2만원. 문제는 안주랄게 편의점에도 없는 냉동 뿐이어서 허접한 옛날도시락이네 냉동핫도그네.. 그걸 또 전자렌지에 돌려야하는데 2대밖에 없어 중년들이 전지렌지 앞에 줄서는 풍경이라니..급기야 이건 고객 무시하는 거라며 화내시기 시작하고 그마저도 오후엔 떨어져버리더군요. 3부는 그늘집 패스..

미국식으로 저렴하게하겠다면 20마넌 넘는 그린피를 낮추던지 해야하는데 인당 20만원넘게 내고 전지렌지 앞에 줄서시다 복장 터지신 분들 많이뵀네요. 3부 티타임 딜레이 40분은 덤이었슴다.

투그린 공사중이라 그린 주변은 대부분 수리지였네요. 페어웨이에도 에어레이션 구멍에 모래반 잔디반인 데가 많았고 벙커는 딱딱하게 굳어있었습니다. 개장 좀 늦추고 좀 정비하지, 이걸 야간까지 돌리니 5월쯤이나 돼야 잔디가 좀 자라지않을까 싶었네요. 한동안은 좀 피할거같습니다.

추천 13 반대 0

댓글목록

어휴...가면 안되겠네요

    1 0

저야 친목이라 괜찮았는데 업무라운딩 오신분들은 꽤 곤란하셨겠어요

    0 0

오마이갓 11일에 레이크코스 예약했는데 얼른 바꿔야겠네요

    1 0

레이크도 클래식이랑 같은 클럽하우스를 쓰던거같은데, 이왕이면 좀 정비될때까진 다른데 알아보시는게 좋을거같아요

    0 0

어욱 오늘 야간 가는데 흑

    1 0

야간은 그래도 좀 수월한거같았습니다 ㅎㅎ 먹을거 싸가세요. 저희 캐디도 이럴거면 앞으로 먹을거 싸오시라고 하더라고요.

    0 0

와 여기는 역대급이네요.

    1 0

처음 겪는 경험이었습니다 ㅎㅎ

    0 0

고생하셨습니다
위로드려요

    1 0

감사합니디 ㅎㅎ

    0 0

공감요
정상적인 컨디션을 만들고 손님을 받아야지..ㅠ
(6분 간격, 1부~4부 운영 그리고 kmh)
어제 3부티 45분 50분 지연출발 했다고 하네요 ㄷㄷ
후기 감사해요

    3 0

저희 근처 팀은 화를 엄청 내셔서 마샬 호출당하고 난리였네요. 만약 고객 한팀이 티타임 40분 늦었으면 페널티먹었겠죠 아마 ㅎㅎ 재정비될때까진 안갈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2 0

KMH는 거르고 있습니다..

    7 0

저도 어제(토요일) 재오픈한다고 해서 3부 야간 19시경 이었는데 거의 1시간 지연출발하여 새벽 1시 좀 넘어서 끝났습니다. 지연출발 사유는 아침에 안개가 심해서 1부가 지연되어 순연되었다고 하네요. 클래식 코스에서 쳤는데 3부 였는데도 라이트가 밝아서 나름 재미있게 쳤습니다. 그린은 아직 모래를 많이 깔아서 매우 느리고 특히 야간에는 이슬과 함께 있어서 많이 느리네요. 나중에 계산할 때 지연되어서 1만원 할인은 해줬지만, 아직은 준비가 조금 덜 된 것 같은 느낌이였습니다.

    1 0




가격이 미쳤습니다. 어제 2부 지연 한시간 지연출발.
다신 가지말아여할곳 추가.

    5 0

저도 어제 식당가서 가격보고 놀람을 금치 못했습니다. 아무리 주변에 먹을곳이 없다고 하지만 음식가격이 너무 비싸더라구요. 다음에 갈때는 중간에 식사를 하고 가야 할 것 같아요. 아니면 차라리 인천공항 푸드코트라도 들렸다 가야하나...헐.

    2 0

어휴 그러고보니 음식값도 그랬었네요 소고기 오므라이스 먹었는데 오므라이스위 소고기 몇점이 끝이었슴다..

    0 0

화요일 오션 가는데 걱정이네요 이번건 어쩔수없이 가지만 앞으로는 진짜 안가야겠습니다

    1 0

만약 이번주말과 비슷한 사정이라면 식사는 외부에서 하시고 요깃거리를 좀 싸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0 0

골퍼들이 안가야 정신 차리는데...

    5 0

딜바다에 항상 negative한 후기만 올라오는데, 꾸준히 가는 분들이 있는거 같더라고요..

    1 0

저렇게해도 사람들이 미어터지니까요 개선할 필요가없죠

    2 0

만두전골 16만원 실화입니까? 제정신이 아니네요..ㅜ

    0 0

20만원넘게 내고 전지렌지 앞에 줄서시다 복장 터지신 분들 . 여기서 빵터졌습니다. 당분간 기피 1순위겠네요.
클하가격도 애미없는 수준이네요 ㄷ ㄷ ㄷ

    3 0

진짜 가격 미쳤군요. 갈일 없어야하는데..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